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장 꿈 해몽 풀이 ( 물 주는, 다치는, 꽃 피우는 꿈 등)

선인장 꿈 해몽 풀이 

( 물 주는, 다치는, 꽃 피우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가시가 많은 식물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선인장입니다. 


그 특징있는 모양에서 조화로 만든 선인장 인테리어도 인기 상품입니다. 그런 인상적인 선인장이 당신의 꿈에까지 나타난다면 거기에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선인장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선인장의 꿈이 나타내는 의미는? 꿈의 세계의 선인장은 크게 다음의 3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생명력 
· 악의 
· 방위 본능 

사막과 같은 건조한 대지에 뿌리를 내리고 멋진 꽃을 피우는 선인장은 생명력의 상징입니다. 

 

체력 기력 향상과 주위 환경에 좌우되지 않는 몸과 마음을 나타냅니다. 일상 생활의 여러 측면에 충실한 날들이 방문하게 될 것입니다.

 

한편, 선인장은 인간 관계에서 악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사람에 대해 강한 태도를 취하고 버렸거나 또는 당신에게 가시적인 태도를 취하는 사람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어쨌건, 인간 관계에서 무뚝뚝하게 대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것입니다. 

 

또한 선인장의 꿈은 외적으로부터 몸을 지키려는 당신의 방어 본능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시 지금 당신은 사람을 불허하는 분위기가 나와있는지도 모릅니다. 

이상 선인장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선인장이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선인장에 물을 주는 꿈 

선인장에 물을 주는 꿈은 당신의 행동이 주위의 인간 관계의 조화를 어지럽히고 있는 공포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이에 문제의 불에 기름을 붓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평소 사용하는 말, 행동, 태도 등을 다시 한번 돌아볼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또한, 물 자체가 인상적인 꿈의 경우 물 꿈 해몽 의 의미도 참고해보세요. 

 

체크!!! 물 마시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물 마시는 꿈 해몽 13가지(생수, 약수, 수돗물, 더러운 물 등)

물 마시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 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마시는 꿈은 운이 도래함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더러운 물을 마시는 꿈은 건강운의 저하 및 운�

baupapa.tistory.com

 
2. 선인장 꽃이 ​​피는 꿈해몽 풀이 

아름다운 꽃을 피운 선인장을 보는 꿈은 당신의 인내심이 몸을 연결하는 징조입니다. 지금까지의 고생이 큰 성과를 만들어내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짝사랑중인 사람이 이런 꿈을 꾸는 경우 사랑의 성취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화려한 꽃을 피우는 선인장은 열정적인 사랑의 방문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선인장 꽃 자체가 인상적인 경우 꽃 해몽에서 추가로 알아보세요. 

 

체크!!! 꽃 꿈 해몽 더 알아보기

 

꽃 꿈 해몽 19가지 풀이 (꽃다발을 받는, 보는, 주는, 화분 꿈)

꽃 꿈 해몽 19가지 풀이 (꽃다발을 받는, 보는, 주는, 화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나 가족, 좋아하는 사람의 생일이나 기념일 축하 졸업식 송별회 등

baupapa.tistory.com

  

3. 거대한 선인장을 바라보는 꿈, 큰 선인장 꿈 해몽

올려다 볼수록 큰 선인장이 나오는 꿈은 인간 관계의 부진이나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원인은 어쩌면 당신의 공격적인 태도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좀더 주위의 속도에 맞추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상대를 인정하고 받아들이면 자연히 상대도 당신을 인정하고 받아 들여주는 것입니다. 사소한 승부와 우열에 너무 집착하지 않도록 합시다. 
  

 

4. 많은 선인장이 나오는 꿈 

선인장이 주변에 많이 있는 꿈은 문제의 방문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신변에 어떤 위험이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매사에 신중한 언행을 유의합시다. 뜻밖의 장소에 함정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5. 선인장의 가시에 다치는 꿈 

선인장의 가시가 박히는 등 선인장의 가시에 다치는 꿈은 누군가로부터 당신이 다치거나 손상되어 버리는 공포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에 대해 적대적인 인물이 다가오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특히 달콤한 유혹에 요주의입니다.   

 

6. 누군가가 선인장 가시에 다치는 꿈 

선인장의 가시에 누군가가 다치는 꿈은 당신이 주변 사람들을 다치게 해버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상황을 더욱 악화시켜 버리는 기색입니다. 

만약 부상을 사람들이 알게 되면 그 사람과의 관계에 배려가 필요하다는 사인지도 모릅니다. 사려 깊은 행동을 유의하지 않으면 실수로 상대에게 상처를 내버릴 것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에게 적대감을 드러내는 것은 하지 마세요. 지금은 조심해야 할 시긴입니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7. 선인장의 가시를 뽑는 꿈 

선인장의 가시를 뽑는 꿈은 "작은 행동에도 주의가 필요해" 라는 메시지입니다. 아무렇지도 않은 한마디, 행동으로 유감스러운 결과가 초래되어 버릴 것입니다. 

특히 사람의 욕이나 시시한 소문 등에 타지 않는 것이 자신을 위한 일입니다. 
  

 

8. 선인장이 몸에서 자라고 있는 꿈 

선인장이 몸에 자라나는 이상한 꿈은 심신의 부진을 겪고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선인장이 자라고 있는 위치에 이상이 있거나 거기 신체적 콤플렉스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당신이 누군가에 강한 악의를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악의는 당신의 몸을 힘들게 하는 원인이 될 수있을 것입니다.

 

사람을 저주하면 그 저주가 당신에게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그 에너지를 빨리 긍정적인 방향으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정리 ### 

현실에서 선인장을 키우는 사람도 많지만 대부분은 선인장을 보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선인장이 나오는 꿈은 당신의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 자주 보게 됩니다. 

 

주위를 한 번 둘러보고 당신의 말이나 행동에 문제가 없는지 잘 살펴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