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꿈 해몽 - 꿈에서 알려주는 미래에 대해 알아볼까요?

전화 꿈 해몽 풀이

(전화하는 꿈, 통화하는 꿈, 전화거는 꿈, 전화번호 꿈, 전화받는 꿈, 전화오는 꿈, 전화통화 꿈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와 전화 통화하는 꿈과 전화가 받는(오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전화가 받는 꿈은 걸어온 상대방이 당신에게 특별히 전하고 싶은 생각(메시지)가 있을 때 볼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이 전화를 거는 꿈은 전화를 건 상대에게 뭔가 전하고 싶은 생각과 일이 있는 경우에 꾸게 됩니다. 

 

 

만일 누군가가 당신에게 무엇을 전하고 싶다고 강하게 생각하지 않더라도 평소 늘 궁금해 하고 있던 생각이 있으면, 당신의 잠재 의식이 그 생각을 캐치하여 꿈에서 알려드립니다 .

당신에게 중요한 이야기가 전해질 때 꾸는 대표적인 꿈인 "전화 꿈"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상대로부터 전화가 걸려 오는 꿈 해몽

 

전화를 거는 상대방이 당신에게 뭔가 전하고 싶은 마음이나 중요한 얘기가 있을 때 상대로부터 전화가 걸려 오는 꿈을 꾸게 됩니다. 이때 이야기의 내용과 어조 등에 주의하십시오.

그 목소리의 톤은 밝은 느낌이었습니까? 신묘한 느낌 이었습니까? 대화 내용을 기억하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 있지만 감각적으로 밝은 느낌인지, 어두운 느낌인지, 기억하는 것이 있습니다.

만약 밝은 인상을 받았다면, 좋은 이야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신묘한 인상을 받았다면, 뭔가 말하기 힘든 이야기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전화로 화가 난 경우에 당신에 대해 뭔가 화가, 혹은 오해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상대가 하는 얘기에서 인상에 남는 「말」이 있으면, 그 말은 상대의 생각의 핵심을 암시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있습니다. 다이렉트로 "당신을 만나고 싶다!" 라는 내용이면 내용 그대로 상대는 당신을 만나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아"라고 고백되면 상대는 당신을 좋아하고 있는 것입니다. 상대가 좀처럼 전해지지 않는 마음을 잠재 의식(영혼)이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 상대에게 연락을 취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2. 죽은 사람에게서 전화 통화하는 꿈해몽

 

돌아가신 할머니와 할아버지, 아버지와 어머니, 삼촌과 이모 등 돌아가신 고인에게서 전화가 걸거나 오는 꿈은 미래를 향한 소중한 충고와 조언의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대화의 내용을 잘 기억합시다. 당신을 위한 중요한 메시지가 깃 들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죽은 사람이 "~하는 편이 좋다" 라고 하면 그것은 당신을 위한 조언 때문에 꿈의 말대로 "~하는 편이 좋다" 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돌아가신 고인이 책망하는 꿈과 "지금의 추세라면 ~이 되기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등 고인이 화가 난 느낌의 꿈과 강한 어조로 조언을 받는 꿈은 당신의 미래의 운명을 걱정하여 자신의 잠재 의식 또는 조상님, 수호령 님이 충고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금의 현상이나 라이프 스타일, 생각의 상태라고 당신이 궁지에 빠질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짐작이 가는 일이 있으면 궤도 수정 사물을 더 잘 올바른 방향으로 향하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고인의 말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는 경우도 있지만, 죽은 사람에게서 전화가 걸려 오는 꿈은 긴급한 메시지의 가능성과 미래를 향한 중요한 조언인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무엇을 말하고 싶은 것인지 잘 대화 내용을 기억합시다.

 

3. 자신이 전화를 하는 꿈

 

당신이 상대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이 있을 때 전화통화를 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이때 제대로 사람에게 전화가 연결되고 이야기를 할 수 있는지 여부가 중요합니다. 제대로 대화가 되어 밝은 인상을 받았다면, 능숙하게 상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이 전화를 해도 자신의 목소리가 좀처럼 나오지 않거나 (작은 목소리이거나), 횡설수설 말 밖에 나오지 않는 것은 의사 소통이 잘 될 수 없는 암시입니다.

 

또한 여러 번 걸어도 상대에게 전화가 연결되지 않는 꿈과 의심 전화를 해 버리는 꿈은 당신의 마음이 제대로 상대에게 전해지지 않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또는 뭔가 오해한 상태가 당분간 계속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뭔가 짚이는 것이 있는 사람은 어떤 대책을 가지고 상대에게 진심을 가지고 접해 봅시다. 

 

 

### 정리 ###

꿈속에서의 전화 내용 (대화) 또는 SMS 문자, 카카오톡 문자나 말은 상대방이 말하고 싶은 것의 포인트가 그 말 속에 깃 들어 있습니다. 또는 미래의 사건을 가르쳐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전화가 걸려 오는 꿈의 경우는 당신에게 상대가 강하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기 때문에, 그 전화의 내용을 잘 기억 해 주세요!

"스마트 폰의 꿈과 휴대 전화의 꿈" 의 의미를 자세하게 알고 싶은 분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체크!! 스마트폰의 꿈과 휴대전화의 꿈은 커뮤니케이션 운을 암시한다!

 

 

스마트폰 꿈 19가지 해몽 - 대화운을 상징하는 휴대폰 꿈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스마트폰 꿈 19가지 해몽 (휴대전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휴대전화나 스마트폰의 꿈은 현실의 활용 방법과 마찬가지로, 사람과의 연결이나 통신 행운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꿈에..

baupapa.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