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m 직업추천

메이플m 직업추천
(메이플스토리M 직업추천)




  PC게임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메이플스토리가 모바일 게임으로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단순하면서도 재미있는 게임인데요. 아기자기한 맛에 하는 분들도 많은 게임입니다. 



먼저 모바일 메이플M 직업순위에 앞서 소개 동영상부터 보고 갈까요? 상큼하네요~~ ^^



로그인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됩니다. Touch to Start를 하면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네~ 다시 한 번 본론으로 돌아와서 직업별 소개를 해볼게요. 메이플스토리M에는 총 5개의 직업이 존재합니다. 나이트로드, 비숍, 보우마스터, 캡틴, 다크나이트인데요. 메이플M 직업추천 해볼까요~



1. 비 : 인기 캐릭터 1순위!!! 물론 여성 캐릭터라는 것도 있지만 "홀리 심볼" 스킬로 인하여 파티원들의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버프가 있습니다. 또한 힐스킬로 치료도 가능합니다. 마법사 캐릭터인만큼 3차 달성 시 막강한 공격력을 가진 광범위 공격이 있습니다. 



2. 나이트로드 :  힘든 캐릭터로 불립니다. 레벨 60까지 달성하는 것이 정말 어렵습니다. 딜도 잘 안 나오고 마나도 부족하고 하지만 3차 60레벨을 찍자마자 광범위한 스킬로 몹을 대량 사냥이 가능합니다. 초반에 키우기 힘든만큼 후반에 강력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60 레벨까지 너무 힘듭니다. 


3. 캡틴  : 보우마스터보다 강한 캐릭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난한 캐릭터에 가까운데 3차 스킬중 다단히트로 공격할 경우 딜량이 낮아서 아쉽긴 합니다. 3차까진 좀 아쉽지만 4차때부터 강력함을 발휘합니다. 



4. 보우마스터 : 단일 공격 대상으로 한 공격이 다단 히트(여러 번 명중)하는 게 많습니다. 다단히트를 하는 만큼 데미지가 적다는 게 흠이네요. 그래서 키우기가 힘듭니다. 보통 몹을 유인하는 용도로 많이 쓰입니다. 혼자 키우기 힘든 캐릭터입니다. 



5. 다크나이트 : 누구에게 묻든 그 이상을 알려고 하지 말라. 정말 비운의 캐릭터입니다. 인기도 없고 키우기도 힘들고 현질 유도형 캐릭터라고 할까요? 탱커라 물약도 많이 소모됩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다크나이트는 비장의 각오 없이는 할 수 없는 직업입니다. 



5개 캐릭터에 대한 직업에 대해서 말씀 드렸는데 만족스러우신가요? 



사실 키우고자 마음만 먹는다면 모든 캐릭터가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재밌게 키울 수 있습니다. (물론 다크나이트는 정말 힘듭니다.) 모바일로 나온 게임이 PC만큼의 재미를 보여준다면 앞으로 승승장구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모바일 메이플M 직업추천에 얽매이지 마시고 자신에게 맞는 캐릭터를 찾아가는 재미도 있으니 즐겁게 즐기세요~~




모바일로 재해석된 Nexon의 메이플스토리M이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면서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자사의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히트의 글로벌 누적 1000만 회를 또 넘어설 수 있을지 기대된다고 할만큼 엄청난 인기네요. 


Nexon Korea가 서비스하는 PC 버전의 메이플스토리 또한 90여개 국가에서 3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데 2D 횡 스크롤 방식의 원작 메이플스토리의 모바일화 시도는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원작의 그래픽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UI(유저 인터페이스), 높은 완성도 등이 사용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 온라인게임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등이 시너지 효과를 이루며 흥행돌풍을 이끌고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많을수록 더 재미있는 법이죠. 


Nexon은 '메이플스토리M'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200만건을 돌파하는 것을 기념하여 특정시간 접속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300만, 500만 달성을 하게 되면 어떤 이벤트를 할지 기대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