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꿈 해몽 풀이 15가지

우주 꿈 해몽 풀이 15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인류가 처음 달에 착륙 한 지 벌써 50년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과학은 크게 발전했지만, 이 우주에 관해서는 그 대부분이 아직 수수께끼에 싸인 채로 있습니다. 

아직도 인류가 발을 디딘 행성은 달 이외에는 없습니다. 그런 수수께끼로 가득 찬 우주가 나오는 꿈을 꿨다면 거기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우주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우주의 꿈 운세 기본적인 의미는? 해몽 우주가 나타내는 기본적인 의미는 크게 세 가지입니다.

· 미지
· 의식 
· 고독 

우주는 아직 보지 못한 미지의 세계를 상징합니다. 당신의 새로운 가능성과 미지의 환경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또한 광대한 우주는 당신의 심층의 무의식을 상징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무의식의 세계에서 뭔가를 이루려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생명이 없는 공간이라는 의미에서 우주의 꿈은 당신이 느끼는 외로움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꿈 전체의 분위기와 실제 상황과 비교하여 어떤 의미가 적용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1. 우주에 가는 꿈 해몽 풀이

두근거리는 마음을 가지면서 우주에 가는 꿈은 "도전" 을 암시합니다. 

당신이 앞으로 미지의 세계에 뛰쳐 들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설령 실패하더라도 그 도전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무사히 우주로 뛰쳐 나온 후 정처없이 떠도는 꿈이라면, 아직 도전하려면 시간이 너무 빠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잠시 지금의 환경에서 배울 필요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2. 눈앞에 우주가 펼쳐지는 꿈

광대한 우주가 눈앞에 펼쳐지는 꿈은 무의식의 메시지에 민감하게 되어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직관에 따라 행동하면,
지금까지 없는 새로운 자신을 발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성과 주위의 의견에 현혹되어, 직감을 무시하고 버리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3. 우주선 밖에서 선외 활동을 하고 있는 꿈

광대한 우주를 자유롭게 유영하고 있는 꿈은 정신적인 면을 갖추고 있는 상태의 표현입니다. 

또한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암시이기도합니다. 곧 예상치 못한 행운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4. 우주를 떠도는 꿈 해몽 풀이

우주를 정처없이 떠도는 꿈과 우주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꿈은 현실 도피를 하고 있는 것에 대한 경고입니다. 

꿈이 당신에게 더 땅에 발을 붙인 생각을 하라고 전하는 것입니다. 용기를 가지고 현실을 직시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5. 우주선의 발사를 보는 꿈

우주선은 당신이 안고 있는 현실과 동떨어진 기대의 상징입니다. 우주선의 발사를 보는 꿈은 무사히 발사가 성공한다면,
그 기대가 한 걸음 현실에 접근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리라고 생각했던 것도 용기를 내서 도전해 보면 뜻밖의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발사가 실패하는 것은 그 기대가 보기 좋게 깨지고 마는 것을 암시합니다. 

더 현실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있음을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6. 우주선을 조종하는 꿈

당신이 우주선을 조종하는 꿈은 미지의 영역에 발을 디디려고 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조종을 잘 할 수 있다면, 장래의 전망이 밝은 것이며, 당신에게 자신감에 넘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잘 조종 할 수 없는 경우는 준비 부족을 나타내는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7. 우주선이 추락하는 꿈

우주선이 추락하는 꿈은 좌절과 실패의 암시입니다. 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에는 별로 적합한 시기라고는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지금은 준비 기간으로 파악하고, 다음 타이밍을 기다리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체크!!! 사고 꿈 해몽 더 알아보기

 

교통사고 꿈 해몽 풀이 17가지 ( 자동차, 기차, 전철, 지하철, 비행기 등 사고가 나는 꿈, 사고 당��

교통사고 꿈 해몽 풀이 17가지 ( 자동차, 기차, 전철, 지하철, 비행기 등 사고가 나는 꿈, 사고 당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교통사고꿈을 꾸면 꿈이라고해�

baupapa.tistory.com

8. 우주선에서 지구를 바라보는 꿈

꿈의 세계 지구는 자신의 상징입니다. 우주선에서 지구를 바라 보는 꿈은 "더 나은 삶을 넓은 관점에서 생각할 필요가있다"  라는 충고입니다.

어쩌면 눈앞의 일에 너무 얽매이지 마세요. 정말 소중한 뭔가를 간과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한 번 시간을내어, 자신의 것을 차분히 되돌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9. UFO를 목격하는 꿈 해몽 풀이

미확인 비행 물체, 이른바 UFO는 미지의 가능성의 상징입니다. UFO를 목격하는 꿈은 당신이 미지의 가능성을 발견하는 징조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현실에 신물이 나고 있다면, 단순히 현실 도피 욕구가 나타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특히 UFO를 당신이 타는 꿈은 현실 도피의 의미가 강해질 것입니다. 

체크!!! UFO 꿈 의미 더 알아보기

 

UFO 꿈, 우주선 보는 꿈 해몽 풀이( 외계인, 우주인, 빛 꿈 )

UFO 꿈, 우주선 보는 꿈 해몽 풀이 ( 외계인, 우주인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UFO라고하는 것은, "미확인 비행 물체" 를 얘기합니다. 그런 이미지 때문인지 꿈��

baupapa.tistory.com

 

10. 우주인과 이야기 꿈
우주인과 말하는 꿈, 대화하는 꿈은 또 다른 자신과 의사 소통을하는 암시입니다. 

지금 당신의 정신이 더 크게 성장하려고 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특히 외계인의 말의 내용은 당신의 성장에 필요한 힌트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눈을 뜨면, 잊기 전에 메모해 둡시다.
 

 

 

11. 외계인과 싸우는 꿈

외계인과 싸우는 꿈은 이성(의식)과 본능(무의식) 사이에서 흔들리는 심리 상태의 표현입니다. 

싸움에서 이기는 꿈이라면, 당신은 또 하나 성장의 계단이라는 암시입니다. 당신 속에 강한 의지가 성장하고 정신적으로 또 한 걸음 성장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싸움에 지는 꿈이라면 당분간은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태가 계속된다는 암시입니다. 욕망에 지지 않는 강한 의지가 필요하며, 성장에는 아직 조금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체크!!! 싸우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baupapa.tistory.com

 

12. 외계인에 납치되는 꿈

SF 영화를 방불케하는, 우주인에 휩쓸려 버리는 꿈은 현실 도피 욕구의 표현입니다. 

당신은 할 수 있다면, "지금 있는 장소에서 도망치고 싶다" 라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피로 나 스트레스가 쌓여있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한번 천천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3. 지인이 우주인의 꿈

지인이 외계인의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을 "이해할 수 없다" 고 느끼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그러나 그 사람과 사귀는 것이 고통이라면 그 사람은 당신의 가치관을 넓혀주는 소중한 존재인지도 모릅니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14. 우주인, 외계인에게 쫓기는 꿈, 도망치는 꿈 

당신이 우주인으로부터 도망치는 꿈은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나 환경에 따라 신경이 쓰이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심신의 부진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컨디션 관리를 잘 할 필요가 있습니다. 빨리 휴식을 취하는 것을 유의합시다.

체크!!! 도망치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15. 우주인을 만나는 꿈 해몽 풀이

꿈에 나타나는 외계인은 당신에게 이해할 수 없는 인물의 상징입니다. 

우주인에 발생하는 꿈은 지금까지 만난 적이 없는 것 같은 사람과 친해지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연인과의 만남일지도 모릅니다. 

또 다른 의미로 외계인은 당신의 무의식 거주자, 즉 "또 한사람의 자신" 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주인의 꿈이 무의식에서 중요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 정리 ###
우주 꿈을 꾸게 되면 몽롱한 기분이 되면 신기한 기분이 듭니다. 미지의 세계에서 바라보는 풍경 또한 매우 이쁠 것입니다. 

 

지금 당신은 새로운 환경, 새로운 것을 시작할 단계일지도 모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