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 꿈 엽서 꿈 해몽 풀이 (쓰는, 읽는, 여는, 뜯는, 배달하는 꿈 등)

편지 꿈 엽서 꿈 해몽 풀이

(쓰는, 읽는, 여는, 뜯는, 배달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메일이나 카카오톡(카톡)의 상호 작용이 당연하게 된 현대 사회에서 편지 나 엽서를 받을 기회는 극단적으로 줄어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래서 가끔 받는 편지는 매우 인상적입니다. 꿈에 나오는 편지, 엽서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편지, 엽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편지의 꿈 운세의 의미는?

꿈의 세계의 편지는 크게 두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통신

· 정보

편지는 당신과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와 자기 표현 등 커뮤니케이션의 상징입니다. 또한 조만간 어떤 소식(정보)가 들어가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편지의 꿈은 역몽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편지의 내용이 좋은 경우 실제로는 나쁜 소식이, 나쁜 경우에는 좋은 소식이 도착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편지의 꿈은 심층 심리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전하려고 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편지의 내용은 당신에게 중요한 메시지일지도 모릅니다.

 

이상 편지 꿈, 엽서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편지 꿈, 엽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편지가 도착하는 꿈 해몽 풀이

편지 나 엽서 포스트 등을 받는 꿈은 조만간 어떤 소식이 닿는 암시입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에게 이익이 있는 반가운 소식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기다리던 사람이이 나타나는 것을 알리고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이 꿈은 당신의 행선지에 어떤 변화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1-1. 우표가 부착되지 않은 편지를 받는 꿈해몽 풀이

어떠한 금전적 손실에 고생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분실물에는 충분히주 의합시다.
 

1-2. 연인으로부터 편지가 도착하는 꿈

애인에게서 편지를 받는 꿈을 보면, 요주의입니다. 이 꿈은 연인과의 싸움이나 문제에 대한 경고에 대한 꿈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3. 연애 편지를 받는 꿈

연애 편지를 받는 꿈은 반대 꿈의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마음에 둔 사람과의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는 가능성을 말하고 있습니다.
 

 

1-4. 보낸 사람의 이름이 없는 편지를 받는 꿈

당신의 몸에 어떤 위험이 다가오고 있음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신중한 판단과 행동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5. 다른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를받는 꿈

실수로 다른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를 받는 꿈은 당신이 오해와 착각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조언입니다. 객관적으로 사람이나 사물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2. 편지를 개봉하는 꿈, 뜯는 꿈, 여는 꿈 해몽 풀이

편지를 개봉하는 장면이 인상적인 꿈은 새로운 세계로의 문을 열어가는 암시입니다. 또한 당신의 소망이 실현될 전조 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곧 큰 상황의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 변화를 기회로 바꾸기 위해서는보다 임기응변 자세가 요구될 것입니다. 
 

 

3. 편지를 개봉하지 않는 꿈 해몽 풀이

받은 편지를 굳이 열이지 않거나 읽지 않는 꿈은 문제를 미루고 있는 것에 대한 경고입니다. 지금은 연기 할 수 있어도 언젠가는 그 문제에 대응할 필요가 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연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어차피 도망가지 못하는 문제라면 빨리 손을 대는 것이 나을지도 모릅니다. 

 

 

4. 엽서, 편지를 읽는 꿈 해몽 풀이

편지를 읽는 꿈은 역몽이 많습니다. 편지의 내용이 좋은 경우에는 나쁜 소식이, 반대로 나쁜 경우, 좋은 소식이 닿을 것입니다. 

또한 편지의 내용이 심층 심리의 조언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실에 당신이 놓여져 있는 상황과도 비교하여 꿈의 의미를 판단하도록 하십시오.
 

 

4-1. 오래된 편지를 읽는 꿈

오래된 편지를 읽는 꿈은 우정과 애정의 부활을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의 문제를 해결하는 팁이 과거를 회상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메시지일수도 있습니다. 

4-2. 편지의 문자를 읽을 수 없는 꿈

글씨가 지저분해서 읽을 수 없는 편지는 주위 사람들과 의사 소통이 잘 되지 않는 암시입니다. 우선 상대방과 이야기 할 기회를 늘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5. 편지를 쓰는 꿈 해몽 풀이

편지를 쓰는 꿈은 자신의 마음을 정리하려고 하는 암시입니다. 거기에 쓴 내용은 무의식적으로 숨어있는 불안과 욕망의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편지를 쓰는 상대가 분명하다면, 그 상대에게 전하고 싶은 것이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능하면, 실제로 그 사람에게 연락을 취해 봅시다. 
 

5-1. 편지 잘 쓰는 꿈 해몽 풀이

술술 편지의 문장을 잘 쓰는 꿈은 생각이 잘 정리되는 것 또는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야 할 방향이 정해지거나 주변과의 관계도 더 잘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5-2. 편지를 여러 번 다시 작성하는 꿈

편지를 여러 번 쓰고 잘못하거나 다시 작성하는 꿈은 당신의 생각이 잘 정리되지 않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좌절을 느끼는 꿈이라면 자신의 상황에 실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원인은 당신의 이상형이 너무 높아서  그런 것일수도 있습니다. 

좀더 현실적으로 되어 자신을 되돌아 볼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5-3. 연애 편지를 쓰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연애 편지를 쓰는 꿈은 상대방에 대한 생각이 이루어지지 않고, 채워지지 않은 감정을 나타냅니다.

만약 연애 편지를 여러 번 다시 작성하는 꿈이라면 당신의 접근 방식을 검토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5-4. 편지를 누군가에게 쓰는 꿈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는 꿈은 현실이 호전될 조짐입니다. 혹시 고민하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쓰려는 상대가 분명하다면, 당신은 그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것이 있는 사인입니다. 그러나 그 전에 제대로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정리해야 할 것입니다.
 

 

6. 우표가 없는 꿈

편지를 쓰기 위한 우표가 보이지 않거나 우표 금액이 부족한 것 같은 꿈을 꾸었다면, 지금은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특히 쓰려는 상대가 분명하다면, 상대에 대해 말할 내용을 다시 재고해야 할 것을 알려줍니다.

 

 

7. 타인의 편지를 개봉하는 꿈

몰래 다른 사람의 편지를 훔쳐 보는 꿈은 "무관한 것이 목을 돌리지 말라"라는 경고 메시지입니다. 

쓸데없는 잔소리와 참견이 자신의 목을 조이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상대방이 먼저 이야기 시작할 때까지 부드럽게 해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8. 빈 봉투를 받는 꿈

"받은 봉투를 열면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았다" 라는 꿈은 당신의 인생에 앞으로 완전히 새로운 전개가 기다리고 것을 암시합니다. 

새로운 인간 관계가 시작하는 등 신선한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9. 우표를 사는 꿈

편지를 쓰는 꿈에서 우표를 구입하는 장면이 인상적이라면, 주위와의 커뮤니케이션이나 자기 표현이 잘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의 협력도 얻기 쉬워지는 것으로, 일이나 공부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운기의 호조를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10. 희귀 우표가 인상적인 꿈

무심코 눈길을 끄는 희귀 우표 또는 외국 우표가 붙여진 편지가 도착하는 꿈은 새로운 만남에 대한 암시입니다. 

당신과 감성이 맞는 친구와 메리트가 있는 인물과의 만남이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정리 ###
편지 꿈, 엽서 꿈을 꾸게 되면 당신에게 어떤 소식이 닿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남, 이야기, 불안, 욕망 등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으나 당신이 원하는 것이든 아니든 먼저 다가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