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21가지 풀이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슈퍼나 상가, 아울렛이나 편의점 등에서 음식과 음료, 의류 등을 선택해서 사는 꿈(구매하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쇼핑을 하거나 옷과 같은 물건을 사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에서 당신이 상품이나 음식을 살 꿈은 당신이 앞으로 「무엇인가」 를 손에 넣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쇼핑한 상품이나 음식은 이제 행운의 내용물을 상징적으로 꿈에서 가르치고 있는 것입니다! 이때 쇼핑을하고 자신의 감정을 떠올려 볼까요? 

 

예를 들어, "Wish List에서 발견하고 기쁜 마음으로 쇼핑을 할 수 있었는지?" "타협하고 사는 것을 결정 했는가?" 등 꿈 속에서의 당신의 마음에 미래의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쇼핑하는  꿈 · 물건을 사는 꿈" 에 대한 자세한 해몽 및 풀이를 해볼까요? 

 

 

1. 백화점이나 멋진 가게에서 쇼핑을하는 꿈 해몽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이케아, 다이소) 등의 다양한 상품이 풍부한 가게에서, 당신이 마음에 든 상품을 구매하는 꿈은 당신이 행운의 기회를 손에 넣을 수 길몽!

특히 많은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데 이전부터 갖고 싶었던 제품을 찾아서 구입하는 꿈과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좋은 제품을 찾아 구매하는 꿈은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질 거라는 사인입니다. 

이때 쇼핑을 할 수 있어 기쁜 마음이 드는 꿈은 당신이 행운을 손에 넣은 순간의 기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 백화점이나 상점에서 원하는 상품을 살 수 없는 꿈해몽

 

백화점이나 상점에서 원하는 상품이 매진되는 꿈이나 물품 종류가 적은 가게에서 사고 싶은 상품이 없는 꿈 같은 어떤 이유로 쇼핑을 할 수 없는 꿈은 지금 그대로는 소망을 달성 할 수 없는 상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일부 점포를 돌며 좋은 상품을 찾고 있는 꿈은 당신이 목표와 열망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과 고생을 하고 있는 모습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여러 번 같은 꿈을 꾼 경우는 노력의 방향이 잘못되었거나 목표의 재검토가 필요하다는 것을 가르치고 있으므로, 객관적으로 자신을 직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3. 상가에서 쇼핑을 하는 꿈


상가에서 쇼핑을 하는 꿈은 친밀한 교우 관계에 어떤 변화를 요구하고 있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때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아 구입할 수 있으면, 친밀한 인간 관계 속에서 유용한 정보와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일 원하는 상품을 찾아도 그 제품을 샀는지 궁금해 하는 꿈은 대인 관계에 어떤 불만이나 불안을 안고 있을 수 있습니다.

4. 편의점에서 쇼핑하는 꿈

 

편의점에서 쇼핑하는 꿈은 쉽게 물건을 구입 할 수 있기 때문에 노동하지 않고 원하는 것을 손에 넣고 싶은 욕망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한 꿈은 당신의 평소 소원 (욕망) 이 이루어질 암시입니다. 그러나 연애 내용은 편리한 상대와의 깊은 교제는 주의해야 한다는 신호입니다. 

애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애인 이외의 상대와 연애 관계로 발전하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익숙한 상대와 가벼운 마음으로 관계를 가지고도 나중에 후회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세일 상품을 쇼핑을하는 꿈

 

Sale 제품을 쇼핑하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가치를 낮추는 행동을 취하려 하고 있는 미래의 상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특히 연애에 있어서는 모르는 사이에 자신을 낮추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때 잘 팔리지 않는 상품(미분양 상품) 중에서 옷과 신발을 찾는 꿈과 상품 갯수가 적은 상점에서 물건을 찾아 구매하는 꿈의 경우에는 더주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만일 세일 중에서 싼 옷과 신발을 찾아 기뻐하는 꿈도 요주의입니다. 보기 좋을 것 같은 상대처럼 보여도 문제를 안고있는 사람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교제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6. 윈도우 쇼핑(아이 쇼핑)을 하고 있는 꿈 해몽(windows shopping, eyes shopping)

 

윈도우 쇼핑을 하고, 여러가지 가게를 돌아다니는 꿈은 새로운 가치관과 사고 방식을 필요로 하고 있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엇을 살까 헤매고 망설이고 있는 ​​꿈의 경우는 현재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모색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만약 마음에 드는 것을 찾아 살 수 있다면, 새로운 가치관과 사고 방식을 도입하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7. 신발을 구입 꿈(운동화, 구두, 샌들 등)

 

새 신발을 사는 꿈은 당신에게 애인이나 파트너, 협력자와 후원자, 의지가 되는 부하 등이 나타나 자신이 한 단계 성장하고 좋은 환경에 변화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좋아하고 원하는 신발을 살 수 있다면 이상적대로 애인이 생기거나 강력한 동료에 의지하는 등 원하는 환경으로 옮겨 갈 수 있을 것입니다.

 

8. 옷을 사는 꿈해몽

 

새 옷을 사는 꿈은 전직이나 이동에 대한 축복의 방문을 고하고 있습니다. 또는 독신자의 경우 인연이 방문함을 암시합니다.

새 옷이나 품질이 멋진 옷 등 마음에 드는 옷을 당신이 기꺼이 구입하는 모습의 꿈이라면 꿈의 감정대로 당신이 기쁘다 고 생각되는 축복이 찾아옵니다!

자신이 구입한 옷은 당신에 대한 사회적 평가를 옷의 상태 나 등급으로 표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급 양복을 사는 꿈이라면 좋은 인연이 방문하거나 사회적인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9. 가방(백팩, 클러치백, 숄뎌백)을 구입하는 꿈 해몽

 

새로운 가방 종류를 구입하는 꿈은 당신의 생활이 풍족해지는 상황이 방문하거나 재운이 상승하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혹은 강력한 후원자가 다가오는 등 상당히 유력한 아군이 생기는 경우에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산 가방을 자신이 정말 마음에 들어하는 꿈이라면 앞으로 만족할 수 있는 상황이 와서 좋은 운기에 들어가는 것을 알려줍니다.

 

 

10. 침구(침대, 매트리스, 이불, 베개, 담요) 등을 사는 꿈

 

자신의 이불이나 담요, 베개 등의 침구류를 구입하는 꿈은 애정운 상승한다는 암시입니다. 독신이나 미혼이라면 결혼 운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특히 실크와 같은 고급 침구를 사는 꿈과 비싼 침구를 구입하는 꿈은 멋진 이성과의 만남의 방문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친구의 권유에 적극 동참해서 만남의 장소에 가는 등 왕성한 활동으로 움직이고 사랑의 기회를 잡아 보세요. 

 

11. 식기 나 주방 용품을 살 꿈

 

미혼 여성이 접시와 컵 등의 식기와 주방 용품을 사는 꿈은 혼기가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특히 예쁜 디자인의 아름다운 그릇을 여러 장 구입하는 꿈은 많은 행운이 준비되어 있음을 나타내며, 기혼자 쪽이 식기 및 주방 용품을 사는 꿈은 가정운도 양호해진다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혹은 식기를 구입하는 꿈은 가족이 늘어난다는 의미에서 나온 경우는 임신을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12. 액세서리 구매하는 꿈

 

반지나 목걸이, 팔찌, 귀걸이, 발찌 등의 악세사리를 구입하는 꿈은 연애운과 애정운, 결혼 운의 상승을 말하고 있습니다.연애운으로 말하면, 좋아하는 악세서리를 얻을 수 있다면, 만족감을 얻을 수있는 사랑이나 만남을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13. 안경을 구입 꿈 해몽

 

안경을 구입하는 꿈은 미래의 전망이 서서 앞으로 운이 열어가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미 안경을 달고있는 꿈도 미래 전망이 열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14. 시계를 사는 꿈 해몽

 

멋진 시계 등 자신이 마음에 드는 시계를 구입 꿈은 새로운 만남과 협력자 (파트너)와의 만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시계와 고가의 시계를 구입해서 착용하는 꿈이라면 특히 강력한 후원자의 출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15. 화장품을 살 꿈

 

화장품을 사는 꿈은 당신이 다른 사람으로부터 인정받고 싶고 더 매력적으로 되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혹은 대인 관계에서 상대에게 전달할 수 있는 방식과 마주 보는 방법을 바꾸어 가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16. 케이크를 사는 꿈

 

먹음직스러운 케이크를 사는 꿈은 애정운 인기운이 급상승한다는 것을 가리킵니다.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 케이크를 손에 넣을 수 있다면 그만큼 당신의 인기 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만약 먹음직스러운 케이크를 사 먹는 꿈은 당신에게 기쁜 일이 일어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17. 사과을 구매하는 꿈 (청과물)

 

행운의 상징인 사과를 사는 꿈은 당신이 더 행복하게 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을 보여 행운의 티켓을 손에 넣을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과의 꿈의 경우는 구입한 사과를 바로 먹을 수 있다면, 당신의 소원이 성취되는 대길 꿈입니다. 

 


18. 빵을 사는 꿈

 

통통하고 먹음직스러운 빵이나 식빵처럼 단맛이 없는 빵을 사는 꿈은 대인 관계가 양호해질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혹은 교우 관계에서 즐거운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양손에 안고도 넘칠만큼 많은 빵을 구입하는 꿈은 애정운을 타고 나서 행복한 나날을 보낼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19. 술을 사는 꿈

 

술을 사는 꿈은 어떤 종류의 술을 샀는지에서 길흉이 나누어집니다.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 찬 술을 사는 꿈이라면 자신이 앞으로 행운이 되기 위한 선택을 할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캔 맥주와 데킬라, 위스키를 사는 꿈은 잘못된 선택을 하거나 잘못된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어 가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술에 대한 꿈의 해몽에 대해서 더 알고 싶다면 아래 참고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참고 링크 : 술의 꿈의 의미! 술 · 맥주 · 샴페인 · 소주 · 와인 등 종류별로 해설!

 

20. 물고기를 사는 꿈 해몽

 

물고기를 사는 꿈은 당신에게 행운이 방문을 알리는 대길 꿈! 일 · 장사 · 연애 · 결혼 등 노력하고 있다는 점과 현재 진행하고 있는 것이 열매를 맺거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21. 원하는 제품이 아닌 다른 물건을 사는 꿈해몽

 

원하는 상품을 사려고 했지만 돈이 모자라 다른 싼 제품을 구매하는 꿈이나 원하는 상품이 품절되어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꿈은 당신의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혀 살 수 없었던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약간의 타협이나 변화는 있어도 일부 목적은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뭔가를 사고 후회하는 꿈은 그대로 후회하게 될 일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구별하여 판단해 주세요.

 

 

물건을 사는 꿈이나 쇼핑을하는 꿈은 당신이 뭔가를 손에 넣고, 구입 한 것이 상징하는 운기가 도래할 것을 암시합니다. 행운을 의미하는 "상품이나 음식" 등을 사는 꿈이라면 그대로 그 상품이나 음식이 의미하는 행운을 손에 넣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반대로 부정적인 의미를 가진 "상품이나 음식, 동물을 사는 꿈" 등은 "당신이 고민이나 문제를 안고 버리는 것" 을 가르키고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어디서 무엇을 샀는지" 개개인의 꿈의 의미가 중요한 포인트가 되니 꿈에서 있었던 상황을 되새겨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