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로얄 팁 모음

클래시 로얄 팁 모음




오라, 아레나로! 클래시 오브 클랜의 제작사 슈퍼셀이 새로운 실시간 멀티플레이 게임, 클래시 로얄을 선보입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의 인기 캐릭터들 뿐 아니라 새로운 로얄 캐릭터까지 다양한 즐거움을 만날 수 있네요. 클래시 로얄을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간단한 팁을 준비했어요~



1. 항상 상대를 공격시킨 후 그에 따라 상대를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Knight 또는 Mini P.E.K.K.A를 사용하는 경우, 해골 군대를 사용하여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블린 배럴을 당신의 방위에 던진 경우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국방을 치는 직전에 화살표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당신의 선약(선공)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플레이하는 동안 나는 두 선수를 두는 선수를 많이보고, 그들은 말 그대로 탱커없이 데미지를 줄 수 없습니다.



3. 모든 군대를 해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의 예처럼, 때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때때로 당신의 타워에 적군을 처리하고 50의 데미지를 주게 하십시오.



4. 당신의 물약을 1 턴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하나의 타워를 이길 당신의 엘릭시르를 모두 사용하고 싶은 경우, 상대는 유리하게 당신의 전체를 파괴 할 수 있습니다. 항상 백업 계획을 세우십시오!



5. 당신의 책상(덱)은 항상 적어도 하나의 카드가 있으며, 그것은 실속을 위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상대가 기다리는 동안 수십 차례 보았다. 이 기간 동안 10 개의 엘릭서에 도달하면 카드를 정지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엘릭서는 그만큼 낭비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것은 해골, 바바리안, 또는 군대를 만들어 보냅니다. 이상적으로는 가능한 한 작은 엘릭서를 지출하는 것입니다.



6. 다양성은 어떤 공격에도 승리의 열쇠이지만, 필요에 따라 다양한 위협에 대처하고 공격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7. 모든 근거리 군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공군과 발키리 의해 쉽게 내줄 수 있습니다.



8. 전쟁에 참여하고 카드의 속도를 높입니다. 당신은 거기에서 많은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9. 군대를 업그레이드 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골드를 그것에 낭비하지 마십시오. 또한 게임은 카드의 상한선이 없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는 카드에 대해서는 별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10. 때때로 당신은 싸움을 질 수도 있으며, 그것은 카드가 나쁘기 때문에, 당신의 군대의 구성에 문제가 있어서 일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톱 플레이어의 리플레이를 보는 것은 당신의 문제를 배우고 해결하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11. 우리 모두 지는 것을 싫어하지만, 낙담만 하고 있진 마세요. 조심 천천히하십시오. 당신이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느꼈으며 당신의 군대 구성을 갱신하십시오! 그리도 다시 도전하세요. 



클래시 로얄 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지금 한창 하고 있는 게임인데 덱 조합하는 게 쉽진 않네요. 그리고 좌우 한 쪽을 공략하는 편인데 상대방의 전술에 맞게 공략하는 게 꽤 재미있네요. 좋은 팁 있으면 알려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