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 꿈 해몽

우산 꿈 해몽

 

   비와 햇살을 막아 주는 우산의 꿈은 당신이 곤란한 상황에 빠졌을 때의 상황과 도와주는 사람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산이 없거나 우산 망가지거나 고장나거나 하면 원조는 기대할 수 없을 것입니다. 

 

 

§ 우산을 받쳐주는 꿈 해몽

 

 


   사람이 우산을 받쳐주는 꿈은 우산을 받쳐 준 사람이 당신을 보호 해 주거나 도와 주거나하는 인물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부모가 우산을 받쳐 주었을 경우, 당신은 부모로부터 정신적 또는 경제적으로 자립하지 못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자신의 우산을 닦는 꿈 해몽

 


   자신의 우산을 닦는 꿈은 곤란한 상황에 빠져도 자신의 노력과 주변의 도움으로 벗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남성이 보는 자신의 우산을 닦는 꿈은 당신 가까이에 신경이 쓰이는 여자가 있거나 억제된 성욕의 발산하고 싶은 것을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 우산이 없어서 곤란한 꿈 해몽

 

 

  우산이 없어서 곤란 꿈은 당신이 곤란한 상황에 빠져에도 도움을 얻을 수 없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력으로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은 없기 때문에 계속 노력을 계속 해야 합니다. 또한 당신이 곤란할 때,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평소에 주위 사람들을 돕고 함께 마음을 열고 소통을 증진하고 노력을 합시다.

 

§ 우산이 없어서 곤란해 하고있을 때 우산이 나타나는 꿈 해몽

 

 

 우산이 없어서 곤란 해하고있을 때 우산이 나타나는 꿈은 바로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있는 때 운이 좋게 누군가가 도와 주거나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우산이 고장, 고장난 꿈

 

 

 우산이 고장난 꿈과 우산으로 맞는 꿈은 당신의 엉성한 계획에 따라 주변 사람들과 문제가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즉시 주위의 의견을 솔직하게 받아 목표와 계획 변경을 합시다.

 

§ 우산을 빌려 쓴 꿈 해몽

 

 우산을 빌려 쓰고 걷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도와 달라고, 혹은 지켜 주었으면 하고 바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우산을 사는 꿈 해몽

 


   우산을 사는 꿈은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팁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재운도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임시 수입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 비가 오지 않았는데 우산 쓰고 걷는 꿈의 해몽

 

 

 비가 오지 않았는데 우산을 쓰고 걷는 꿈은 가까운 장래에 자신의 몸을 지켜야 하는 사태에 빠지는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우산을 쓰고 있어도 몸이 젖는 꿈 해몽

 

 

 우산을 쓰고 있지만 몸이 젖는 꿈은 당신이 컨디션 안 좋아지거나 질병에 빠질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규칙적인 생활과 영양 밸런스를 생각한 식사를 유의해야 하며, 건강 진단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몸의 일부가 젖는 꿈이라면 젖은 부분에 어떤 질환이 있을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우산을 잃어버리는 꿈 꿈 해몽

 


   우산을 잃어버리거나 잊어 버리는 꿈은 당신이 소중한 것을 잊고, 사람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기 때문에 분쟁이나 문제로 발전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우산이 열리지(펼쳐지지) 않는 꿈 해몽

 

 

 우산이 펼쳐지지 않는 꿈은 당신이 마음을 열고 속내 이야기를 주고 받을 진정한 친구가 없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친구는 하루 아침에 되지 않습니다. 주위 사람들과 조금씩 마음을 열고 대화 신뢰할 수있는 상대를 늘려 갑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