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곳에 있는 꿈 해몽 15가지

높은 곳에 있는 꿈 해몽 15가지

꿈속의 높은 장소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높은 곳에 있는 꿈을 꾼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것입니다. 그때 당신은 꿈속에서 무엇을 했습니까?

높은 곳의 꿈은 기회나 꿈, 높은 지위나 목표 등을 의미합니다만, 반대로 거기에 올라갈 수 없는 딜레마나 불안, 외로움의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높은 곳에 있는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높은 곳에 오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많습니다만, 떨어지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는 것이 아닐까요? 그리고, 오르는 것은 즐겁지만 떨어지는 것은 무서워서 사람이 대부분이군요.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꿈의 점에서 일시적인 운기와 기력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기력적으로도 체력적으로도, 자신감이 없어지는 상태군요.

이런 꿈을 볼 때는, 평소에는 생각할 수 없는 사소한 일로 실수로 실수를 해 버리거나, 병이 되거나 주위로부터의 평판이 나빠지거나 하는 암시이므로, 평소의 언동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

 

2. 높은 곳에서 떨어지기 전에 깨어난 꿈

비록 아래까지 떨어졌다고 해도 떨어지는 도중에 뭔가 쿠션이 되는 것이 있어, 떨어졌을 때의 충격을 완화할 수 있거나 떨어지기 전에 각성한 꿈이라면 그것은 실수나 트러블을 회피해, 미연에 방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체크!!! 떨어지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뛰는 꿈 점프하는 꿈 떨어지는 꿈

뛰는 꿈 점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번지점프라도 하지 않으면 좀처럼 높은 곳에서 뛰어 내리는 경험이란 없습니다. 어린이라면 모를까, 어른이 되고 나서라면 더욱 적

baupapa.tistory.com

 

3. 천천히 떨어지는 꿈 

만약 특히 무서운 생각을 하지 않고, 천천히 마치 스카이 다이빙을 하도록(듯이) 기분 좋게 떨어지는 꿈이라고 하면, 꿈 점에서는 지금 안고 있는 문제 해결을 의미합니다.

또, 떨어질 것 같아도 아슬아슬하게 떨어지지 않거나, 떨어졌다고 해도 충격이 적고, 부상이 없거나 하는 꿈은, 지금의 트러블은, 당신이 생각하는 만큼 큰 문제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조금 시야를 넓게 견해를 바꾸면, 의외일 정도 깨끗이 해결해 버리는 문제일지도 모릅니다.

4.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같은 꿈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같은 꿈은 고민과 걱정이 있고, 정신적으로 여유가 없고, 불안정해지고 있다고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흔히 당신의 이월 어려움이기 때문에 해결할 수 없을 정도로 큰 문제는 아닙니다. 일단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심호흡 해보십시오.

그래도 해결책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제3자에게 상담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만약,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같아지는 꿈이라고 해도, 그 때 공포감이 없으면, 그것은 「해방」을 의미합니다. 무언가가 당신을 묶고 있다고 하면, 그 때 해방되어, 딱딱하게 쌓아 온 노력이나 성과가 벌어지는 것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자신감을 갖고 매일 편안하게 지내기 위해 노력합시다.

 

5. 높은 곳에서 뛰어 내리는 꿈

높은 곳에서 멀리 점프하고 뛰어 내리는 꿈은 도전 정신의 표현입니다. 그리고 아무 망설임도 없이 용기를 가지고 뛰어내리는 꿈은 장애를 극복해 전진해 나가는 것을 예조합니다.

눈앞의 기회를 잡고 성공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런데 구체적인 목표가 있는 것도 아닌데, 높은 곳에서 점프할 뿐의 꿈은 성과를 낳지 않습니다.

아무런 성과도 달성감도 없는 무의미한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으면, 동기 부여가 점점 없어져 가기 때문에, 운기를 내리지 않기 위해서도, 평소부터 목표 설정을 확실히 해 두는 것이 중요 입니다.

 

 

6. 높은 곳에서 잘 착지 할 수있는 꿈

높은 곳에서 뛰어 내려도 목적지에 능숙하게 착지할 수 있던 꿈의 경우는 열심히 도전한 것이 성공할 것을 예지합니다.

그리고 뛰어 내리는 높이와 점프하는 거리가 당신의 용기와 결정의 크기입니다. 뛰어 내리는 높이가 높을수록 당신의 목표는 높고, 점프하는 거리가 길수록 과제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만 어쨌든 꿈의 점에서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7. 높은 곳에서 착지에 실패한 꿈

뛰어 내려 착지를 실패한 꿈을 꾸었을 때는 지금은 견실하게 일을 진행해 나가는 것이 좋다는 가르침입니다.

착지가 능숙하지 않고, 부상하거나 구르거나 한다고 하는 꿈은 뭔가 새로운 일에 도전해도 능숙하지 않은 것을 꿈 점에서는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신중하게 행동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8.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보는 꿈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꿈 속에서 당신은 어떤 감정이었습니까? 높은 곳에서 아래 경치를 내려다 보는 것 자체는 당신이 지금 물건을 냉정하게 보고 판단할 수 있는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넓은 마음으로 전체를 바라볼 수 있으므로 일도 연애도 당신의 생각대로 진행해 갈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거기가 절경으로 멋진 경치가 눈앞에 퍼지고 있었다면, 기분은 상승! 매우 기분이 좋은 것입니다.

다만, 그것이 높은 빌딩의 옥상이나 절벽 위에서 내려다보고 있다면 강한 공포에 습격당할지도 모릅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꿈은 당신의 그 때의 감정으로 그 꿈이 나타내는 의미가 크게 달라지는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보는 꿈에서 기분이 좋다면 운기 상승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공부, 프라이빗에서도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9.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공포를 느낀 꿈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보면, '무서운', '불안' 등의 좋지 않은 감정이 된 꿈을 꾸었을 때, 지금 당신은 현재에 뭔가 불안과 불만을 안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높은 지위에 있었다면 그에 대해 하중이 무거워지거나 전락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지위를 잃는 것이 무서운 것 같은 의미입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2명의 관계가 무너질 것 같고 불안한 기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내려다 보는 꿈을 꾸고 공포를 느꼈다면 당신의 의식에 따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그를 위해 노력을 해보세요.

 

10. 높은 곳을 올려다보는 꿈

이번에는 높은 곳에서 '낙하'라든가 ' 떨어질 것 같다' 꿈이 아니라, 당신이 낮은 곳에 있고 거기에서 높은 곳을 올려다보는 꿈을 보았을 경우의 꿈입니다.

그것은 더 높은 곳에 가고 싶다는 목표와 동경이있을 때 보는 꿈입니다. 그리고 그 목표로 하는 위치는 지금의 당신에게는 멀리 있는 장소에 있지만 언젠가는 거기에 갔다, 라고 하는 강한 의지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불안은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행동하지 않으면 거기에 도착할 수는 없습니다. 용기를 짜내고 한 걸음을 내디딥시다.

 

 

11. 높은 곳에 오르는 꿈

높은 곳에 오르는 꿈을 꾸신 당신은 곧 좋은 결과가 나오는 징후입니다. 기력으로 가득 차서 서서히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상태를 「오른다」라고 하는 행위가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힘들게 노력해 온 것이 성과에 연결되어 주위에서 주목을 받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여기서 안심하지 않고, 한 걸음 한 걸음 계단을 오르도록, 높은 곳을 목표로 노력을 쌓아 가 주세요.

 

12. 높은 곳에서 내리는 꿈

당신이 높은 곳에서 '내리다'나 '뛰어 내리다'가 아니라 천천히 자신의 페이스로 내려가는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노인과 기력의 감퇴를 의미합니다.

또한 포기와 떠오른 기분의 나타나기도 합니다. 목표 달성이 어렵다고 느끼고 있거나 유혹에 당황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제대로 자신의 의사를 가지도록 합시다.

만약 왠지 싫은 마음으로 내려가고 있는 꿈이라면, 그것은 향하고 있는 앞이 잘못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금이라도 「재미있네」라고 생각하는 것이 있으면, 일단 멈추고, 궤도 수정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좋은 기분으로 발걸음 가볍게 내려가는 꿈은 당신을 괴롭히는 문제로부터 해방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신을 압박하고 있던 스트레스도 해소되어 사물이 호전해 갈 것입니다.

13. 높은 곳에서 내릴 수없는 꿈

높은 곳에서 뛰어 내리는 것도 무섭지만, 내려다 보는 것만으로 떨어질 것 같은 공포로 내릴 수없는 꿈을 본 적이 있습니까?

그런 꿈을 볼 때는 미래에 대한 불안이 있을 때입니다. 높은 곳에 서서 떨어질 것 같은 공포와 싸우면서 뛰어 내릴 용기도 없고 반대로 오르는 기력도 없다는 움직임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그 원인은 주위에서 실력 이상의 높은 평가를 받고 거기에서 오는 압력과 외로움, 자신감의 표현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주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노력을 하고 자신감을 주는 것도 필요하며, 의지할 수 있는 협력자를 찾는 것도 방법입니다.

만약 내리고 싶지 않다는 마음이 강하다면, 당신의 심층 심리로 "위험"을 감지하고 있으므로주의가 필요합니다. 뛰어 내릴 수 없어, 떨어질 것 같은 공포에 묶여 보내는 매일을 보내는 것은 매우 힘들 것입니다.

내리고 싶지 않다면 어려움을 극복하고 등반 노력을 하면 자연스럽게 해소될 것입니다.

 

14. 높은 곳이 흔들리는 꿈

당신이 높은 곳에 있고, 흔들리는 꿈을 꾸었다면 요주의입니다. 매일 작은 문제로 인해 뜻밖의 큰 문제가 발생할 수있는 경고 기호입니다.

떨어질 것 같은 공포를 맛보면서, 흔들리는 곳에 있는 것은 아늑함이 나쁘지요. "이 정도는 괜찮아"라고 작은 실수를 숨기지 않고 일찍 해결에 임하는 것이 운기 상승에 실마리입니다.

15. 높은 곳에서 줄다리기를 하는 꿈

높은 곳에서 흔들리고 있는 꿈이 줄다리기를 하고 있는 꿈이라고 하면 위험한 상황에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바로, 줄다리기를 하는 것처럼, 떨어질 것 같아지는 것을 필사적으로 밸런스를 취하면서 건너고 있는 상황이군요. 지금 안고 있는 문제를 클리어할 수 없다면 뛰어내리거나 떨어지는지 어느 쪽인가 밖에 없습니다.

그런 빠듯한 정신 상태에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열심히 건너면 당신은 큰 성장을 할 것입니다. 다음 계단을 올라갈 수 있는지 여부는이 줄다리에 걸려 있습니다.

 

 

#### 정리 ####

높은 곳에 있는 꿈은 실로 다양한 장면의 꿈이 있었습니다. 당신은 어떤 높은 곳에서 꿈을 꾸는 일이 많았습니까?

각 장면에 담긴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음을 알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