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꿈 해몽 19가지 ( 익사, 격류, 범람, 넘치는, 떨어지는, 흐르는, 뛰어드는, 마시는, 노는 꿈 등)

강 꿈 해몽 19가지 

( 익사, 격류, 범람, 넘치는, 떨어지는, 흐르는, 뛰어드는, 마시는, 노는 꿈 등)

 

 

 

강의 흐름은 인생에 비유됩니다멈추지 않고 계속 흐르는 강에 어떤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까? 강의 흐름, 그것은 시간의 흐름과 항상 변화하는 삶의 상황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그 물의 흐름이 따라가는 곳이 어딘지 신경이 쓰이네요. 물이 투명하고 맑은지, 흐려져 물의 바닥이 보이지 않는지, 강의 상태에 따라서도 해몽은 바뀝니다. 

 

그럼 이번에는 강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느긋하게 흐르는 강 꿈 해몽

느긋하게 흐르는 '아름다운 강'은 당신의 삶이 바로 여유가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꿈은 운세로 전체 운기가 올라가는 꿈입니다연애나 대인운도 오르고 있기 때문에, 좋은 결혼등의 좋은 일이 날아올 가능성도 높을 것입니다.

 

인생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안정된 풍부한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인생을 크게 변화시키는 중요한 만남이 있을 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기회를 잡도록 행동하면 길입니다.

 

 

2. 격하게 흐르는 깡 꿈 해몽

격류로 흐르는 강의 꿈은 꿈의 점에서 경고의 꿈으로 되어 있습니다. 격렬하게 거칠어지는 강은 연애·대인운의 저하를 나타내, 어떠한 트러블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패가 계속되어 버리거나, 무슨 일을 하더라도 잘 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강의 꿈은 인생과 운을 종합한 상징이기 때문에 건강운도 또한 저하되어 버릴 것 같습니다인생이 잘 풀리지 않으면 누구나 컨디션이 나빠져 버립니다. 

 

여러분 자신의 평소 발상, 입으로 하는 말, 행동 등이 격렬하게 흘러넘치는 강처럼 탁하고 거칠어져 있다는 암시일지도 모릅니다그러나 생활 방식을 다시 바라보면 완만한 깨끗한 강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자신의 언동을 다시 한번, 성실하게 사는 당신의 평소의 마음가짐에 달려 있습니다.

 

3. 강에 물고기가 있는 꿈

강에 물고기가 있는 꿈을 꾸면 아주 운이 좋은 꿈입니다. 강 물고기는 당신에게 다양한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죽을 것 같은 약한 물고기가 강에 있다면 꿈에서 당신의 불만을 나타냅니다. 지금 있는 환경이나 라이프 스타일에 불안이 있어 유유히 헤엄칠 수 있는 자신에게 맞는 거처를 요구하고 있을 것입니다.

 

 

4. 강이 범람하는 꿈

만약 강이 범람하고 홍수처럼 되어 있으면 당신의 인생에 재난이나 문제가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꿈에서 범람하는 강의 꿈은 당신이 궁지에 빠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모든 것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인생을 보내면 좋을 것입니다강이 넘치고 물이 범람하는 상황은 당신의 마음에 비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인생에 스트레스가 넘쳐 범람하고 있습니다.

 

강이 범람하는 꿈은 당신의 지금까지의 인생 속에서 앞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건강면이 악화되어 버릴 우려도 있으므로, 뭔가 걱정스러운 일이 있으면 곧바로 대응하면 좋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차를 마시거나 꽃을 보는 등 약간의 스트레스 해소가 범람한 감정을 달래 줄 수 있습니다.

 

 

5. 시냇물 꿈 해몽

작은 시내의 꿈은 꿈의 점에서 [극복]을 암시합니다. 어려움이나 어려운 과제도 의외로 쉽게 극복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시내는 강폭이 좁기 때문에 쉽게 통과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그런 의미가 됩니다.

 

작은 시내는 마음을 치유하네요. 꿈의 점에서, 시냇물이 아름다운 시내는 "완화"된 당신의 마음을 의미합니다. 건강도 안정되어 있으므로, 전체운의 안정을 전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름답게 흐르는 시내와 같은 나날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 강에 떨어지는 꿈

강에 떨어지는 꿈은 "자신 상실" "트러블의 발생"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자신감을 상실한다고 해도, 당신의 외모에 대한 자신감에서 일과 사물에 대한 자신감까지 인생 전체의 상실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외모를 잘 생각하지 않거나 노력해도 성과가 열리지 않는 등 상실감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그와 함께 높은 곳에서 강으로 떨어지는 꿈은 재난의 발생을 암시하는 경고의 꿈입니다. 강의 한가운데에 떨어지는 꿈은 그 재난의 어색함을 의미합니다.

 

다리에서 강으로 떨어지는 꿈은 건강면의 감소를 암시합니다. 컨디션 불량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강에 떨어질 때 그 강이 깊을수록 문제의 심각함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무언가에 너무 뜨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너무 열심히 되어 골절이 되어버릴지도 모릅니다. 조심하세요.

 

만약 강에 떨어지는 꿈을 꾸어도 다리를 미끄러진 것만으로 곧바로 해안에 올라갈 수 있는 꿈이라면 트러블은 그다지 심각하게 되지 않고 끝날 것입니다. 그러나 반대로 떨어지는 꿈으로 단번에 강의 흐름에 밀려나가는 꿈이라면 트러블도 단번에 가파른 타이밍에 일어날지도 모르는 암시인 것입니다.

 

7. 강에 흐르는 꿈

강의 흐름 그대로, 강에 흐르는 꿈에는 '무력감''의존'의 심리가 숨겨져 있습니다. 당신은 저항하지 않고, 쏟아져 흐르는 그대로 남아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무력함을 느끼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의존하는 마음이 있고 달콤한 것 같습니다.

 

흐르는 것 뿐만 아니라, 자신의 힘으로 수영 흐름으로부터 탈출하는 결의가 중요합니다. 흐르는 강이 너무 격렬한 기세라면 2번째에 소개한 격하게 흐르는 강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8. 강에 뛰어드는 꿈

강으로 뛰어드는 꿈을 꾸었나요? 자신으로부터 뛰어들면 기세가 있네요. 강으로 전망하는 꿈은 생각하고 신세계로 발을 디디게 되는 결심을 나타냅니다. 그만큼 당신의 마음 속에는 강한 결의와 용기가 있지만, 아직 충분한 자신감이 없는 것 같습니다.

 

모르는 세계로 뛰어드는 것은 용기가 있는 일이지요. 그만큼의 결심은, 운기의 업을 의미하는 일도 있습니다만 얼마나 자신을 가지고 뛰어들어가는 것이 열쇠가 될 것 같습니다.

 

9. 높은 다리에서 뛰어드는 꿈

높은 다리에서 뛰어드는 꿈은 당신의 압력이 증가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에게 부과된 것에서 도망치고 싶은 생각이군요. 그와 함께 다리에서 뛰어드는 꿈은 [포기]도 의미합니다.

 

지금의 목표는 포기하고 다른 방향으로 진행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시미즈의 무대에서 뛰어 내린다는 말이 있듯이, 불안을 극복해 뛰어들어가는 용기를 먹이면 베스트입니다.

 

 

10. 강 건너편의 꿈

강을 건너는 꿈에는 몇 가지 해석이 있습니다. 강을 건너는 결의는 현실에서도 새로운 여행의 결의를 의미하지만 쉽게 넘어갈 수 없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현실에서도 강을 건너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얕게 보인 강도 갑자기 깊어져 다리를 잡기도 하는 것도 있습니다.

 

강 건너편은 아직 앞서 보이지 않는 미래와 장소를 상징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 안의 동기와 호기심이 상승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쪽에 건너갈 수 있다면 목표가 이루어진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건너는 것을 도중에 그만두면, 아직 결심이 달콤하다는 것입니다.

 

 

11. 지인이 강을 건너는 꿈해몽

이 꿈에는주의가 필요합니다. 어쩌면 당신의 지인과 친구에게 불행이 발생할 수있는 경고 꿈입니다. 그 사람이 강 건너편에 가 버리는 이미지는 삼도 강 자체를 상징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중한 누군가의 일에 신경이 쓰이는 것이 있으면, 더 신경 써 주세요. 꿈은 상징으로서의 존재이므로 100%의 현실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아무렇지도 않게 알아 주세요.

 

12. 시원한 강 꿈 차가운 강이 나오는 꿈 해몽

차가운 강의 꿈은 전체 행운의 쇠퇴를 의미합니다.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도 희망이 없는 상황이 될지도 모릅니다. 아니면 이미 당신의 마음이 실망감에 휩쓸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사물이 정체되어 버려도, 희망을 잃지 않고 목표를 찾아 거기에 향해 걸어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13. 강의 물을 마시는 꿈

강의 물의 깨끗한 물을 마시는 꿈은, 모두에 있어서 파워가 넘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실제로 투명하고 맛있는 물을 마시는 것은 심신에 힘을줍니다.

 

대인 관계가 잘 되고 식물이 물을 흡입하도록 자연과 사람의 조언을 솔직하게들을 수있는 암시도 있습니다. 마음이 채워진 지금 인생을 더 잘 하도록 감사하고 살자. 물을 너무 많이 마시고 괴로운 경우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으므로 잘 쉬십시오.

 

14. 강의 흐름을 바꾸는 꿈

강의 흐름을 바꾸는 대단한 행동은 현실의 삶의 흐름도 크게 바뀌는 암시입니다. 당신은 새로운 길을 여기에서 걷는 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새로운 길을 찾아 헤매고 있다는 것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의 삶에 새로운 바람이 불어 넣을 때입니다. 자신이 믿는 방향을 선택하십시오.

 

 

15. 강의 해안을 바라보는 꿈

강의 해안을 바라보는 꿈은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불안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의 상황에 불만을 품고 있는 표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해안을 보고 있는 당신은 자신을 향상시키는 의욕이 상승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미래에 대한 불안은 있지만 목표를 잃지 않고 희망을 가지십시오.

 

 

16. 강에서 익사하는 꿈

강에서 익사하는 꿈은 역시 불안감을 나타냅니다. 강에서 심한 눈에 맞는 꿈은 정신적으로도 피로하거나 목표를 잃는 의미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익사할수록 어쩔 수 없는 상황에 놓여 마음의 평안이 흐트러져 있습니다. 그러나 익사한 뒤 죽는 꿈이라면 문제는 해소되어 재출발이 가깝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죽음은 재생·부활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17. 강에서 노는 꿈 해몽

강에서 노는 꿈은 기본적으로 재운의 상승을 전망할 수 있는 의미가 있습니다. 행복을 가져다주는 강에서 즐겁게 놀면 매우 좋지만 어쩌면 치유가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피곤했을지도 모릅니다.

 

금전운을 올리려면 먼저 그 피로를 해소하기 위해 휴식을 취하고 즐겁게 놀 시간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금전운 뿐만 아니라 건강운도 올라갈 것입니다.

 

 

18. 집에서 강물이 흐르는 꿈

자신의 집에서 강물이 흐르는 꿈은 지나친 낭비, 재산에 관한 문제, 연애관계의 트러블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는 있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만, 집안에서 흘러나오는 강의 물=집의 재산의 지출·낭비의 상징입니다.

 

만약 집의 2층에서 강이 흘러나오면 재산을 잃을 정도의 지출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꿈의 점에서는, 반대로 강의 물이 집에 흐르는 꿈으로 그 물이 깨끗한 경우 행운의 꿈이 됩니다. 행운이 오거나 또 경제적인 운이 올라갈 것입니다.

 

19. 강에 걸쳐 있는 다리의 꿈

강에 걸리는 다리를 건너는 꿈을 풀기 위해서는 그 다리가 어떤 다리에 열쇠가 있습니다그러나 부서진 매달려 다리처럼 흔들림으로 떨어질 것 같은 경우 불안정한 어려움이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강을 건너는 것과 같이 신경지에 걸어 내는 심리를 나타내고 있는 일도 있습니다.

 

 

#### 정리 ####

강은 인생이 진행되는 길이나 기다리는 곤란」 「스트레스」 「신경지로의 도전등 운명 그 자체를 바꾸는 깊은 것이라고 알았습니다. 길몽이 아닌 의미의 꿈을 봐도 너무 비관하지 마세요.

 

흐린 물은 새로 내리는 비로 투명한 물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격류와 홍수도 맑은 날에 온화한 흐름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당신의 의식이나 유의로 인생은 바뀔 수 있다는 것도 알아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