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3 충전 방식 및 속도

테슬라 모델3 충전 방식 및 속도

테슬라 슈퍼차져(V3)가 발표되었습니다. 

 

테슬라 모델3 충전은 250KW · 5 분에서 120KM 주행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근 모델 3 표준 제품군 발표 시 예고 있던 슈퍼 차저 버전 3이 발표되었습니다. 세계 최대의 충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있는 테슬라의 최신 정보입니다.

 

 


테슬라는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에 12,000 개의 수퍼 차저를 설치하고 네트워크는 매일 성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99 %의 인구를 커버하고 유럽에서도 동등한 인구를 2019 년 말까지 커버 할 예정입니다. 중국에서는 인구 커버율 90 %를 최근 넘어 그 비율은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기 자동차의 보급을 추진하고 세계의 재생 가능 에너지로의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충전 속도는 더 빨라질 필요가 있고, 한 곳의 충전소에서 하루 충전 가능 대수는 지금보다 압도적으로 많아 질 필요가 있습니다.

 


테슬라는 슈퍼차져의 다음 단계 인 수퍼 차저 버전 3 (슈퍼차져 V3)을 발표합니다. V3는 테슬라의 세계 최대의 축전 설비 의 경험에서 태어난 테슬라 자동차를 현재 출시중인 어떤 전기 자동차보다 빠르게 충전 할 수있는 시설입니다.

 

 고속 충전을 명시 적으로 발표하는 포르쉐 사의 타이 칸은 현재 미발매 차량입니다. 이곳은 최대 350kW 20 분에서 80 % 및 4 분에 96km 주행 가능하다는 정보가 있습니다. 최대 출력이 그다지 의미가없는 것은 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고출력를 얼마나 이어갈 수 있을지에 충전 시간은 달라집니다.

 

 

4분에서 96km 것은 5 분이라고 120km. 5 분간의 성능은 테슬라의 V3와 거의 동일하다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80 %까지 20 분만에 충전할 수 있는가 라고 말하는 것은, 0-80 %의 것을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전기 자동차의 배터리가 0 %에 가까운 경우 풀 파워로 충전 할 수 있는 화학 (전지 내부의 종류)은 거의 없고, 보통, 10-80 %이나 20-80 % 당 를 가리키고 20 분만에 충전된다고 말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빠른 충전과 전원의 공유없이 (페어링 없음)
슈퍼차져 V3는 완전히 새로운 아키텍처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전력 회사가 이용하고있는 테슬라의 제품처럼 디자인 된 새로운 1MW의 고압 수전 설비에서 최고의 한 대당 250kW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250kW에서는 모델 3 장거리 가장 효율적인 경우에 5 분에서 120km를 주행 가능합니다. 오늘 발표하는 다른 개선 사항과 함께 지금까지의 테슬라 자동차 충전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측하면 테슬라 자동차의 고객이 수퍼 차저로 충전 사용 시간은 지금까지의 절반이 될 예정입니다.

 


V3의 새로운 전력 전자를 갖춘 수퍼 차저는 하나의 테슬라 자동차가 자신의 배터리가 허락하는 한 최대의 파워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처럼 두 개의 쌍으로 되어 있고, 옆 차량과 파워를 나눌 수는 없습니다. 이 새로운 기술은 수퍼 차저 V3에서의 평균 충전 시간은 15 분으로 단축 될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배터리가 방전된 상태라면 30분정도 소요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충전 경험을 개선하는 수퍼 차저 V3 인프라뿐만 아닙니다. 테슬라는 "온 루트 배터리 난방 '라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합니다. 온 루트 배터리 난방은 수퍼 차저를 향해 주행하고있을 때, 도착 시간에 급속 충전에 최적의 온도로되어있는 것 계산하고 배터리를 예열하고 평균 충전 시간을 25 % 단축합니다.

 

 

2019 년에 추가 될 예정 수천 개의 수퍼 차저, V3 릴리스 및 기타 개선을 맞춤으로써 테슬라 슈퍼차져 네트워크는 2019 년 말 기준 1 일 오늘 현재의 2 배 이상 차량을 충전 할 수있게되어, 2019 년 테슬라 자동차의 증가에 여유를 가지고 대응이 가능합니다.

 

 

슈퍼차져 V3는 가장 대수가 많은 모델 3에 우선 출시된 이후 수백만 회에 달하는 충전 기록 데이터를 검토 한 후 다른 테슬라 차량에 제공 될 예정입니다. 모델 S와 모델 X의 충전 속도는 향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고속화됩니다.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 이외의 일반의 소유자가 슈퍼차져 V3를 사용할 수있는 수퍼 차저 V3 시설이 증가 한 후, 2 분기 (4-6 월)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가능합니다. 베타가 아닌 정식 슈퍼차져 V3는 4 월에 공사를 시작, 북미에서는 2 분기와 3 분기에 사용할 수 비롯해 유럽과 아시아에서는 4 분기가 될 예정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