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고의 새로운 진화 아이템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오늘 이전에, Niantic은 80 개의 새로운 Johto-region Pokemon을 Pokemon GO 라인업에 추가했습니다. 내 지역에서의 미끼의 확산이 아무런 징조가 아니라면,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다시 참여합니다. 새로운 포켓몬과 함께, Niantic은 소수의 진화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새 업데이트에는 5 개의 새로운 진화 아이템과 8 개의 새로운 포켓몬이 추가되었습니다. 항목은 Pokestops를 회전하여 다른 것과 같이 선택할 수 있으며이 포켓몬을 발전 시키려면 항목과 함께 일정량의 사탕이 필요합니다.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탈 코트

메탈 코트 (Metal Coat) 아이템은 두 개의 고전적인 제 1 세대 포켓몬을위한 새로운 스틸 타입 진화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Scyther를 Scizor로 50 사탕 진화 시키면 Onix를 Steelix로 바꿀 수있게되며 다시 50 캔디가됩니다.


킹스 록

King 's Rock은 또한 아마도 이미 소유하고있는 Gen 1 Pokemon에 대한 두 가지 새로운 발전을 촉진합니다. Poliwrath 대신 Poliwhath를 100 가지 사탕 비용으로 진화시킬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Slowpoke를 한 번 더 진화시켜 50 개의 사탕으로 Slowking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썬 스톤

Sun Stone은 Gloom이 Bellossom으로 100 개의 사탕 비용으로 진화하고 Gen 2 Pokemon Sunkern이 Sunflora로 진화하여 50 개의 사탕을 소비하는 등 몇 가지 새로운 잔디 유형 진화를 제공합니다.



용의 비늘

Dragon Scale은 Seadra의 또 다른 진화를 열었습니다. 추가로 100 개의 사탕으로 Kingdra로 진화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마지막으로 업 그레 이드 항목을 통해 Porygon을 Porygon 2로 50 개의 사탕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Porygon의 최종 형식 인 Porygon Z는 아직 얻을 수 없지만 앞으로의 세대에 제공 될 것입니다.



바나나 같은 Nanab 베리와 같은 몇 가지 새로운 아이템뿐만 아니라 진화 아이템의 추가는 오랫동안 그다지 부족한 게임에 새롭고 흥미로운 요소를 추가합니다. 그러나 '왜 지금'을 묻는 경향이 있습니다. 결국, 진화 항목은 Gen 2에 추가되지 않았고, 처음부터 게임의 일부였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개발자가 게임의 초기 출시시기에 구현할 시간이 없었던 것일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템이 게임에 더해 졌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의견에서 생각하는 것을 알려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래시 로얄 팁 모음  (0) 2016.11.25
메이플m 직업추천  (0) 2016.11.0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