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꿈 19가지 해몽 - 대화운을 상징하는 휴대폰 꿈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스마트폰 꿈 19가지 해몽 (휴대전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휴대전화나 스마트폰의 꿈은 현실의 활용 방법과 마찬가지로, 사람과의 연결이나 통신 행운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상대로부터 걸려 오는 전화의 꿈은 누군가의 특별한 마음과 강한 마음이 자신에게 향하고 있을 때 꾸는 꿈입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이 휴대폰(스마트폰)으로부터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는 꿈은 전화를 한 사람을 특히 걱정하고 있고, 강한 의식을 향해 있고, 특히 전하고 싶은 일이 있을 때 꾸게 됩니다. 

이번에는 여러가지 "휴대전화의 꿈, 스마트폰의 꿈" 관련 해몽 풀이를 해볼까요? 

 

 

1. 휴대 전화를 사는 꿈 해몽

 

새 휴대 전화를 구입하는 꿈은 새로운 교우 관계가 퍼져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지금까지 인연이 있던 관계가 일신되어 다른 형태로 서로에게 재설정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는 사이 정도의 사람과 급속히 친해진다거나 친분 관계에서 일정한 거리가 생긴다거나 사이가 변화하는 등 서로의 관계에 어떤 변화의 조짐이 생기는 것입니다.

모두 자신에게 좋은 변화이며, 자신에게 좋은 인연의 사람은 앞으로 관계가 깊어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 스마트폰으로 전화를 받는 꿈해몽

 

휴대전화 나 스마트폰, 모바일로 전화를 받는 꿈은 당신에게 휴대폰을 건네 온 사람이 당신과의 관계나 연결을 깊게 가져가고 싶은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정 인물로부터 휴대폰을 건네 받는 꿈은 상대가 당신과 더 친해지고 싶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휴대폰을 건네 받는 꿈의 경우는 당신과 친해지고 싶은 사람부터 생각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모두 휴대폰을 건네 싫은 느낌을 받지 않는 꿈은 상대방과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과 교우 관계가 시작되어 나갈 것입니다.

 

3. 휴대폰을 충전하는 꿈

 

휴대 전화를 충전하는 꿈은 대인 관계 전반의 에너지 충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휴대폰이나 스마트폰은 사람과의 연결이나 통신 행운을 상징하고 있기 때문에 가족 간이나 친구들과의 교우 관계, 회사 사람들과의 대인 관계, 연인과의 관계 등 사람과의 관계를 더 소중히 해 나가고자 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교제에 조금 피로가 있었던 시기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기술이 향상시켜 나가는 시기임을 말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당신 본래의 장점을 발휘할 수 있는 것입니다.

 

4. 좋아하는 사람의 휴대폰에 전화가 걸려 오는 꿈

 

좋아하는 사람의 휴대폰에 전화가 걸려 오는 꿈은 상대가 당신에게 꼭 전하고 싶은 마음과 생각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무엇을 전해왔습니까?" 라는 것입니다.

당신에 대한 호의를 전하는 내용이면 말로 직접 못해도, 사실은 당신의 것이 마음에 걸려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직접 "좋아한다"고 전하는 꿈은 당신의 일을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놀이에 초대되는 전화라면 당신과 데이트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만일 전화로 데이트에 초대된 꿈도 현실 데이트에 초대해 준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어디까지나 상대가 마음에 생각하는 속내가 "전화 내용" 으로 전해지고 있다고 해석합니다. 따라서 만약 좋아하는 사람에서 데이트, 만나고 싶다 등의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단어가 나왔을 경우, 당신 쪽에서 상대에게 전화나 문자, 카카오톡(카톡)을 보면 웃는 얼굴로 말을 건네는 등 어떠한 액션을 일으키는 것을 추천합니다.

 

5. 좋아하는 사람(이성)에게 스마트폰에 카톡(카카오톡) 메시지를 받는 꿈해몽

 

좋아하는 사람의 카톡 메시지가 오는 꿈은 상대가 당신에게 꼭 전하고 싶은 일이나 생각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받은 문장이 "어떤 내용이었을까?" 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의 근황을 알리는 내용이 적힌 꿈이라면 지금 자신의 상황을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것입니다.

놀이와 식사 데이트, 밥 먹자라는 문장이 적힌 꿈이라면 당신을 만나고 싶어합니다. 뭔가 고민하고 있는 것 같은 상담 내용이라면 당신에게 상담하고 싶은 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

모두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것들과 연락을 하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연락을 취할 분이라면 자신이 먼저 한 번 연락을 넣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6. 좋아하는 사람이 휴대폰에 사진을 보내오는 꿈

 

좋아하는 사람의 휴대폰에 사진을 보내 주는 꿈은 상대로부터 사랑 고백을 받는 암시! 곧 원하는 상대로부터 어떤 고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좋아하는 사람과 휴대폰으로 즐겁게 이야기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스마트폰으로 즐겁게 이야기하는 꿈은 두 사람의 관계가 잘 형성되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도 당신과 함께 시간을 소중히 생각해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대화 내용이 인상에 남는 꿈이라면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에 대해 향한 말은 본심을 80%를 나타냅니다. 만약 당신에 대해 "더 이렇게 했으면 좋겠다" 는 요청이 포함되면 거기를 개선함으로써 두 사람의 관계에 좋은 변화를 기대할 수있을 것입니다.

 

8. 휴대 전화로 누군가와 즐겁게 이야기하는 꿈

 

스마트폰으로 누군가와 즐겁게 이야기하는 꿈은 커뮤니케이션 행운이나 대인 관계 운 업의 암시. 만약 친구나 지인 등 특정 인물과 즐겁게 이야기 꿈이라면 서로의 관계성이 양호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충실한 인간 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즐겁게 전화통화하는 꿈은 앞으로 만나는 사람과 좋은 관계를 쌓아 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혹은 이미 만나고있는 사람의 가능성도 있지만, 모두 지금까지의 관계에서 한 걸음 전진하고 좋은 관계로 변화해 나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9. 연예인과 휴대 전화 통화 꿈

 

연예인과 전화 통화 꿈은 당신의 실력과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방문하는 길몽!!! 일도 공부도 사랑도 무엇이든 활약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특히 연예인과 즐겁게 대화하는 꿈이라면 자신도 만족스러운 전개와 결과가 될 것입니다.

더 알아보기!!! 대인관계의 개선을 나타내는 연예인 꿈  

 

10. 죽은 사람과 휴대전화 통화하는 꿈

 

죽은 사람과 전화로 말하는 꿈은 그 대화의 내용은 미래의 사건을 가르쳐 주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혹은 미래를 위한 중요한 조언인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을 향한 중요한 메시지가 되므로, 꿈이 무엇을 말하고 싶은 것인지 대화 내용을 잘 기억하자. 죽은 사람에게서 전화가 걸려 오는 꿈은 더 긴급성이 있는 꿈이 되기 때문에, 말의 의미를 잘 이해하고 일상 생활에 활용해 갑시다.

 

더 알아보기!!! 운기 상승을 알려주는 죽은 사람과 대화하는 꿈 

 

 

죽은 사람과 대화하는 꿈 은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알리는 길몽 - 해몽 풀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죽은 사람과 대화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죽어버린 사랑했던 할아버지 · 할머니 · · ·. 그런 당신의 소중한 가족이 꿈에 등장한 경우가 있지 않나..

baupapa.tistory.com

 

11. 스마트폰(휴대전화)의 화면이 깨지는 꿈해몽

 

휴대전화 나 스마트폰의 유리 화면이 깨지는 꿈은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이나 말에 주의를 암시합니다.

이 꿈은 휴대폰을 자신이 떨어뜨려 화면이 깨지는 꿈과 어느새 화면이 깨지는 것을 보는 것도 비슷한 판단이 됩니다. 친구와 가족, 타인과의 대화에서 상대를 다치게 하거나 또는 불필요한 한마디 말을 대인 관계가 악화되는 것에 주의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화면이 깨지는 꿈은 드물게 자신의 휴대폰 화면이 실제로 깨지거나 고장 나거나 분실 할 것을 예고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타 스마트폰의 오 조작으로 손해가 나오는 것을 알리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을 위해, 화면이 깨지는 꿈과 휴대폰이 고장나는 꿈을 꾸게 되면 뭔가 신청이나 조작 등은 신중하게 하도록 주의합시다!

 

12. 스마트폰이 고장 나는 꿈

 

휴대전화가 고장나는 꿈은 대인 관계 운 저하의 암시. 특히 스마트폰이 둘로 부러지는 꿈 같은 복구가 어려운 꿈이라면 인간 관계의 왜곡 말다툼이나 싸움 등 더 심각한 사태가 일어나는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화면이 깨지는 정도의 꿈이면, 오해, 착각, 오해, 확인 오류 등으로 인해 사람에게 문제가 생기는 경우에 주의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만약 커뮤니케이션이 잘 통하지 않는 문제를 암시하고 있는 경우에는 사전에 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으로부터 확인을 거치거나, 말과 내용을 선정하고 미래의 문제에 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13. 휴대 전화를 없애는 꿈

 

스마트폰을 없애는 꿈은 커뮤니케이션 운 저하를 암시합니다. 자신의 실수로 한 발언이나 아무렇지도 않은 말이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다는 점에 유의를 당부하고 있습니다. 특히 직장 내에서의 발언에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잃어버린 휴대전화를 찾는 꿈은 자신의 부주의에 기인한 오해나 트러블도 모두 복구될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14. 이야기 도중에 전화가 끊어지는 꿈

 

다른 사람과의 전화 중에 전화가 끊어지는 꿈은 대인 관계 운 저하의 암시가 이야기를 하고 있던 상대와의 관계가 잘되지 않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전파가 나빠서 전화가 꺼져 버리는 꿈 일방적으로 상대로부터 전화를 자르는 꿈도 해석되지만, 만약 상대로부터 전화를 끊어 버리는 꿈의 경우 상대가 당신에 대해 화가 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원인을 알고 있는 경우 조기에 대응해 갑시다.

 

15. 자신이 실수 전화를 하는 꿈

 

자신이 실수 전화를 하는 꿈은 자신이 발신한 상대 또는 다른 사람에 대해 올바른 정보와 메시지가 도착하지 않은 소식의 꿈입니다. 혹은 자신이 모르는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어떤 오해를 가지고 있음을 가리키고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만약 부모나 형제, 자매 등 가까운 사람에게 전화를 걸었다는 생각이 틀림없는 전화인 경우 현실적으로 연락 쉬운 상대라면 실제로 연락을 취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

 

16. 전화가 잘못 걸려 오는 꿈

 

잘못된 전화가 걸려 오는 꿈은 자신에게 올바른 정보와 메시지가 도착하지 않은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누구로부터 걸려온 전화 또는 기억합시다. 

현재 인간 관계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이 꾼 꿈이라면 사람의 소문과 믿음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의 눈과 귀로 들은 올바른 정보로 사물을 판단하도록 합시다.

 

17. 전화해도 연결되지 않는 꿈, 가족과 연락을 취할 수 없는 꿈

 

전화가 울려도 가족이 나오지 않는 꿈, 통화만으로 본인에게 연결되지 않는 꿈은 의사 소통이 희석되고있는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가족이 당신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특히 현실적으로 최근 연락을 하지 않은 경우는 한 번 연락을 넣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18. 연인과 연락을 취할 수 없는 꿈

 

연인과 연락이 되지 않는 꿈은 연인과의 관계에 약간의 홈이 있는 암시. 여러 번 전화해도 연결되지 않는 꿈의 경우는 현재 애인이 당신에 대해 기분이 희석되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연인에게 전화를 해도 연결되지 않는 꿈은 당신이 초조하고 걱정하는 마음을 갖고 있음을 알려 줍니다. 상대에게 자신의 생각이 좀처럼 전해지지 않을 때나, 전해지지 않아서 자신감이 없음을 보여주고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다시 연인과의 관계를 재검토하도록 합시다. 

 

19. 좋아하는 사람과 연락을 취할 수 없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아무리 전화해도 연결되지 않는 꿈과 연락을 취할 수 없게 되는 꿈은 나와 상대와의 관계가 생각처럼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단, 원래 좋아하는 사람과 소원한 관계에 있던 사람이 꾼 꿈이라면 자신의 초조함과 불안에서 본 가능성도 있습니다. 어떤 의미를 암시하고 나온 여부는 현재 자신의 상황에 따라 판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정리 ###

휴대전화(스마트폰)이 울리면 꿈과 전화가 걸려 오는 꿈은 당신에게 어떤 소식이나 뉴스가 들어옵니다. 또한 "전화를 거는 꿈"이라는 것은 자신이 누군가에게 꼭 알리고 싶은 이야기가 있거나 강한 의지가 있을 때 꾸는 꿈입니다. 마찬가지로 사람에서 걸려 오는 전화의 꿈도 걸어온 상대방이 당신에게 뭔가를 전하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걸려 오는 전화의 꿈의 경우는 "상대와 만나고 싶은 얘기 싶다" 는 자신의 열망에서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