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하는 꿈 해몽 37가지 - 누구와 키스하는지가 중요하다(키스 꿈, 남자, 여자, 연예인)

키스하는 꿈 해몽 37가지 - 누구와 키스하는지가 중요하다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나 회사 동료와 키스를 하는 꿈이나 개 등의 동물과 키스하는 꿈을 보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네요. 

키스 꿈은 일반적으로 해몽에서는 그다지 좋은 의미가 없지만, "누구와 키스를하고 있었는지?" 좋은 의미를 가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다른 사람(여자랑? 남자랑?)에게 키스 할 것인지, 상대에게 키스(뽀뽀)를 받는지에서도 꿈의 해석이 달라집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사랑의 행방을 알고 "자신이 키스를 하는 꿈 · 상대방에게서 키스받는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좋아하는 사람에게 자신이 키스하는 꿈 해몽

 

좋아하는 사람에게 자신이 키스하는 꿈은 반대 의미로, 지금 상태에서는 당신의 마음은 상대에게 닿지 않는 암시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좀처럼 잘 되지 않는 당신의 생각이 꿈속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를 함으로써 욕망을 충족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2. 연예인과 키스를 하는 꿈

 

연예인이 스스로 키스하는 꿈은 연애 문제나 갈등이 일어나는 것에 주의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만일 꿈에서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와서 꿈속에서 연예인과 좋은 분위기가 되어 꿈도 스스로 키스를 하는 꿈 애정 문제의 암시가 되기 위해 피합시다!

 

체크!!! 연예인이 나오는 꿈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건 어떤 의미?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스타, 유명인, 연애인, 아이돌, 배우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랑을 하면 연인의 본심이나 짝사랑중인 상대의 기분을 알고 싶은 것은 세계 공통의..

baupapa.tistory.com

 

3. 옛 남자 친구와 키스를하는 꿈 · 전 그녀와 키스를하는 꿈 (남자랑 또는 여자랑 키스하는 꿈)

 

옛 남자 친구와 전 여자 친구와 키스하는 꿈은 누군가에게 사랑 받고 싶어 사랑하고 싶어라는 부드럽게된 욕망과 욕망의 표현으로 보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헤어진 남자 친구와 헤어진 그녀의 마음에 미련이 있는 사람이 꾼 꿈의 경우는 다시 과거로 되돌리고 싶은 마음과 미련의 마음, 후회의 마음에서 키스를 하는 꿈을 꾸고, 만족되지 않는 생각을 해소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은 현실에서 적용될 수없는 애틋한 마음에서 헤어진 상대와 키스를 하는 꿈을 욕망 꿈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4. 모르는 잘생긴 남자와 키스하는 꿈 · 매력적인 여자와 키스를 하는 꿈해몽 풀이

 

모르는 멋진 이성과 키스를 하는 꿈은 당신이 사랑을 하고 싶은 마음과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싶은 욕구의 표현입니다. 그러나 만약 상대가 키스를 하는 꿈을 볼 때 몰래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는 이성이 가까이 있는 것을 가르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5. 노인과 키스를 하는 꿈 (할아버지, 할머니)

 

노인과 키스하는 꿈은 실연의 암시합니다. 현재 연애중인 사람이 꾼 꿈이라면 그 사랑은 보상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노인과 키스를 하는 꿈은 자신이 키스를 하는 꿈도 노인에게서 키스를 받는 꿈도 짝사랑 중이거나 애인이 있는 사람이 꾼 꿈이라면 지금의 사랑은 이루어지지 않거나 상대와의 슬픈 이별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의 사랑이 열매를 맺지 못하거나 슬픈 이별을 할 때 안타깝고 답답한 마음이 된다고 생각합니다만, 혹시 자신에게 좋지 않은 상대와 사랑했을지도 모릅니다. 또는 다음 진짜 인연이 준비되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6. 손바닥에 키스하는 꿈

 

이성과 사람의 손바닥에 부드럽게 키스하는 꿈은 당신이 그 상대에게 사랑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연애 감정과는 다른 상대를 소중히 생각하는 마음의 표현의 꿈입니다.

또한 손등에 키스를하는 꿈도 같은 의미를가집니다.

 

7. 귀여운 아기에게 키스(뽀뽀)하는 꿈 해몽

 

귀여운 아기에게 키스하는 꿈은 현재 당신에게 마음의 여유와 부드러움이 있음을 나타내며, 대인 관계가 호전될 징조입니다! 이때 아이가 싱글벙글 웃고 있는 꿈은 당신이 행운기에 들어간 것을 알게 하고, 당신은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는 것이 좋음을 암시합니다. 

 

 

8. 좋아하는 사람에게 키스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키스하는 꿈은 상대가 당신을 호의적으로 보고 있는 것을 가르칩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키스를 했을뿐 아니라 그 자리에서 사랑 고백을 하거나, 장미 꽃을 받거나 반지를 받는 장면을 보면 당신의 열정적인 생각을 암시하고 사랑이 앞으로 진전하는 기회의 꿈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키스하는 꿈이 "욕망 꿈" 이 아니라 미래를 예견하는 꿈이면 현실에서도 그 상대와 어느 정도의 교류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현재의 자신과 상대의 상황을 감안하여 판단해 주세요.

 

9. 좋아하는 사람의 목덜미에 키스를 하는 꿈해몽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의 목덜미에 키스를 하는 꿈은 그 사람이 당신을 혼자 비롯하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뒤에서 부드럽게 목덜미에 키스를하는 꿈이라면 좋아하는 사람은 당신을 독점하고 싶다는 생각을 품고 있을 수 있습니다.

 

10. 모르는 남자랑(또는 여자랑) 키스를 하는 꿈

 

전혀 모르는 이성에게 키스하는 꿈은 그 이성을 상징하는 인물이 실제로 당신을, 사랑스럽게 생각하는지, 키스하고 싶은 모정의 마음을 안고 있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 짐작이가는 인물은 없습니까?

11. 이성의 연예인에게 키스를 하는 꿈

 

이성의 연예인에게 키스하는 꿈은 당신의 주위에 있는 사람이 "연예인의 모습으로 꿈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 경우, 그 사람은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혹은 연예인의 모습으로 나타난 사람이 바로 당신에게 키스하고 싶은 감정을 당신의 잠재 의식이 낚아채는 경우도 있습니다.

 

12. 의외의 인물에게 키스를 하는 꿈

 

회사 동료나 상사, 친구 등 의외의 인물과 키스를 하는 꿈은 키스 상대가 당신에게 발설하지 않기를 원하는 이야기나 비밀이 있는 것 같습니다. 곧 당신에게 뭔가 상담을 건다거나 비밀로 해 주었으면 하는 이야기를 털어 놓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13. 연인과 키스하는 꿈

 

현재의 연인과 키스하는 꿈은 상대가 키스하고 싶은 욕망을 품고 있는지, 그와 그녀가 당신을 사랑스럽게 생각하는 마음을 꿈속에서 확인해 보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15. 손바닥에 키스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친구, 이성 손바닥에 키스하는 꿈은 상대가 당신과 더 친해지고 싶고 사이좋게 지내고 싶다는 긍정적 인 마음의 표현입니다. 손바닥에 키스하는데, 당신도 싫은 느낌이 없는 꿈이라면 키스를 해 온 상대와 좋은 관계를 쌓아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16. 귀여운 강아지와 키스를 하는 꿈

 

귀여운 강아지와 키스하는 꿈은 그 개가 상징하는 인물에서 호의가 전해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강아지가 당신에게 오는 느낌의 꿈이라면, 누군가가 당신을 사랑 가득한 모습으로 보고 있는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개가 상징하는 인물이 이성이라면 당신에게 호의를 품고 이성이 가까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개가 상징하는 인물이 동성이면, 당신과 더 친해지고 싶은 등, 당신을 그리워하는 동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17. 원숭이와 키스하는 꿈 의미

 

원숭이와 키스하는 꿈은 당신의 주위에있는 교활한 인물이 당신에게 뭔가 부탁을 해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원숭이가 키스를 해 온 경우는 그 부탁 건이 다른 사람에게 말할 수 없는 내용 또는 비밀 이야기와 그 이야기는 뭔가 꿍꿍이가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18.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를하는 꿈

 

당신은 지금 연애에 적극적으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긍정적인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만, 아무래도 강요가 너무 강한 것 같네요. 상대에 대한 마음이 강하고 상대에 대한 불만이 더해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좀 더 냉정하게 볼까요?

그 정도로 당신에게 애정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분명 당신이 생각하는 애정 표현을 상대방이 해주지 않는 것 같은거죠. 물론 연애도 주고 받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상대의 모습은 잘 관찰해 주세요. 상대의 기분을 바라 보는 것도 소중히 합시다.

 

19. 싫어하는 사람과 키스를 하는 꿈

 

싫어하는 사람과 키스는 하는 행위 자체가 싫은 것입니다. 하지만 꿈속에서는 이 싫은 행위가 운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싫다고 생각했던 그 사람은, 실은 당신에게의 좋은 이해자와 같습니다. 싫어하는 사람에게 키스를 받는 것 자체가 당신이 주위 사람들에게 받는 평판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20. 소꿉 친구와 키스를 하는 꿈

 

이 경우, 소꿉 친구는 자신을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키스를 하는 것은 자신을 소중히 생각하는 표시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성장을 자각하고, 자립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어른으로 더 성장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21. 리얼한 키스의 꿈

 

꿈인데 키스를 했을 때의 입술의 감촉이 남아 묘하게 리얼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꿈이 드문 예지 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 사람은 당신에게 호감이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억지로 강요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22. 아이돌과 키스하는 꿈

 

이것은 좋아하는 배우와 키스하는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많은 소망이 나타난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실제 연인이 있는 경우, 당신은 조금 외로운 것일지도 모릅니다. 애인이 멀리 느껴지고 껍질에 틀어 박혀 있는 것 같습니다.

 

23. 가족과 키스하는 꿈해몽

 

부모님이나 형제 등 가족과 키스하는 꿈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경고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족이나 친한 사람에게 변화가 있다는 암시입니다. 동거 가족에 뭔가 변화가 있는지 주의해 주세요.

 

24. 유령(귀신)과 키스하는 꿈

 

이것은 귀신, 유령, 괴물 같은 이 세상의 것이 아닌 것과 키스를 말합니다. 이런 세상이 아닌 것으로 키스하는 꿈은 흉몽입니다. 이것은 건강운이 하락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어려운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다고 생각하고있는 것일까요? 매우 피곤하고 에너지가 없는 상태입니다. 질병이 숨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을 잘 관찰해 보세요.

25. 생각지도 못한 사람과 키스하는 꿈

 

뜻밖의 사람이란 연애 감정이 없는 지인입니다. 이웃이던가 별로 친하지 않던 사람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람과 키스하는 꿈은 의외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 지인은 당신이 입을 가볍게 하는 경솔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뭔가 짚이는 것은 없습니까? 그만 누군가의 비밀을 말하고 있지 않았나요? "이것은 비밀이니까" 라고 한 것은 발설하는 것은 절대하지 맙시다.

 

26. 일방적으로 키스하는 꿈 

 

키스를 한 상대가 소중히 해 주었으면 한다고 생각하는 욕망 꿈입니다. 이것이 지금의 애인에게 애정이 느껴지지 않은지도 모르겠네요. 애정을 느끼지 않는 상대에게 불만을 말하기 전에 한 번 연인의 행동을 돌이켜보세요. 사실 많은 부분 당신에게 애정 표현을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럴 때는 먼저 당신의 태도에서 검토하여 봅시다. 인간은 상대의 태도와 행동에 호응하는 곳이 있습니다. 불평하기 전에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27. 직장 동료와 키스하는 꿈

 

비밀 누설에 대한 경계심을 나타냅니다. 동료는 일을 통해 함께 가는 사람입니다. 서로 도와주거나 격려받거나 모두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동지네요. 그런 동료에게 자신의 비밀을 말하는 일도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비밀이 누설될까봐 갑자기 경계심이 싹튼 것일수도 있습니다. 

 

28. 직장 상사에게 키스하는 꿈

 

상대에 대해 더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싶어하는지에 대한 표현입니다. 동시에 공포감도 안고 있습니다. 마음이 맞지 않지만 무시할 수 없는 것이 상사입니다. 무서웠하거나 서투른 의식이 있기 때문에 일이 하기 어렵다. 그래서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29 열정적인 키스의 꿈

 

양화를보고 있으면 서로를 먹을 것 같은 대단한 키스가 전개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열정적인 키스(프렌치 키스)로 불리는 것이지요. 그러나 이것은 당신의 독선적인 마음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애인을 속박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연인은 당신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서로 사랑하고 있는 사이라도 서로 존중합시다.

 

30. 가벼운 키스의 꿈 해몽

 

미국 영화에서 인사와 같은 가벼운 키스가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 대길 꿈입니다. 멋진 사랑이 다가올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짝사랑이라고 생각했던 사람에서 고백받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상대가 마음을 전해 준다면 솔직하게 자신도 마음을 전해 주십시오. 여기에서 흥정하면 모처럼의 사랑이 사라질지도 모릅니다. 

31. 이마에 키스하는 꿈

 

이 꿈은 당신의 지성과 능력의 향상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즉, 시험 합격 및 성적 향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일면의 성공이 기대됩니다. 지금 참여하고 있는 프로젝트는 좋은 평가를 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승진 및 승급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32. 목에 키스하는 꿈

 

연애운과 당신의 평가가 높아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지금까지 노력해 온 것이 결실을 맺을 것 같습니다. 직장에서 열심히 온다면, 결과가 따라 올 것입니다. 승진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결과의 소식이 있을 때까지 더욱 신경쓰고 노력합시다.

 

33. 뺨에 키스하는 꿈

 

당신은 존경의 눈빛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뺨에 키스는 사랑의 증거입니다. 외국에서는 친한 사람과 인사할 때 뺨에 키스하는 모습을 볼 수 있지요. 당신은 신용받고 존경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34. 원거리 연애의 연인과 키스하는 꿈

 

이 꿈은 멀리있는 연인이 영혼이되어 키스를 나누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과 연인은 마음에 강하게 연결되어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꿈속에서라도 만나고 싶어하는 멋진 관계입니다. 뜻밖의 말로 상대를 다치게 하지 마세요. 원거리 연애의 비결은 서로의 생활을 존중하는 것입니다. 섣불리 잔소리를 하거나 친구 관계에 입을 내거나 해서는 안 됩니다. 만날 때 마음껏 애정 표현을 하고 당신들의 뜨거운 마음은 서로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35. 립스틱을 바르고 키스마크를 남길 정도로 키스를 하는 꿈

 

이것도 소망 꿈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립스틱을 바르고 싶다는 뜻이 아닙니다. 키스 마크가 붙는 정도로 키스를 하는 것은 상당한 흡인력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흡인력" 을 상대에게 요구하고 있습니다. 즉, 더 나를 사랑했으면 좋겠다고 바라고 있는 것입니다. 사랑받고 싶다면 먼저 상대방에게 애정을 주세요. 

 

36. 커플이 키스하는 모습을 목격하는 꿈

 

이것은 당신의 갈망이 나타난 것 같습니다. 애인이 있어도 없어도, 이런 장면을 부러워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애인 있는 사람은 교제가 매너리즘화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오랫동안 사귀고있는 데이트 코스도 매번 같은 경향이? 가끔은 조금 멀리 드라이브로 새로운 곳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함께 데이트 계획을 세워 보는 것도 좋아요. 서로 가보고 싶은 곳을 갈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 봅시다.

 

37. 좋아하는 사람과의 키스인데 기분이 좋지 않은 꿈

 

좋아하는 사람과의 키스라면 기쁠텐데 일어나서 정말 기분이 좋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불신감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 그런 꿈을 꾸게 됩니다. 교제를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연인의 태도에 불만이 있는 암시입니다. 이럴 때는 분명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을 말합시다. 분명하게 말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고 까다로운 태로를 취하는 것은  상대도 떠나게 됩니다. 냉정하게 이야기 할 시간을 만들어 보고 의논하여 더 좋은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 정리 ###

좋아하는 사람이나 낯선 멋진 이성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의 경우 많은 당신의 욕망이 보이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좋아하는 사람과 뭔가 사랑의 진전이 있는지 모르는 이성의 경우 꿈꾼 후에 식사 약속이 있는지? "에서 알 수 있습니다.

 

 

만약 "키스하는 꿈"을 꾼 후 연애를 제안하는 것이 없으면, 그것은 "당신의 욕망" 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만일 욕망하더라도 현실의 당신이 만족되지 않는 생각과 지금 현재 실현되지 않는 생각과 욕망을 꿈에서 충족하여 스트레스를 정화하고 마음을 안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