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소 꿈 해몽 풀이 (염소를 잡는, 키우는, 새끼 염소, 흰 염소 꿈)

염소 꿈 해몽 풀이

(염소를 잡는, 키우는, 새끼 염소, 흰 염소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염소의 꿈은 '인내' '강력함' '신중함' 을 암시합니다. 산악 지역에 사는 경우가 많은 염소는 겨울의 추위와 험한 산길을 손쉽게 이동하는 동물입니다.

 

그 인상이 강하기 때문에 꿈속에서도 염소는 인내와 힘의 상징입니다. 또한 가만히 적을 응시하고 즉시 도망치는 것 같은 행동을 하기 때문에, 꿈의 해석에서는 신중의 상징이라고도 합니다.

 

이번에는 "염소 꿈" 해몽에 대해서 더 알아볼까요? 

 

 

1. 염소를 잡는 꿈 해몽 풀이

노리고 있던 것이 손에 들어올 암시입니다. 그 염소가 아기 염소라면 자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가치가 있는 것으로 소득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염소를 쓰다듬는 꿈

자신을 도와 줄 사람의 도래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염소를 쓰다듬어 줄 때 염소가 기분 좋아하고 있으면, 종합적으로 좋은 흐름이 방문함을 암시합니다. 

 

3. 염소 뿔이 인상적인 꿈 해몽 풀이

염소 뿔이 인상적인 꿈은 남성을 강하게 요구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그 뿔의 모서리가 어떤 것이며, 어느 정도의 크기인지에 따라 추구하는 것의 강도가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경제적인 면이나 신체 능력 등 남성으로 매력을 느끼는 부분 등 그것이 지금의 당신에게 매우 중요한 부분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이 꿈은 당신의 성적 욕망도 나타내고 있어 이상적인 사람을 찾고있는지도 모릅니다. 

 

 

4. 염소를 기르는 꿈, 키우는 꿈 해몽 풀이

염소를 기르는 꿈은 당신의 생활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기르고 있는 염소가 따르고 있었다면 앞으로도 평온한 생활을 해 나갈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시하다고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만, 이것이 행복이구나라고 실감 할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너무 따르고 있지 않았던 경우는 직장이나 집안일에 집중할 수 없게 되어 버리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상시라면 절대로 하지 않을 실수를 할 가능성도 있으므로, 평소보다 주의 할 것에 유의하면 좋을 것입니다.

 

 

5. 염소에 물리는 꿈 해몽 풀이

해몽에서 염소에 물려서 상처가 나는 꿈은 계획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을 전조입니다. 염소에 물렸을 때 당신을 누군가가 걱정한다면, 곤란한 상황에 빠진다해도 주위 사람들이 도와 줄 것입니다.

 

그러나 염소에 물렸을 때 주위에 아무도 없고 당신뿐인 것이었다면, 사람에 의존하지 않고 고난을 극복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스트레스를 모으면 몸과 마음이 피폐해져 버리기 때문에 최대한 휴식을 취하고 생각을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염소 아기(새끼 염소)가 나오는 꿈해몽 풀이

새끼 염소가 나오는 꿈은 재운의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임시 수입이 들어 오거나 급여가 상승하는 등 근사한 운이 많이 날아 올 것입니다.

 

또한 지금의 당신은 정신적인 면에서도 매우 강하고, 매사에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행동 할 수 있으므로, 지금까지 자신이 없어서 피했던 일 같은 것에도 도전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그것을 계기로 새로운 자신의 일면을 발견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향해 노력할 때 성공을 손에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7. 염소를 치는 꿈

염소를 치는 꿈은 당신의 일을 지원해 주는 분과 만날 것을 의미합니다. 전체적인 운기도 좋고, 지금의 당신은 무슨 일이든 잘 해나갈 때가 있는 일이나, 금전면에서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쓰다듬었는데 도망쳐 버리거나 싫어했던 경우는 운기가 하강 상태임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인간 관계도 그다지 좋지 않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반대로 기뻐했다면 운기가 상승 추세에 있기 때문에 대인 관계도 잘 되어가는 것입니다.

 

8. 흰 염소가 나오는 꿈 운세

흰 염소가 나오는 꿈은 자신이 도와 준 지인과 친구, 직장 후배 등이 지금 당신의 일을 도와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손을 댄 사람 일수록 그 사람의 보답도 큰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대가를 요구했던 것은 아닌데, 제대로 당신부터받은 것을 돌려주는 멋진 사람이 주위에 많이 있다라는 것입니다. 앞으로도 지금까지와 변함없이 사람 돕기를 함으로써 당신의 운기가 상승해 가는 것을 암시합니다.

 

 

### 정리 ### 

염소의 꿈을 더 깊이 이해하려는 위해 염소가 어떻게 나온지 어떤 상황인지에 관심을 가져 봅시다. 예를 들어, 염소가 자신의 눈앞에 나타난 꿈은 이제 인내가 필요한 사건이 방문함을 암시합니다. 

사슬에 연결된 염소가 나타난다면 더 인내심이 필요한 일이 방문할 암시입니다. 염소의 무리를 본 경우는 인내가 필요한 자리에있는 상태의 암시입니다. 하지만 그 무리 속에 아기 염소가 있는 것이라면 그 인내를 극복함으로써 큰 ​​것을 획득 할 수 있다는 암시로 바뀝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