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당첨 꿈 해몽(로또 복권 등)

로또 복권 당첨 꿈 해몽

 

1. 로또 복권이 당첨 꿈은 요주의

 

복권이 당첨이라는 것은 비록 그것이 꿈도 재수가 좋은 것 같은 생각도 들지만, 실은이 꿈을 보았을 때는 요주의입니다.
왜냐하면 복권이 당첨 꿈은 그 반대의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있다 "반대 꿈 '이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꿈속에서 좋은 일이 일어나도 현실에서 나쁜 일이 일어난다는 것이 반대 꿈이지만 복권이 당첨 꿈을 보았을 때, 현실에서는 큰 돈을 잃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큰 사건이나 사고, 실패가 있고 돈이 나간다는 것도 있으면, 조금씩 의외의 지출이 증가하고 경제 위기에 빠질지도 모릅니다. 특히 복권으로 대박을한다는 꿈은 일상 생활에서의 씀씀이가 느슨하게  되어 있다는 것도 보여줍니다.

 

 

과감히 큰 쇼핑을하기보다는, 그만 사지 않아도 좋은 물건을 구입 버리거나 싸니와 사용도 하지 않는 물건을 구입 버린다고 경제 관념의 완화가 복권 형태로 꿈에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

2. 복권 당첨 꿈은 길조


그러나 복권이 당첨 꿈을 꾸었다고해서 나쁜 일만 일어나는 것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타인이 복권이 당첨 꿈.

만약 다른 사람이 낯선 사람의 경우에는 자신이 복권에 당첨된 꿈처럼 경제 불안과 다른 사람에 비해 월급과 대우가 나쁜 등의 현상에 대한 스트레스가 관계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부모 나 형제, 친한 친구가 복권에 당첨 자신도 함께하고자 하는 꿈은 길조이며, 자신의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증거입니다.

이 경우, 지금까지 노력해 온 결과가 나온다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 다른 사람으로부터 뜻밖의 원조와 지원의 손을 내밀 수있는 것으로 성공하거나 새로 생긴 인간 관계에 의해 돈이 생길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이 경우, 타인에 대한 친절하고, 자신이 도움을 하는 등 평소의 행동이 크면 클수록 두 배 세 배의 형태가 되어 돌아옵니다.

 


평소 어떤 행동을 취하고 있는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자신이 복권 당첨 꿈의 경우에도 번호와 매장 등을 명확하게 기억 같은 경우에는 추첨이 맞거나, 재운이 급격히 상승하는 등의 전조가 될 수 있습니다.


3. 복권에 어긋나는 꿈은 실패의 위험이 있다

 

복권 당첨 꿈이 반대 꿈이라는 것은 복권에 어긋나는 꿈도 반대 꿈에서 현실에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일까요? 불행히도 그렇지는 않습니다.

 


복권에 당첨되지 않는 꿈은 운기가 감소하기 시작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운기가 저하하고 있다고 해도 타이밍과 운이 같은 것만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큰 승부과 시련을 앞두고 자신감이 없이 성공하는 생각이 들지만 아무래도 실패하는 이미지만 솟아 나오는 등 경우에 복권이 미당첨될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대하고 있던 것에 대한 배반 심리 상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만약 복권에 어긋나는 꿈을 봤다는 때 지금의 자신의 태도와 정신 상태를 다시 응시해야 합니다.

로또 복권에 어긋나는 꿈이라는 것은 자신을 응시할 기회가 생길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4. 현실 도피의 의미가 있는 복권 당첨의 꿈

 

복권, 그것은 로망입니다. 복권에 당첨되면 어떻게 하자는 망상을 한 적이 있는 사람은 매우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꿈에는 조금 현실 도피라는 경고의 의미가 있습니다.

 


현실은 괴로운 일도 많습니다. 사는 동안 외면하고 싶어져 버리는 일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언제까지나 현실에서 도망치고만 있어서는 부정적이면서 도망치는 인생이 되어 버립니다.

 

무겁게 지나치게 생각하지 않고 간단하게 "앞으로의 자신을 위해"생각 현실과 마주합시다.


5. 복권이 당첨되어 흥청망청 돈 쓰는 꿈

 

고액 당첨인 경우 그만큼 현재 낭비를 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낭비는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정말 자신이 소중한 물건만 사도록 하는 것이 좋다고 꿈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이대로 정말 필요한 물건을 구입할 수 없게되어, 그 때 후회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평소 소비 습관에 대해 생각해 달라는 경고입니다.

6. 고액 당첨을 원하는 꿈 해몽


복권에서 고액 당첨을하는 꿈은 다른 사람에 너무 의존하고 있다는 심층 심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스스로는 아무것도하고 싶지 않아 다른 사람에게 모두 맡겨 버리고 싶다는 생각이 꿈을 보인 것입니다.

 


이 꿈꾼 사람에게는 두 가지의 심층 심리가있을 수 있습니다. 우선 정말 모든 것이 귀찮아서 다른 사람에게 맡기고 자신은 노력을하고 싶다는 심리입니다.

다른 하나는 자신에게 자신이 없는, 그래서 다른 사람이 하는 것이 일이 잘 되겠지라고 생각하는 심리입니다. 다양한 이유가 아무래도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질 수 없게되어 버린 것입니다.

 

 


이 심리의 사람은 자신의 장점을 찾지 못한뿐입니다. 그래서 장점을 발견 할 수 있다면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자신의 강점은 열심히 자신을 찾을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꿈해몽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소하는 꿈 해몽  (0) 2019.12.07
눈 내리는 꿈 해몽  (0) 2019.12.07
천둥의 꿈 해몽  (0) 2019.12.06
모르는 사람 꿈 해몽  (0) 2017.12.12
원시인 꿈 해몽  (0) 2017.12.1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