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꿈 해몽 ( 목 꿈 ) -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알려준다.

목소리 꿈 해몽 ( 목 꿈 ) -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알려준다.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어디선가 들리는 목소리 자신을 부르는 소리 등 소리에 대한 다양한 꿈을 꿀 수 있습니다. "목소리 = 말" 이기 때문에 꿈속에서 말하는 말의 대부분은 진실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꿈에서 일어난 후에도 인상적인 목소리가 기억에 남는 꿈은 자신에 대한 어떤 메시지가 담겨져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중요한 결정을 하려고 하는 시기에 꾼 목소리의 꿈이라면, 그것에 대한 메시지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가지 "목소리의 꿈"에 관해서 알아볼까요? 

 

1. 자신의 목소리가 작은 꿈 해몽

 

자신의 목소리가 작은 꿈은 자신이 없음의 표현입니다. 특히 큰 목소리를 내려고 하는데 작은 목소리 밖에 나오지 않는 꿈, 쉰 목소리 밖에 나오지 않는 꿈은 마음이 위축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하고 어떤 일도 소극적인 기분이 드는 당신에게 주의를 환기하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지 않는 자신을 반성하고 앞으로 같이 의식을 바꾸어 나갑시다.

 

2. 자신의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 꿈해몽 풀이

 

자신의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 꿈은 인간 관계의 불화나 상황이 생각처럼 되지 않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혹은, 커뮤니케이션 부족으로 인한 오해, 착각으로 인한 언동에 주의를 호소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두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 꿈을 꾼 경우,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상대에게 전달할 상황이 일어나도 자신의 감정이 제대로 정확하게 상대에게 전해지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꿈을 꾼 날을 포함하여 3일 정도는 심정을 토로하는 말은 삼가하도록 합시다!

 

3. 자신이 큰 소리로 말하는 꿈

 

자신이 큰 소리로 말하는 꿈은 점차 자신이 갖춰져 동시에 자신을 잘 어필 할 수 있는 기회가 방문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운기도 상승 조짐이므로 용기와 자신감을 가지고 일에 도전해 갑시다.

 

4. 자신의 목소리가 화가 나 있는 꿈

 

자신의 목소리가 화가 난 꿈은 대인 관계에 약간의 문제와 스트레스를 느끼는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자신의 가족이나 친구 등 특정 인물에 성난 목소리를 내고 있는 꿈이라면 그 인물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상대를 오해하고 있을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만약 대화의 장을 마련할 수 있다면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5. 자신이 외치고 있는 꿈

 

자신이 우는 꿈과 함성을 외치는 꿈, 비명을 지르는 꿈은 정신적 갈등, 좌절, 스트레스, 불안, 고독, 컨디션 난조, 사람에 대한 불신과 후회의 생각 등 부정적인 감정에 빠져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모두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마음이 비명을 지르고 있는 정신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마음껏 외치고 울고 기분이 상쾌해지는 꿈이라면 꿈에서 다소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꿈의 경우는 자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정신이 과로한 상태를 말하고 있기 때문에, 우선은 제대로 심신을 휴식하는 시간을 적극적으로 만들어 갑시다.

 

6. 특정 인물을 향해 외치는 꿈 해몽

 

좋아하는 사람, 회사의 사람, 이웃, 친구 등 특정 인물을 향해 외치는 꿈은 그 사람에 대한 두려움, 불안, 초조, 공포, 분노 등 부정적인 에너지를 향하고 있음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외치는 꿈이라고해도 "화가 나서 우는지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질투로 외치는 것인가?" 등 동기는 다양하지만 모두 현실적으로 대인 관계에 고민이나 문제를 안고 있는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부르짖는 꿈을 꾸는 경우 직접 상대에게 말할 수없는 생각을 꿈 속에서 발산시키고 있는 경우도 있고, 마음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한 자기 방어의 표현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7. 목소리만 어디선가 들려오는 꿈의 의미

 

꿈속에서 모습은 보이지 않더라도 목소리만 들려오는 꿈은 말로만 명확하게 들려 선명하게 기억에 남는 꿈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의 경우는 그 말에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중요한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어떤 말을 들었는지 잘 기억해 봅시다. 꿈속의 목소리에 어떤 메시지가 담겨 있었는지를 해독하는 포인트를 쓴 기사는 여기입니다.

확인!!! 대화하는 꿈의 감춰진 의미를 상세히 공개!

 

대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얘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얘기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을 꿀 때 뭔가를 먹고 있는 장면과 분노로 인해 자신이 화가 나서 대화를 하는 중이었는데도 그 때의..

baupapa.tistory.com

 

8.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려오는 꿈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려오는 꿈은 그 목소리에 대해 당신이 어떻게 느꼈는지에 의미가 달라집니다. 아름다운 노랫 소리가 들려오는 꿈은 미래에 축복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밝은 노랫 소리가 들려오는 꿈은 교우 관계의 확대와 즐거운 인간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기분 좋은 목소리가 들려오는 꿈은 대인 관계에서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은 즐거운 사건의 방문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신경질적인 목소리가 들려오는 꿈은 대인 관계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9. 시끄러운 소리가 들려오는 꿈 

 

시끄러운 소리가 들려오는 꿈은 대인 관계 문제를 암시하고 마음이 불안한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 꿈은 "자리를 잡고 침착하게 상황에 맞게" 라는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또한 신경질적인 멜로디가 들려오는 꿈도 비슷한 내용입니다.

 

 

### 정리  ###

목소리가 들리는 꿈은 말의 의미가 당신에 대한 미래에 대한 메시지를 알려줍니다. 그 목소리에 담겨 있던 내용이 기억에 남는 경우는 그 말도 당신에게 필요한 조언과 메시지가 담겨있을 수 있습니다. 꿈의 메시지를 활용하여 더 밝은 미래로 바꾸어 갑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