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기술! 여자의 연애 심리를 읽어라.

연애 기술! 여자의 연애 심리를 읽어라.


남자들이여 반드시 읽고 명심하자~! "여성의 연애 심리"의 특징을 철저 분석! 



 "여심과 가을 하늘" 은 변덕을 부리기 쉬운 형세와 여성의 심리라는 뜻이지만, 여자의 심리에는 사실 복잡한 요소가 얽혀있습니다. 또한 여러 가지 원인이 쌓여 "어느 날 갑자기!" 라는 놀라는 행동이 생길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복잡한 여성 심리의 수수께끼를 해명하기 위해 철저하게 분석합니다!



1.  부정적 감정이 강하게 인상에 남는다


남성이 긍정적인 감정(즐거움, 기쁨)에 따른 사건이 인상에 남기 쉬운 데 비해 여성은 부정적인 감정 (괴로움, 슬픔 등)을 따른 사건이 인상에 남기 쉬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자와 싸웠을 때 "그 때도 당신은 그랬어!" 라고 몇 년 전, 게다가 이미 결론이 나지 않고 있는 것 또한 파내 분노의 감정을 불러 일으킨 것은 없나요? 여성은 비록 인정했더라고 과거를 잊은 것은 아닙니다. 싫은 것이나 싫은 생각만큼은 잘 잊지 못하는 여성 심리를 이해하지 않으면 정말 힘들어요.



2.  감점 법


여성의 연애 심리는 항상 감점 법입니다. 여성들은 좋아하는 것에 대해서 어디가 좋은지 스스로도 확실하지 않은 표현을 많이 합니다. "왠지 좋아" 라는 것이 많은 반면 싫어하는 것에 대해서는 "그게 안돼, 이것은 안돼, 거기도 안 됨. " 이라고 구체적으로 말합니다.  또한 얼마나 싫어하는지, 왜 싫은 지 등 이유까지도 자세하게 말할 수 있어요. 남성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되는데  "그 사람이 그런 말을했다.", "그가 이런 태도를 취했어." 라는 말을 하면서 항상 감점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남은 강렬한 기억이 쌓여 감점이 일정치 이상되면 갑자기 이별을 통보 받을 수 있기도합니다.



3.  언제 까지나 자신을 좋아하는 감정을 유지하길 원한다.


 이것은 남성에게 매우 불쾌한 여성의 심리입니다. 헤어진 남자, 언제까지나 자신을 생각해 달라는 왠지 제멋대로 심리 입니다. 이 심리가 불러 일으키는 행동이 사람을 괴롭히는 것입니다. 그녀에게 차인 후 울면서 작별했는데, 또 2 ~ 3 일에 그녀 쪽에서 연락이 오는 등 일부러 그런 모습을 보이는 등의 행동을 볼 수 있습니다. "혹시 되돌릴지도?" 라고 기대해봤자 돌아오는 것보단 기대가 무참하게 부서지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4.  원하는 것을 우회적으로 표현


여자 친구의 경험담이나 모습을 이야기하기 시작하면 그것은 그 자신이 원하는 것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 야, XX가 YY에게 고백받았대" 등은 당신에게 "나는 당신의 고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라는 의미의 것이 많습니다. "○○ 야, 여자 친구와 여행을 갔다는데." 등도 자신도 여행을 가고 싶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또한 "○○ 씨, 남자 친구와 헤어졌다 고 하던데··" 와 같은 말은 요주의 대화입니다. "○○ 씨, 남자 친구와 헤어져 버려서 기분이 우울하대요 ..." 이 미묘한 뉘앙스의 차이를 잡아 취할 수 있으면 여성 심리를 상당히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5.  끈질긴 남자는 싫어


남성도 끈질긴 여자는 싫다고 생각합니다만, 연애는 열정과 적극성으로 어떻게든 되는 것은 아닙니다. 드라마를 보게 되면 몇번이나 몇번이나 포기하지 않고 여배우에게 마음을 전하고 해피 엔딩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은데 현실에선 정말 드문 경우입니다. 최근에는 즉시 스토커 취급되는 일도 많아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성은 끈질기게 쫓아 다니면 비록 처음에는 조금 호의를 가지고 있던 상대조차 혐오 대상으로 생각해 버립니다



6.  사실 당겨진 것은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


이것도 옛날부터 "여성은 자신을 강하게 이끌어주는 남성이 좋아" 라고 생각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실은 그렇지도 않습니다. 물론, 우유부단해서는 안 되겠지만 뭐든지 자신의 페이스에 맞추려고 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등산 도중 그녀가 "피곤해요" 라고 말했다고합니다. 그 때 손을 당겨주는 행위는 일견 그녀를 도와주고 있는 것 같지만, 실은 그녀를 자신의 페이스에 맞추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때는 그녀의 페이스에 맞춰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7.  모성 본능을 자극하는 것이 좋다


착각하지 마세요. 모성 본능을 자극하는 것은 그녀를 받아 들인다는 것은 아닙니다. 상대에게 "자신은 둘도 없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존재다" 라고 생각하게 만들어 모성 본능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이걸 해결하려면 네 도움이 필요해." "네가 있어줘서 정말 좋더라" 등 여성이 자신의 존재 가치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하면 모성 본능을 잘 자극 할 수 있습니다.



8.  양보하지 않으면 정색을 한다


의견이 엇갈렸을 때 등 자신이 양보해 주지 않으면 기분이 나빠 지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연인이나 남편에게는 특히 강하게 나타납니다. 그것은 자신과 상대방 사이에 별로 경계선이 없는 것이 가장 큰 이유로 들 수 있습니다. 연인이나 남편이라는 밀접한 관계 일수록 냉정하게 생각하면,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한 번 다투게 되면 수습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큰 싸움이 되기 전에 한 발 물러서서 양보해주는 마음을 가지는 것을 추천합니다.



9.  말과 태도가 모순 투성이다


여성의 심리에서 가장 이해할 수 없는 것이 "싫어요, 싫어" 가 아닐까요? 이것은 겉과 속을 구분하는 경우와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내뱉은 말과 본능에 행동하는 태도 사이에 불일치가 발생하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전자의 경우 속마음을 이끌어 낼 수 있다면 좋지만, 후자의 경우 말하는 것과 행동하는 것이 제각각이면 이해하기 힘든 상황이 많이 발생합니다. 여성이 내뱉은 말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은 위험할지도 모르겠네요. 여성들이 말하는 것은 정확한 의도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0.  특별 취급을 바란다.


연애의 특별 대우뿐만 아니라 가게에서 단골 손님 취급을 받고 싶어 합니다. 또한 조금 늦게 행사장에 들어가 자신만 특별한 유인물을 받는 등 여성들은 특별한 취급을 해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다른 누구보다도 칭찬을 아끼지 말고 해주며, 여성을 소중한 존재로 부각시켜 주는 것이 좋습니다. 요점은, 복수의 여성 중에서 내가 뽑혔다(니가 최고다) 라고 보여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11.  당근과 채찍의 차이에 약하다.


"츤데레"라는 말도 유행했지만, 바로, 플러스와 마이너스, 음양 완급에 의한 자극을 주면 여성은 사랑에 빠지기 쉬워집니다 . 메일이나 카카오톡에서는 무정하지만 실제로 만났을 때에 매우 친근하게 접근하고, 평소별로 사람을 칭찬하지 않는 사람이 만남에선 대려 칭찬을 잘 하면 크게 마음이 움직입니다.



12.  좋아하는 남자가 아니어도 남자 친구는있다


좋아하는 타입의 스트라이크 존은 좁은데 비해 남자 친구로 허용하는 범위는 의외로 넓다는 일견 모순 같은 여성 심리이지만, 이것은 특히 연애에 있어서 자주 보이는 패턴입니다. 바로 이것은 상대의 분위기에 따라 호불호가 변화하기 쉬운 것이기도합니다. 평소 캐주얼 패션 뿐이었을 때는 거들떠 보지도 않았는데, 단 한번의 "친구의 결혼식 때 정장 차림에 반했다!" 라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여성의 심리는 이렇게 간단한 부분도 있어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친구로 접근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거죠. 



13.  스킨십의 중요성


항상 안정감을 얻고 싶은 여성 심리에 잘 접근하려면 부드럽게 안아 주고 싶다는 욕망을 잘 활용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여기서 주의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은, 갑자기 성적 스킨십을 하지 말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많은 여성들은 성적 대상으로 자신의 신체를 보는 것을 싫어합니다. 어디까지나 성적 욕망이 아니라 안정감을 얻기 위해 부드럽게 안기고 싶은 것입니다. 그리고 별다른 속셈이 없는 스킨십으로 안정감, 신뢰감을 얻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14.  여성 심리를 읽을 수있는 남자를 좋아한다


여성은 특히 호의를 가지고 있는 남성에게 많은 메시지를 발신하고 있습니다. 그 사인을 놓치지 않도록 하려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여성에 주목하는 것 입니다. 조금 모습이 이상하다고 느껴지면, "무슨 일이야? 괜찮아?" 라고 말을 걸고, 학교 또는 직장에서 힘들지만 "고생했어, 진짜 수고했어." 라고 묻는다면 가을 하늘처럼 시시각각 변화하는 여심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여자는 당신에게 안정감과 신뢰감을 가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어떤가요? 지금까지 난해하게만 생각했던 여성 심리에 대해 조금 이해가 됐나요? 남성과 여성의 심리는 하늘과 땅만큼 다른 곳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서로 협력하며 함께 걸어 갈 수 있는 것입니다. 여성의 마음을 알 수 없게 된 때, 또한 꼭 다시 읽어보십시오. 뭔가 힌트를 발견할 수 있을지 모릅니다. 그리고 꼭 그녀를 부드럽게 감싸 올려주세요


▼ 공감과 추천,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