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 꿈 해몽 풀이(감 먹는, 썩은, 주는, 받는 꿈 )

감 꿈 해몽 풀이(감 먹는, 썩은, 주는, 받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감이 나오는 꿈은 뜻밖의 사건이나 뜻밖의 결과를 보여줍니다.
감은 인생의 괴로움을 상징하기도 하며, 연인이나 자신의 건강상태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감 꿈" 의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신선한 감을 보는 꿈
대길 꿈으로 새로운 사물의 탄생을 나타냅니다.

 

2. 잘익은 당도가 높고 달콤한 감 꿈 해몽
애정이 잘 크고 있음을 나타내며, 애정(사랑)을 얻을 수 있는 것을 의마하고 있습니다.

 

 

3. 덜 익은 감(설익은 감)
애정이 아직 싹 뜨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썩은 감 꿈해몽
애정없는 인간 관계 또는 인간관계의 악화를 의미합니다.

 

5. 감을 먹는 꿈, 감을 먹고 있는 꿈해몽 풀이
당신은 지금 어려운 문제에 직면하고 극복하고자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인내하고 참고 일하는 당신을 격려하고 있는 꿈입니다.

 

6. 달콤한 감 꿈 해몽
감을 먹고 있는데 감이 매우 달콤하게 느껴진다면 연애운의 호조를 의미합니다.

 

 

7. 달콤한 감을 감나무에서 따서 먹는 꿈
앞서 말한 달콤한 감을 그냥 먹는 것과 다른 꿈으로 좋아하는 여자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싶은 욕망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연애운이 크게 상승하며, 연애가 크게 발전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8. 달콤한 감을 먹지 못한 꿈해몽
지금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연애가 잘 진행되려고 했으나 어떤 사건으로 인해 틀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9. 감을 내미는 꿈, 감을 받는 꿈
다른 사람 또는 지인이 힘을 빌려 도와 주거나 북돋아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10. 감으로 요리를 만드는 꿈
현재는 싱글이지만 연애의 큰 성과와 발전을 읨하고 있습니다.

11. 감나무를 보는 꿈
건강운, 재운, 연애운 등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행복이 찾아온다는 암시입니다.

 

12. 감을 쳐다 보는 꿈
이제 진가가 되는 중요한 장면, 중요한 국면에 있다는 것을 꿈에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13. 달콤한 감을 먹고 배가 아픈 꿈
몸이 나빠지거나 아프거나 컨디션 난조로 고생하는 꿈입니다. 성적 불만이나 건강운이 나빠지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영양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달콤한 감을 먹는다면 심신이 안정될 것입니다.

 

 

14. 신선도가 나쁜 감꿈 해몽 풀이
운세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15. 감이 썩고 있는 꿈
손실, 금전적 낭비를 암시합니다. 시기를 놓치고 있기 때문에 소원, 목표의 달성은 어려울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질병에 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16. 감의 열매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금전적 손실 또는 낭비를 의미합니다. 재운 상태가 나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럴 때는 도박, 충동 구매를 조심해야 하며,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우리 아이의 몸에 걱정거리가 생기는 것을 경고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17. 덜익은, 익지 않은, 설익은 감 또는 떫은 감 꿈 해몽
운세가 아직 충분한 경지에 도달하지 않은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의 학문, 인격, 기예 등이 아직 수련 부족으로 충분한 경지에 도달하지 않은 것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실력을 재검토해서 현실적인 생각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진정한 자신을 잃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준비부족으로 감이 익지 않은 상태로 나올 수 있습니다. 이와같은 어려운 일은 어떤 이도 충고해 주지 않지만 당신은 현재 상황을 가장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상황을 경고로 받아들이고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18. 아픈 사람(환자)가 감을 먹는 꿈
달콤한 감이라면 건강이 호전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감을 먹어도 아무런 느낌이 없었다면 건강을 해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감을 먹게 되었다면 맛있게 달콤한 상상을 하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 정리 ###
감은 자신의 생각과 추억이 있으면 그 일을 중심으로 해석하세요. 감에 특별한 감정과 추억이 없는 경우는 신선하고 맛잇는 감이면 길몽, 떫은 감이나 덜 익은 감이면 흉몽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