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꿈 해몽 16가지 - 주위에 있는 사람을 상징하는 강아지 꿈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개 꿈 해몽 - 주위에 있는 사람을 상징한다 (강아지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 등장하는 인물은 직접 그 본인의 모습으로 나오는 경우나 그 사람을 상징하는 인물이나 동물의 모습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꿈속에서 '개 또는 강아지' 가 나온 경우, 당신 주위에 있는 가까운 누군가가 강아지의 모습이 되어 나타나고 있습니다만, 기본적으로 강아지의 모습으로 나오는 인물은 친절한 모습과 같은 자세로 당신을 접하고 있다고 판단합니다.

그러나 개의 행동이나 표정, 몸짓 등은 그대로 상대의 당신에 대한 감정을 나타내므로, 강아지의 모습도 덮치는 모습 또는 사납게 구는 개는 태도를 급변하는 상대의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여러가지 "개 꿈 ( 강아지 꿈) "의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하얀 강아지의 꿈 해몽

흰 개가 나오는 꿈은 하얀 개가 상징하는 인물이 당신에게 순수한 마음을 안고 있어 매우 호의적으로 당신을 보고 있는 것을 알려 줍니다. 

 

2. 검은 강아지 꿈 

검은 개가 나오는 꿈은 그 검은 개가 상징하는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뭔가 음험한 마음과 사악한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3. 갈색 강아지의 꿈

갈색 개가 나오는 꿈은 그 갈색 강아지가 상징하는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기본적으로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만, 아직도 순수하게 마음을 열고 있는 상태가 아님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 꿈에 나온 개 크기의 의미 #

강아지의 크기는 그 사람의 사회적 지위나 당신에 대한 영향력의 크기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부하(후배)이면 작은 강아지의 모습으로 등장, 상사(선배)이면 ​​도베르만 같은 큰 개 차림으로 등장합니다. 또는 연령 등에 관계없이 상대에 대한 존경심 등을 품고 있으면, 대형견으로 등장 할 수도 있으므로 해석에 참고하여 주세요.

4. 강아지의 꿈 ( 개 꿈 ) 해몽 풀이

기본적으로, 귀여운 강아지와 자신에게 길드는 강아지의 꿈은 길몽으로 대인관계운에서 당신의 협력자와 후원자가 가까이 있는 것을 가르칩니다. 애정운에서 볼 경우, 당신에게 호의적인 감정을 가진 사람이 가까이 있는 것을 가르칩니다.

 

5. 하얀 강아지의 꿈

흰 개 꿈은 당신을 그리워하고 좋은 감정을 품고 있는 사람이 가까이 있는 것을 가르칩니다. 특히 강아지가 당신에게 친밀도가 높을수록(당신도 그 개를 귀엽다고 생각할수록) 상대방은 당신에 대한 애정이 가득합니다. 또한 흰 개가 배를 보이고 온 경우는 당신에게 본심으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자신에게 길드는 귀여운 흰 강아지는 좋아하는 사람이거나, 직장 사람이거나 친구이거나, 당신의 가까이에 있는 인물이 "강아지의 모습" 으로 나오는 경우입니다. 또는 당신의 미래의 연인이 될 사람을 보이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6. 갈색 개가 배를 보이고 길드는 꿈

갈색 개가 배를 보이고 길드는 꿈은 기본적으로 친밀한 누군가가 당신에게 마음을 열려고 하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갈색 강아지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순수한 마음으로 당신과 허물없이 친해지고 싶다는 감정이 없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갈색 개가 직장 사람을 상징하고 나온 경우 작업을 원활하게 진행하는데 있어서 당신과 더 접근하고, 혹은 친해지고 싶다는 생각이 숨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 약간의 장단점이 보일 듯 말듯 하고 있는 상황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배를 보이는 강아지의 꿈으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대체로 당신에게 친해지고 싶은 갈망이 있는 사람이 곁에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자신에게 길드는 강아지의 꿈

자신에게 길드는 강아지의 꿈과 강아지를 귀여워 하는 꿈은 당신을 그리워 하고 있는 사람이 주위에 있는 것을 가르칩니다. 만약 몇 마리의 개가 당신에게 오는 꿈이라면 개 숫자만큼 당신을 그리워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길드는 강아지의 꿈은 하얀 개이면, 당신을 사랑하고 싶은 갈망이 가득한 사람이 가까이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갈색 개가 길드는 꿈은 강아지의 모습으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친밀한 누군가가 당신을 호의적으로 보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8. 개에게 먹이를 주는 꿈

개에게 강아지 푸드(개 사료) 등 먹이를 주는 꿈은 좋은 친구와 부하에게 축복받아 일이 순조롭게 수행된다는 암시입니다. 특히 맛있게 먹이를 먹는 강아지의 모습은 당신에게 순종하는 부하와 협력적인 자세로 당신에게 행동하는 동료의 모습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9. 개를 도와주는 꿈

다친 개와 약한 강아지를 도와주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의 도움을 주거나 상담에 응하거나 돌봐주는 일이 일어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도움을 준 개가 잘 되어가는 모습의 꿈은 당신의 조언이나 격려 등의 행동에서 누군가가 구원을 받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원래 강아지의 모습으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상대는 평소 당신을 친절하게 (긍정적으로) 보고 있는 인물입니다. 어떤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면 힘이 되어 줍시다. 

 

10. 개에 물을 주는 꿈

당신이 개에게 물을 주는 꿈은 당신의 행동이 주변 사람들을 위해 도움을 주는 것을 기뻐하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특히 개가 꿀꺽 꿀꺽 물을 마시는 꿈이 인상에 남아 있으면 당신이 주는 정보와 지식, 행동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가르칩니다.

약해진 개에 당신이 손으로 물을 떠서 먹이는 꿈은 문제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을 당신이 어떤 형태로 저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1. 개를 쓰다듬는 꿈

귀여운 느낌의 강아지가 나오는 꿈은 당신과 협력하고 도와주는 회사 동료나 후배, 부하 직원, 친구 등이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은 인상을 가진 개를 쓰다듬는 꿈은 상대도(개를 상징하는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우호적인 감정을 갖고 있지만 자신도 친밀한 대인 관계에서 뭔가에 협력하고 힘을 빌려 주거나 애정을 주는 사건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12. 짖는 개 꿈

개가 자신을 향해 무시무시한 표정으로 짖는 꿈은 당신에게 적개심을 품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개는 "한 마리=한사람" 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여러 개가 등장해 오면 그 개 인원수가 당신에게 적대감을 표시하는 것입니다. 

 

만일 흰 개라도 당신에게 짖는 강아지의 꿈은 누군가에게 반발심을 갖게 되었는지, 당신에 대해 분노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러나 하얀 강아지의 모습으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그 감정은 일시적인 것일 수 있습니다.

 

 

 

13. 개끼리 싸움하는 꿈 해몽

개끼리 싸움하는 꿈은 대인 관계의 문제가 일어나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특정 사람과 어색한 관계가 계속되고 있는 것을 본 꿈이라면 사람과의 충돌이나 갈등에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특정 누군가와 싸운 적은 없는지, 갈등과 오해, 싸움이 생기기 쉬운 것을 알리고 있기 때문에 인간 관계에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14. 개에게 물리는 꿈

개 또는 강아지에게 물리게 되는 꿈은 인간 관계에 문제가 생길 징조입니다. 상대가 강아지의 모습으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관계가 있는 인물이거나 방심하는 인물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악의는 아니지만 그 사람의 언동에 의해 당신이 어떤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특히 물려서 아픈 감각이 있는 꿈은 현실로 당신이 타격을 입었을 때의 감정과 비례합니다.

길을 걷고 있을때 갑자기 그늘에 숨어 있던 개에서 손을 물리는 꿈은 갑자기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방지할 수가 없을 재앙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15. 자신에게별로 관심이 없을 것 같은 강아지의 꿈

자신의 말을 잘 듣지 않고 멋대로 움직이는 강아지의 꿈은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람이 주위에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을 향해 짖지도 않고 물지도 않는 것은 아니므로, 적개심이나 라이벌의 마음을 품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16. 개에게 소변을 하는 꿈

개에게 소변을 하는 꿈은 대인 관계 문제의 사인. 특히 입안에 오줌을 방뇨하는 꿈은 나쁜 꿈이지만 꿈의 암시대로 사람으로부터 폭언을 퍼부어지고, 비난하거나 자신이 불편한 말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혹은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의 엇갈림과 오해, 오해 등으로 사물의 손실을 입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자신이 싫은 기분이 되는 꿈일수록 당신이 느끼는 현실적인 불안이 강해지기 위해, 대인 관계의 문제뿐만 아니라 업무상의 클레임 대응 등 상대의 신경을 거스르지 않도록 언제나 이성으로 정성을 담아 정중하게 대응해 갑시다.

 

### 정리 ###

개 꿈(강아지의 꿈)은 주위에 있는 사람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꿈에 등장하는 인물은 바로 그 본인의 모습으로 나오는 경우나 그 사람을 상징하는 인물이나 동물의 모습으로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인물로 나온 경우에도 본인의 모습이 아니라 때로는 연예인인지 전혀 모르는 이성의 모습으로 등장 할 수도 있습니다.

 

연예인의 경우 좋아하는 연예인이라면 그대로 자신의 유형의 이성을 나타내고 있으며, 개그맨으로 등장해서 나온 경우는 이야기가 재미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 모습이 나오는 등 어떤 특징을 보여줍니다.

 

 

강아지의 꿈을 결정하는 포인트는 개가 자신에게 다가오는지 자신에게 별 관심없이 자유롭게 행동하고 있는지, 적개심을 품고 있는지 등 개의 행동으로 꿈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