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을 걷는 꿈 해몽 12가지 (길 꿈)

길을 걷는 꿈 해몽 (길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일상생활에서 길은 뗄래야 뗄 수 없습니다. 어디로 이동을 하든지 길을 걸어야 합니다. 길을 걷고 있을 때 보이는 풍경과 조우하는 생물 등 자연 현상은 앞으로 나아갈 미래에 일어나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길을 걷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담겨져 있을까요? 길 꿈은 목표를 향해 전진하고 있는 자신을 드러내며 길의 상황은 미래에 일어날 상황이나 운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길을걷는꿈을 꿨다면 이때 일어나는 이벤트(상황)이나 길을 걷고 있는 상태 나 도로 상황도 가미하여 종합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에는 "길을 걷고 있을 때 일어나는 사건이나 현상의 꿈 운세" 의 꿈 풀이를 해볼까요?

 

 

 

1. 길을 걷고있을 때 태양을 보는 꿈 해몽


길을 걷고 있을 때 태양을 보는 꿈은 앞으로의 미래에 타인 돋보이게과 원조를 받고 일을 성취 발전해 나갈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길을 걷고있을 때 태양을 보는 것입니다.

길은 미래의 삶과 목적 달성하기까지의 과정을 도로 상황과 길을 걷고 있을 때 보이는 풍경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길을 걷고 있는 도중에 태양을 보는 꿈은 예를 들어 직장에서 문제가 있으면 상사의 지원과 누군가의 조언에 따라 길이 열리는 것과 같은 행운이 발생하거나 실력자의 지원과 원조로 자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길을 걷고있을 때 아름다운 하늘을 보는 꿈해몽

 

길을 걷고있을 때, 구름 한 점 없는 아름다운 푸른 하늘이 보이는 꿈은 당신의 마음이 온화하고 좋은 정신 상태에 있는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뒤범벅으로 한 점 망설임도 없이 성실한 마음으로 상황을 맞고 있는 상황이 반영된 꿈이기도합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이 노력하고 있는 것은 바로 평가되거나 보상되지 않거나 하더라도 당신의 성실한 대응과 노력을 주위 사람들은 잘보고 있는 것을 가르킵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꾸준히 성실하게 행하고 있다면 기쁜 포상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3. 길을 걷고있을 때 비가 오는 꿈

 

길을 걷고 있을 때 비를 오거나 맞는 꿈, 소나기에 맞는 꿈은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재운이 내린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비"는 번영과 돈을 상징하고 있으며, 재운과 물질 행운이 따를 것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걷고 있는 동안 비가 내리는 꿈을 봤다면 자신이 임할 것을 하늘에서 혜택 (재운과 물질 운 등)을 받는 사건이 일어날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산을 가지지 않고 비에 젖어 버리는(젖는) 꿈을 꾸면,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하늘에서 혜택을 더욱 많이 받을 것을 예견하고 있습니다. 노력하고있는 자신에 대한 보상이 들어가는 것을 말하고 있기 때문에, 이대로 노력을 계속해 나가야 합니다. 

 

 

4. 길을 걷을 때 무지개를 보는 꿈 해몽

 

푸른 잎이 좌우로 무성 전방에는 무지개가 걸려있는 길과 같은 길을 걷고 있을 때 무지개를 보는 꿈은 당신의 마음 속에 간절한 소원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좋아하는 사람을 돌아 보게 하고 싶은,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고 싶은 남자 친구(또는 여자친구)와 결혼하고 싶다 등의 꿈이 있고 그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는 도중일지도 모릅니다. 

구직중인 사람이 꾼 꿈이라면 모든 곳에 이력서를 내거나 면접을 실시하거나 여러가지 노력을 하고 있는 중간인지도 모릅니다. 막연히 무지개를 보는 꿈이 아니라 길을 걷고 있는 동안 무지개를 보는 꿈이기 때문에,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과정 중 인상에 남는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상징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아름다운 무지개가 하늘에 펼쳐지는 꿈을 꾸었을 경우는 두 가지의 해석으로 나뉩니다.

첫째, 당신의 간절한 소망과 소원이 성취되는 길몽으로 나오는 경우와 애정 문제 나 대인 관계의 문제로 나오는 경우입니다. 오랜 꿈이 실현되는 吉夢으로 나오는 무지개의 꿈은 동쪽 하늘에서 나오는 무지개의 꿈 또는 남쪽 하늘에서 나오는 무지개의 꿈 입니다. 이러한 무지개를 보는 꿈은 학업과 직업 자격 시험, 연애, 결혼 등 당신이 노력하고 있는 것이 곧 열매를 맺을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한편, 서쪽 하늘에서 나오는 무지개의 꿈, 북쪽 하늘에서 나오는 무지개의 꿈이 인상에 남는 꿈은 애정 문제 나 대인 관계의 문제가 발생하기 쉬운시기임을 알리고 있기 때문에, 감정이나 충동대로 행동을 하는 것은 자제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 길을 걷고있을 때 별을 보는 꿈의 의미

 

길을 걷고 있을 때 별을 보는 꿈은 오랜 희망이 이루어지는 것을 알리는 吉夢! 꿈에서 별은 당신의 희망이나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알려줍니다. 길을 걷고 있는 길에 별이 인상에 남는 꿈을 꾸고 있기 때문에 남몰래 노력하고 있는 것, 빠져있는 것, 노력하고 있는 것 등이 하나의 결과로 나타나는 것을 가리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길을 걷고 있을 때 별을 보는 꿈을 볼 때 그와의 교제가 시작하거나 두 사람의 관계에 급속한 진전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6. 길을 걷고있을 때 번개를 보는 꿈

 

길을 걷고있을 때 번개(벼락)을 보는 꿈은 좋은 운세의 변화가 방문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번개는 호전된 운기가 도래할 것을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일의 대인 관계에서 고민했던 분들이 꾼 꿈이라면 갑작스런 인사 이동이 작업이 가능한 환경으로 옮겨하거나,하고 힘들었던 사람이 전근을 갈 수도있을지도 모르 없습니다.

모두 길을 걷고있을 때 번개를 보는 꿈이기 때문에, 당신이 현재 종사하고 있는지에 대한 좋은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보여줍니다.

학생 분들이 꾼 꿈이라면 동아리에서 좋은 포지션을 부여받아 활약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혹은 학력이 비약적으로 성장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천둥의 꿈에 대해 더 많은 의미를 알고 싶은 분은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추천 : 천둥의 꿈과 번개를 보는 꿈은 운기의 상승 조짐.


7. 길을 걷고있을 때 새를 보는 꿈 해몽


길을 걷고 있을 때 새를 보는 꿈은 기쁜 상황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참새, 제비, 매, 독수리, 비둘기, 따오기, 닭, 꾀꼬리, 봉황 등 조류의 꿈은 특히 좋은 소식이 도착합니다. 또한 이름을 잘 모르는 새 꿈에서도 작은 새의 꿈은 기쁜 일이 일어나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꿈에서 조류는 많은 행운이 제공되는 것을 알리는 꿈이 되지만, 새의 종류에 따라서는 불길한 소식이 도착을 알리는 꿈도 있습니다.

만약 길을 걷고 있을 때 까마귀를 보는 꿈은 당신의 행동과 동향을 관찰하고있는 인물이 근처에 있기 때문에 조심하도록 가르칩니다. 

 


8. 길을 걷고 있을 때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꿈

 

길을 걷고 있을 때 아름다운 바다를 보는 꿈은 당신의 심경에 좋은 변화가 생기고, 애정 운과 대인 관계 운이 앞으로 상승해 나가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바다는 앞으로의 자신의 운기과 마음의 상태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길을 걷고있을 때 아름다운 바다를 보는 꿈은 자신이 노력을 하고 있는 가운데, 대인 관계에서 사람과의 교류에 좋은 자극을 받아 마음이 충족되는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애정 운에서는 신경 쓰이는 이성과 즐거운 시간을 공유할 수 있고, 가까운 사람들의 상냥함에 접해 자신의 마음이 가득 할 것 같은 기쁜 전개가 준비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두 길을 걷고 있을 때 조용하고 아름다운 바다를 보는 꿈은 마음에 평화가 태어 목표를 향해 순조롭게 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9. 길을 걷고있을 때 아름다운 꽃을 보는 꿈

 

길을 걷고 있을 때 아름다운 꽃을 보는 꿈은 애정 운이 상승해 나가는 사인! 특히 길을 걷다 보면 해바라기 밭이 펼쳐지는 꿈, 걷다 보면 나무에 피는 매화를 보는 꿈, 길의 옆에 유채 꽃이 피어 있는 꿈 등 좋은 의미를 가진 꽃의 꿈이었다면 그 꽃이 있는 행운의 의미가 나오는 길몽이 됩니다.

모두 길을 걷고 있을 때 아름다운 꽃을 보는 꿈이기 때문에 자신이 노력을 하고 있는 가운데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거나 직장에서 평가를 받거나 노력하고 있는 것에 대해 좋은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10. 길을 걷고있을 때 나무를 보는 꿈, 나무의 열매를 보는 꿈 해몽

 

길을 걷고있을 때 나무를 보는 꿈, 길을 걷고있을 때 나무에 이루어진 과일과 열매의 꽃이 피는 나무를 보는 꿈은 현재의 노력이 어떤 성과를 얻는 것을 알리는 길몽입니다.  

꿈에서 나무는 자신이 성장하는 모습과 번영해 나갈 미래의 모습을 훌륭한 나무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녹색 잎이 무성한 훌륭한 나무의 꿈은 지금까지 쌓아온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밝은 미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열매가 되는 나무의 꿈은 일, 연애, 학업, 취미 분야 등에 있어서 지금까지의 노력에 대해 어떤 성과를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길을 걷고있을 때 나뭇잎이 가득한 나무를 보는 꿈, 열매가 여무는 나무의 꿈을 본다면,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있는 가운데, 좋은 결과를 남길 것을 의미합니다.

 


11. 길을 걷고있을 때 개나 고양이 등의 동물을 만나는 꿈해몽

 

길을 걷고 있을 때 생물을 만나는 꿈은 어떤 생물과 조우하냐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그리고 어떤 동물과 만나더라도 길을 걷는 도중에 발생하는 동물의 꿈이기 때문에 당신이 앞으로 나아갈 미래에 일어날 인상적인 사건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예를 들어, 걷고있을 때 자신에게 길드는(잘 따르는) 귀여운 강아지와 만나는 꿈이라면 당신의 좋은 이해자와 협력자가 될 동료, 부하, 상사, 친구, 가족 등의 동료에게 지원되는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냥 길에서 강아지의 모습을 보는 것만 꿈이라면 개 색상을 기억합시다.

흰색 강아지의 꿈이라면 당신의 일을 멀리서 나마 응원하고있는 사람이 곁에 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갈색 강아지의 꿈이라면 당신에게 곤란한 일이 있으면 협력해 주어도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곁에 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검은 색(검정) 강아지의 꿈이라면, 현재의 당신을 잘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 곁에 있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길을 걷고있을 때 고양이를 본적이 꿈이라면 당신의 앞길을 막는 인간이 출현하기 위해 조심하는 것을 촉이 있습니다. 
고양이의 꿈에 관해서는, 어떤 색깔의 고양이도 얌전한 고양이 꿈도 고양이의 모습을 보는 것 자체가 좋은 의미를 갖지 않습니다.

특히 대인 운, 연애운, 사업운 관해서는, 자신이 모르는 곳에서 좋지 않은 소문이 돌고 있고, 불리한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고, 부정적인 사건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을 경고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12. 길을 걷고있을 때 물건을 줍는 꿈

 

길을 걷고있을 때 물건을 주운 꿈은 "무엇을 주웠느냐?" 에 따라서 꿈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기본적으로 현금을 주운 꿈과 반지를 줍는 꿈 등과 같이 돈으로 가치있는 물건을 줍는 꿈은 좋은 의미가 없습니다. 한편, 거울을 줍는 꿈, 책을 주운 꿈처럼 자신이 주운 물건에 따라서는 좋은 운기가 자신에게 오는 것을 알리는 좋은 의미도 있습니다.

따라서 길을 걷고있을 때 물건을 줍는 꿈을 꿨을 때 앞으로 자신의 미래에 일어날 인상적인 사건을 "물건을 줍는 장면" 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길을 걷고 있을 때 꿈(길에 관련된 꿈)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걷는 길의 상태도 종합적으로 가미하여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