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 꿈 냄새나는 꿈 해몽 11가지 (꽃, 향수, 좋은, 악취, 구린, 달콤한, 썩은 냄새꿈 등)

냄새 꿈 냄새나는 꿈 해몽 11가지 

(꽃, 향수, 좋은, 악취, 구린,  달콤한, 썩은 냄새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냄새가 인상에 남는 꿈을 보면 마치 이것이 현실이라고 착각해 버리기 쉽습니다. 사실, 자고 있는 중에 느끼는 냄새가 그대로 꿈에 나타나는 사례도 있습니다. 

다만, 그렇지 않을 경우 그 냄새는 어떠한 의미를 나타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럼 냄새가 나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이번에는 "냄새 꿈, 냄새가 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냄새가 나는 꿈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는?

꿈의 세계 『 냄새 』은 크게 다음 2개를 상징합니다.

· 다가올 미래

· 심신 상태

꿈의 세계의 냄새는 당신에게 다가오는 미래의 상징입니다. 냄새가 나는 꿈은 어떤 예지적인 메시지인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기분 좋은 향기가 나는 경우 경사의 방문, 악취는 나쁜 사건을 뜻하는 것입니다. 특히 난데없이 냄새가 나는 꿈의 경우, 예지적인 의미가 더 강해집니다. 

 

또 직장이나 학교 등 특정 장소에서 냄새를 느낀다면 그 장소가 표시도 바탕으로 해석하도록 하세요. 냄새는 당신의 심리 상태와 건강 상태를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경우도 좋은 향기는 심신이 긍정적인 상태에 있음을 나타내며, 싫은 향기는 심신이 부정적인 상태에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상 냄새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냄새 꿈, 냄새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달콤한 향기가 나는 꿈해몽 풀이

난데없이 달콤한 향기가 감도는 꿈은,열정적인 사랑의 계절이 하는 움직임입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 연인과의 달콤한 한때가 찾아올 예감이 느껴집니다. 당신의 연애면 충실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2. 꽃 향기가 나는 꿈 해몽 풀이

꽃의 향기가 냄새나는 꿈도, 달콤한 향기가 나는 꿈과 마찬가지로 연애운이 상승될 기미입니다. 또 대인운의 호조도 나타내어 인간 관계마저 원활하게 되는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 특정의 꽃이 인상적인 꿈의 경우는 꽃의 종류가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도 참고로 봐주세요.
 

 

3. 계피 냄새가 나는 꿈

"스파이스의 왕" 이라고도 불리는 계피는 여러 요리에 사용되는 인기의 향신료의 하나입니다. 그 향기는 사람마다 취향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꿈의 세계에서는행운을 가져다 주는 향기이라고 합니다.

특히 난데없이 계피 냄새가 감도는 꿈은 당신에게 멋진 일의 도래를 알리는 길몽입니다.
 

 

4. 맛있는 음식 냄새가 나는 꿈

맛있는 요리 냄새나는 꿈은 심신이 안정된 것을 암시합니다. 마음과 몸의 균형도 있고 건강도 양호한 것입니다. 

만약 질병과 아픈 사람이 보면 심신이 회복될 조짐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뭔가를 먹는 꿈의 경우는 먹는 꿈의 해몽도 참고로 봐주세요.
 

 

5. 커피 냄새가 나는 꿈, 커피향이 나는 꿈 해몽 풀이

커피의 향기는 평안의 상징입니다. 당신은 요즘 피곤한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조금은 생활의 페이스를 조절하는 등 마음과 몸의 관리를 해주세요.   

 

 

 

6. 그리운 냄새가 나는 꿈

어딘가 그리운 냄새가 나는 꿈은 당신의 마음이 휴식을 요구하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쁜 매일에 쫓기어 피로가 쌓여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앞을 서두르기보다는 휴식이 필요한 시기인지도 모릅니다. 과감히 제대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7. 자극적인 냄새가 나는 꿈 해몽 풀이

시너처럼 자극적이고 강렬한 냄새를 맡는 꿈은 정신적으로 이성을 잃어 버릴 일이 일어날 전조입니다. 

방심하고 있다가 뜻밖의 트러블에 말려들 수 있을 것입니다. 부디 신중한 행동을 주의합시다.
 

 

8. 썩은 냄새가 나는 꿈해몽 풀이

뭔가 썩은 냄새가 나는 꿈은 달아나고 싶어지는 싫은 일이 찾아옴를 알리고 있습니다.

특히 청소를 해도 썩은 냄새가 사라지지 않는 꿈은 싫은 일에서 벗어날 수 없는 것을 암시합니다. 어쩌면 그 원인은 당신 자신에 있는지도 모릅니다.
 

 

9. 향수를 뿌리는 꿈, 바르는 꿈 해몽 풀이

향수를 뿌리는 꿈도 체취에 신경을 쓰는 꿈과 마찬가지로 사람에게서 자신이 어떻게 보고 있는지 너무 궁금해 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잘 보이려는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향수의 좋은 향기가 인상적인 꿈이라면 당신의 자기 어필이 잘 될 것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향수 냄새가 별로인 것은 자기 어필이 빗맞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체크!!! 향수 꿈 의미는? 

 

 

10. 누군가로부터 좋은 냄새나는 꿈 해몽 풀이

 

꿈에 등장하는 사람에게 좋은 냄새가 나는 꿈은 그 사람과의 관계가 향후 갈수록 깊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좋은 냄새가 나는 이성이 나타나는 꿈이라면 그 사람과 사랑에 빠질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대인 관계의 호조를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11. 자신의 체취가 마음에 드는 꿈 해몽 풀이

자신의 체취는 당신의 매력의 상징입니다. 함부로 체취에 신경을 쓰는 꿈은 당신이 눈길을 너무 의식하고 있다는 것을 표합니다.

또 자신의 체취가 너무 좋은 냄새라면 당신의 매력, 인기가 높아질 기미입니다. 반대로 자신에게서 구린 냄새가 나는 꿈이라면 인기 저하를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 정리 ###
냄새 꿈, 냄새나는 꿈을 꾸게 되면 혹시나 나한테 냄새가 나는 게 많이 신경 쓰이게 될지도 모릅니다. 

 

좋은 향기, 꽃향기 등 사람들이 좋아하는 향기가 나는 것이라면 길몽, 안 좋은 냄새, 구린 냄새라면 주의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