고양이가 죽는 꿈 해몽 14가지

고양이가 죽는 꿈 해몽 14가지

고양이가 죽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재생'과 '환생'을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변화가 있는 사건이 일어나거나 새로운 발견이 있거나 하는 경우도 많고, 마음의 성장이나 인생의 큰 전기라고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 꿈을 봤을 때의 느낌에 따라 경고 꿈이라는 경우도 있으므로 꿈을 꾸었을 때의 감각이나 이미지 등을 포함하여 의미를 이해하지 않으면 대책을 할 수 없어 좋지 않다. 상황이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하십시오.

 

그럼 이번에는 고양이가 죽는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기르는 고양이가 죽는 꿈

기본적으로 고양이가 꿈에 나오면 주인에게 메시지가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 경우의 고양이는 당신의 바로 옆에 있는 존재로서 파악해, 죽어 버린다=없어져 버린다고 하는 것으로 생각하면, 자신이 자기 마음대로 되어 있어 주위가 그 행동에 대해 안 되는 상태가 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어쩌면 자신이 스스로 휘두르고 피곤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컨트롤하지 않으면 모두 멀리 가 버릴 가능성도 있는 상태이므로 침착하게 자신을 보도록 합시다.

 

2. 모르는 고양이가 죽는 꿈

모르는 고양이가 죽는 꿈은 "자신"또는 "다른 여성"에 관한 암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꿈속의 고양이가 자신인지 타인인지는 꿈만으로는 판단할 수 없는 것이 곤란한 부분일지도 모릅니다.

만약 자신의 경우는 자신의 나쁜 부분을 개선하고 싶다고 바라는 심리 상태나 실제로 개선되고 있는 암시이므로 길몽이라고 파악해도 좋을 것입니다.

다른 여성의 경우는 질투나 괴롭힘 등 인간 관계의 트러블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는 경고 꿈입니다. 연애관계가 얽히는 문제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를 끌어 트러블의 싹은 빨리 따도록 합시다.

3. 많은 고양이가 죽는 꿈

많은 고양이가 죽는 꿈은 주로 문제에주의라는 경고 꿈입니다. 특히 지갑을 떨어뜨리거나 누군가에게 속는 등 금전적인 트러블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근심이 원인이 되어, 뜻밖의 사태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으므로, 이 꿈을 꾸었을 경우는 언제나 이상에 주의합시다.

고양이가 「죽는다」라고 하는 부분은, 트러블 해결의 징조라고도 말해지고 있기 때문에, 만약 그 시점에서 이미 어떠한 트러블이 발생하고 있는 경우는 길몽이 될지도 모릅니다.

 

4. 익사하는 고양이가 죽는 꿈

익사하는 고양이는 자신을 대표한다고 합니다.  그런  고양이가 죽는 꿈은 자신에게 무언가의 재앙이 뿌릴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겠지만,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충분히 주의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꿈의 내용에 신경이 쓰이는 경우는 그 부분에 조심해 두면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5. 친구의 고양이가 죽는 꿈

고양이가 죽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이라고 하며, 그것은 친구 고양이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친구의 고양이가 죽는 꿈의 경우 인간 관계가 향상되는 것을 나타내며 주인인 친구가 자신과 가까이 가까울수록 향상하는 폭도 커집니다. 현재 인간관계로 고민하고 있는 경우는 문제가 해결될지도 모릅니다.

친구가 뭔가 고민하고 있는 모습이 없는지 걱정해주거나 이야기를 들어주면 친구도 좋은 방향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6. 새끼 고양이가 죽는 꿈

새끼 고양이는 자신의 마음을 나타내므로 새끼 고양이가 죽는 꿈은 당신의 성장을 의미하는 길몽이 됩니다. 어린 아이 마음이 사라지고, 어른의 생각에 다가가는 암시로, 아이 같음이 없어지는 것과 동시에 자립을 향해 성장해 가게 됩니다.

새끼 고양이가 죽는 모습은 잔혹함을 느끼는 부분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흐름에 맡기고 있으면 자연히 좋은 쪽으로 움직여 갈 것입니다.

 

7. 늙은 고양이가 죽는 꿈

늙은 고양이가 죽는 꿈은 인내를 암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가 많은 고양이는 긴 인생을 살아온 것을 상징하고 있으며, 그 중 많은 인내를 경험해 온 것도 전하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죽는 것은 길몽으로 파악하기 때문에, "참으면 보상된다"는 것이 됩니다.

지금, 무언가에 고민하고 그것을 견디기 어려운 상태였다고 한다면 던지고 싶은 기분도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조금만 인내하는 것으로 그 고생이 보상되는 것을 시사하고 있으므로 포기하지 말고 노력해 보세요.

8. 잔인하게 고양이가 죽는 꿈 해몽

고양이가 잔인한 모습으로 죽은 꿈은 당신의 건강 행운이 떨어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고양이의 모습은 지친 자신의 모습이라고 상상해 주세요. 지금은 심신 모두 쉬고 정돈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식사, 수면을 취하고 스트레스를 모으지 않도록 의식하면 좋을 것입니다.

주의를 기울여 지나치게 열심히 하고 있는 경우, 자신의 컨디션에는 의외로 눈치채지 않는 것이므로, 이 꿈은 그런 당신 자신에게 「쉬어」라고 경고하고 있는 것입니다.

 

9. 교통사고로 고양이가 죽는 꿈

교통 사고로 고양이가 죽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에게 중요한 것을 잃는 것에 대한 강한 두려움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실제로 그 징후가 있는 등, 잃을 가능성이 보이고 있는 상태의 경우도 있습니다만, 막연한 불안의 경우도 있어, 그것이 지나치게 많을 경우에 보는 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그만큼 소중한 것이 있다는 것이기 때문에 마음은 풍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 내걸고 있는 목표가 있어, 그것을 목표로 해 노력하고 있는 것에도 불구하고, 그 목표에 좀처럼 접근할 수 없고 좌절하고 있는 것 같은 때에도 이 꿈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자신의 정신상태를 잘 보고, 침착하게 행동하도록 하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10. 질병으로 고양이가 죽는 꿈

고양이가 질병으로 죽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침체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키티 고양이 이외의 고양이의 경우에도 받아들이는 방법은 같고, 곧바로 대처할 필요가 있는 중요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상태이므로 주의해 보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 당신의 마음이 외롭고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사인이기도 하기 때문에, 주위의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소중히 해 두면, 막상 때에 친구가 도와주거나 마음이 치유되어 자연스럽게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도 있습니다.

 

11. 죽은 고양이를 방관하는 꿈

죽은 고양이를 방관하는 꿈은 자신에게 강한 열등감을 안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고양이는 당신 자신이며, 죽은 모습은 자신의 싫은 부분을 나타내고, 눈에 띄는 것은 단점뿐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자신은 결점의 덩어리라고 과잉으로 떠올릴 뿐인 경우가 많아, 재검토하는 것으로 새로운 인생이 열릴 가능성도 숨기고 있는 것입니다.

 

단점이라고 느끼고 있는 부분을 재검토하면서도 반드시 있어야 할 장점을 찾아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므로, 이 꿈을 본 경우는 다시 자신과 마주 보아 주세요.

12. 원인 불명으로 고양이가 죽는 꿈해몽

원인을 알지 못하고 고양이가 죽은 꿈을 꾸었을 경우, 수상한 사람의 존재에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실제로 당신 주위에 수상한 사람이 출현하고, 재산을 빼앗기거나, 뭔가 심한 눈에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이 꿈을 꾸었을 경우는, 혼자 걸음에 충분히 주의하도록 해주세요.

재산이 되는 지갑이나 통장의 보관 장소를, 지금까지로 바꾸는 것으로 피해를 막는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13. 고양이를 죽이는 꿈

고양이를 죽이는 꿈은 앞으로 조만간 어떤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트러블에 휘말리는 것은 있어도 극복할 수 없을 정도의 큰 일이 아니고, 반드시 극복할 수 있다는 것도 꿈의 의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경우, 일종의 시련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각오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무사히 극복할 수 있다면 더 성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14. 죽은 고양이가 되살아나는 꿈

죽어야 할 고양이가 살아나는 꿈은 당신 안에 있는 미련과 희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소중히 생각했던 고양이이기 때문에 잃어버린 슬픔은 깊고 극복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살아 있으면'이라는 생각이 강했거나 고양이와 관련이 없는 부분에서도 과거에 어떠한 미련이나 남겨둔 적이 있어, 그것을 마음속에 안은 채로 되어 있는 것입니다.

미련이 있다는 것은 과감히 할까 포기하거나, 이 타이밍에 결정하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과거와 결별해 청산하는 것으로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디딜 수 있을 것입니다.

 

 

#### 정리 ####

고양이가 죽는 꿈에 대해 패턴별로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양이」와 「죽음」의 조합은 어쩔 수 없고, 싫은 인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실제로는 길몽도 많기 때문에 불안감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재생을 의미하는 고양이의 죽음이므로, 꿈을 꾼 이유를 생각해, 자신과 다시 마주하는 좋은 계기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