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꿈 해몽 20가지 ( 입원, 치료, 주사, 수술, 병문안)

병원 꿈 해몽 20가지 ( 입원, 치료, 주사, 수술, 병문안)




최근 병원은 좋은 인상을 주려고 간호사 옷도 분홍색이거나 밝은 연출이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병원이라고하면 연상되는 것은 질병이나 부상. 또는 주사 라든지 입원이나 싫은 것만 떠오릅니다.


그런 이미지로 본 병원의 꿈은 흉몽이 많은 것일까요? 꿈 때문에 걱정이 된다면 병원 꿈 해몽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당신의 걱정을 멀리 보내기 위해 병원꿈을 다음 20가지 패턴으로 해몽해 나가고 있습니다.

 

병원의 꿈이라는 것의 첫 번째 의미는 " 건강에 대한 불안 "입니다. 뭔가 걱정스러운 증상을 겪고 있을 때 나타나기 쉬운 것입니다. 그 다음으로 많은 것은 " 질병의 전조 "입니다. 잠재 의식 수준에서 질병의 전조를 포착했을 때 말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휴식의 욕망", "현실 도피" 라는 마음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럼 병원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병원을 바라 보는 꿈


병원은 몸에 문제가있을 때 고쳐주는 곳입니다. 큰 병원수록 질병은 치료가 잘 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병원을 바라보는 꿈을 주의해야 합니다. 당신에게 고쳐야 할 것이 있다 라는 암시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언행일지도 모릅니다.  또는 계획의 재검토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 병원에 가는 꿈


병원에 가는 꿈도 잠재 의식에서 주의를 환기시키라는 의미입니다. 스트레스와 피로가 꽤 쌓여있는 것 같네요. 잔업 계속 철야로 휴식을 취하고 싶어합니다. 어쩌면 이미 질병에 걸려 있을 수도 있습니다. 즉시 휴식을 취합시다.


◎ 병원을 찾는 꿈


지금 당신은 난제에 직면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꿈은 당신이 적극적으로 이 문제의 해결 방법을 찾고 있다는 암시. 꿈속에서 병원을 찾을 수 있다면 문제 해결은 가까운 곳에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찾고 있는 병원을 못 찾고 도착하지 못하는 꿈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시간이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 병원에서 미아가 되는 꿈


큰 병원에서는 통로도 복잡하고 어른도 미아가 될 것입니다. 실제로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지병이 있는 사람은 증상이 강하게 나타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휴일 반납하고 일하는 사람들은 피로로 몸이 찢겨지고 있습니다. 모두 즉시 의사의 진찰을 받으세요. 질병은 빠르게 발견하고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병원에서 진찰을 받고있는 꿈


이것은 운기 상승의 꿈입니다. 스스로 진찰을 받는 것은 적극적으로 몸을 고치려고 하는 의식이 높은 암시. 당신이 눈앞에 할 일은 적극적으로 해내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태도가 운기를 상승시키는 것입니다. 병원 꿈에서도 길몽에 속하는 좋은 꿈인 것입니다. 또한, 사업운과 함께 재운이 향상됩니다 



◎ 병원에서 검사하는 꿈


병원 검사에서 나쁜 곳이 발견된다고 생각하면 불안합니다. 이 꿈은 그런 불안이 전면에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콤플렉스가 사람에게 알려지는데 대한 불안감입니다. 약점을 보이지 않게 허세를 부리고 있지 않습니까? 이것은 매우 피곤한 일입니다. 무엇보다 당신의 특색이 숨겨져 버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콤플렉스라고 생각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도 장점이라고 보일 수 없습니다. 컴플렉스를 극복하고 장점으로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 병원에 구급차가 들어오는 꿈


구급차는 긴급 차량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긴급한 문제가 일어난다 는 암시의 꿈. 병원에 들어가는 것은 건강 문제가 우려됩니다. 조만간에 질병 또는 부상을 당할지도 모릅니다. 생활 리듬이 무너지고 있지 않습니까? 밤늦도록 자지 않는 생활이 있다면 고쳐 봅시다.


◎ 병원에서 엑스레이 꿈


이것은 건강에 대해 불안이 있을 때 많이 꾸는 꿈입니다. 건강 진단에서 가슴 부위를 엑스레이로 찍는 꿈이라면 호흡 곤란과 심장의 고동에 불안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또한 손과 발 엑스레이 꿈이라면, 체력 저하를 느껴 불안해 하고 있습니다. 


이런 때는 실제로 건강 진단을 받읍시다.  여성은 특히 골밀도 검사도 받으면 좋습니다. 그리고 직접 의사에게 운동이나 식사 조언을 받아 실행하십시오. 지금은 젊어도 몸에 무리가 간다면 병은 생기기 마련입니다. 

 

 

◎ 병원에서 주사를 맞는 꿈


흉몽 입니다. 조만간 문제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그 싹을 찾아주세요. 이대로라면 아픈 생각을 할지도 모릅니다. 또한 주사를 맞는다는 것은 건강에 문제가 발생했다는 암시입니다. 식생활이 흐트러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영양이 편중, 피로, 피부염, 변비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인스턴트 음식을 우선적으로 줄이는 식습관이 필요합니다. 



◎ 병원에서 수술을받는 꿈


수술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의 상징입니다. 당신이 인생에서 극복해야 할 시련이 다가오고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고통과 슬픔을 수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 그러나 이것은 어른이 되기위한 단계입니다.  당신의 힘을 발휘할 때가 온 것입니다.  힘내세요!


◎ 병원에 입원하는 꿈


자신이 입원한다면 운기가 하락하는 꿈입니다. 추진했던 일들이 정체된다는 암시입니다. 신중함이 부족한 것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다시 확인합시다. 또한 지인이 입원하는 꿈이라면 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는 것이 좋다는 암시입니다. 



◎ 병원에서 퇴원하는 꿈


퇴원하는 것은 질병이 치료된다는 얘기네요. 그래서이 꿈은 운기가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문제는 조만간 해소됩니다. 신경이 쓰이고 있던 몸의 증상도 없어질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환경을 갖추라는 암시도 있습니다. 심기 일전, 당신의 실력을 발휘할 수있는 무대가 될 것이에요. 


◎ 병원 침대의 꿈


시트를 갈아 신선한 깨끗한 침대라면 이것은 바로 길몽! 건강 운 업 의 암시입니다. 아픈 사람이 본다면 이것은 완치 신호라고합니다. 그러나 침대가 더럽거나, 주름져 있는 침대의 꿈은 운기가 하락하는 꿈입니다. 건강 상태가 나빠지거나 이미 문제가 발생했다는 암시입니다. 휴식, 수면, 영양이 부족하지 않습니까?  빠른 진찰을 추천합니다.



◎ 병원에 병문안 받는 꿈


과거에 맹장염으로 입원했을 때는 친구의 병문안을 기대했습니다. 걱정 해주고있는 사람이 있는 것은 기쁘지요. 그리고 꿈에서도 이것은 길몽입니다. 당신에게 강력한 후원자가 나타날 암시입니다.


상사나 권력자가 당신을 돋보이게 해줄 것입니다. 당신의 지금까지의 노력이 인정받은 증거이기도합니다.  도움을 받아 더욱 성과를 내기 바랍니다. 그것이 돋보이게 해준 사람들에게 보답이 되기 때문입니다. 



◎ 아는 사람의 병문안 가는 꿈


이 병원 꿈은 병문안 오는 것과는 반대로 되어 운기 하락한다는 암시입니다. 당신은 평소 착하고 사람이 좋은 것입니다.  그것을 기대하고 불쾌한 사람이 당신에게 접근할 것입니다. 특히 돈이 얽힌 이야기를 한다면 바로 거절하도록 합니다. 상냥한 당신이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꿈의 메시지를 마음에 새겨주세요.



◎ 병원 대기실의 꿈


병원 대기실 복도이거나 좁은 공간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당신의 폐쇄된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즉, 당신이 비밀을 안고있는 것입니다. 누구에게 가지고 있는 비밀입니까?  어딘가 꺼림칙한 마음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대로라면 기분이 우울해지고  즐거운 일상에서 멀어질 수 있습니다. 무엇을 위한 비밀인지 다시 생각합시다.  가능하다면 비밀을 해제하고 자신을 용서 해주세요.



◎ 병원 접수의 꿈


병원의 접수는 간단한 건강 상태 등을 들어줍니다.  그런 꿈은 당신에게 후원자가 나타난다 암시입니다. 문제를 안고 고민하고 있다면 이제 괜찮아질 것입니다. 조만간 그 문제에 강한 사람이 상담에 응해주는 것 같습니다. 또한 누군가에 새로운 해결책을 가져다 줄 수도 있습니다 .

 

 

◎ 의사가 되어 병원에서 일하는 꿈


의사가 되는 것은 많은 공부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 힘이 당신에게있는 것 같네요.  그래서 이 꿈은 그 결과로 운기 상승을 보인 꿈입니다. 건강 운과 재운이 업하고 있습니다. 경제적인 안정과 더불어 여유 있고 평온한 생활이 계속 될 것입니다.



◎ 간호사가 병원에서 일하는 꿈


간호사는 환자에게 의사보다 친밀한 존재네요. 그것은 간호사가 언제든지 환자에 기대어주고 있기 때문이지요. 이 꿈은 그런 간호사의 걱정을 당신이 가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그 상냥함으로 주위 사람들로부터도 존경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높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운기가 상승한다는 암시입니다. 



◎ 동물 병원의 꿈


개나 고양이 등 애완 동물을 진찰해주는 동물 병원은 고마운 것입니다. 그런 동물 병원의 꿈은 당신의 그 때의 기분이 길흉을 나눕니다. 깨끗한 동물 병원 에서 애완 동물도 문제없이 진찰이 생긴 꿈이라면 길몽. 당신의 건강 상태도 문제없이 계획했던 것도 건재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그러나 버려진 동물 병원이나 의사가 까다로운 꿈은 흉몽 입니다.  인간 관계가 악화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애완 동물을 기르고있는 사람은 애완 동물의 건강에 문제가 나올 전조이기도합니다 .



이상 병원 꿈 해몽 20가지였습니다. 병원꿈해몽에서는 병원의 상태에 따라 길몽, 흉몽이 나눠집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마음가짐이라는 것을 반드시 명심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