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선물을 다른 사람에게 달라고 하는 것은 물론, 선물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도 기분이 좋아지는 일입니다.

특히 자신이 선택한 선물을 상대가 진심으로 기뻐했다면 그때가 가장 즐거울 때가 아닐까요? 꿈 속에서 선물을 받거나 주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이번에는 "선물 꿈" 의 의미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 해몽 풀이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선물을 하는 꿈은 상대의 호의를 얻을 수 있는 전조입니다. 연애 성취의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지고, 적극적으로 접근해 봅시다.

 

2. 남자친구 또는 남편에게 선물을 받는 꿈

남자친구 또는 남편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은 상대방과의 사랑의 유대가 깊어질 암시입니다. 또한 상대로부터 자신이 사랑 받고 있다는 자신감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애정면의 호조를 나타내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아는 사람이나 친구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

당신이 상대방과의 관계에 충실이나 만족을 느끼고 있다는 증거 입니다. 또한, 상대의 호의와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암시가 되기도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상대에게 대가를 기대하는 마음이 나타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떤 의미가 적용되는지는 실제 상황에 적용시켜 해석합니다.

 

4.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

낯선 사람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은 좋은 친구와의 만남이나, 친한 친구에게 마음의 교류 등 대인 운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사람과 만날 기회를 늘림으로써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모르는 사람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baupapa.tistory.com

 

5. 선물을 받고 곤란해 하는 꿈

받아도 곤란한 것 같은 선물을 받는 꿈은 인간 관계의 문제에 대한 경고입니다. 혹시 불쾌한 사건을 강요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여성이 꾸는 경우, 원치 않는 임신을 암시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선물의 내용이 무서워서 볼 수 없는 꿈 해몽

받은 선물의 내용을 무서워서 볼 수 없는 꿈은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있는 암시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는 것에 저항이 있는 때문인지 상대에게 말하고 싶은 것이 잘 전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부끄러움과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이 상황을 타개할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7. 선물의 내용을 보고 실망하는 꿈 해몽 풀이
받은 선물을 보고 실망하는 꿈 또는 선물을 열었는데 내용물이 비어있는 꿈은 요주의입니다. 그 선물을 준 상대는 그만큼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상대에게 기대하면 할수록, 당신은 배신당한 것 같은 기분을 느껴 버릴지도 모릅니다. 좋은 인간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상대에게 너무 기대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정말 상대는 자신을 아껴주고 있는가? " 라는 자신감이 없음과 불안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8. 선물을 받지 못하는 꿈

상대로부터 선물을 받지 못하는 꿈은 인간 관계의 문제에 대한 경고입니다. 당분간은 주위에 언동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9.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하는 꿈

상대방이 선물을 기꺼이 받아주는 꿈이라면 사랑이 여무는 전조입니다. 당신의 연애운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10. 남자친구 또는 남편에게 선물을 주는 꿈 해몽 풀이
자신과 남편에게 선물을주는 꿈은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조짐입니다. 조금 매너리즘에 빠져 있었거나 불편한  관계도 호전 될 것으로 기대될 것입니다.

11. 아는 사람이나 친구에게 선물을 하는 꿈

지인이나 친구에게 선물을 하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전진과 당신의 인기 성장을 말하고 있습니다. 또는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인간 관계의 충실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2. 모르는 사람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꿈은 주위와의 관계가 원활하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누군가와 사이에 문제가 있었다면, 그 문제가 해결로 향하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대가 이성이라면, 연애운 상승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13. 선물을 받아주지 않는 꿈 

선물을 반환해 버리거나 기꺼이 받을 수 없는 꿈은 인간 관계의 실패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대방과 잘 지낼 자신이 없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상대가 아는 사람이라면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4. 선물을 사는 꿈

선물을 사는 꿈은 통과 상대에 대해 "자신에게 관심을 갖고 싶어요" 라고 생각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또는 상대를 돕고 싶다는 의사를 나타냅니다.

어쨌건간에, 당신은 상대방이 매우 신경이 쓰이고 있는 상태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15. 선물을 건네 줄 수없는 꿈

"준비한 선물을 주려고 해도 결국 건네 않았다" 라는 꿈은 주위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지 않을 우려가 있는 것을 말합니다. 

뜻밖의 장소에서 대인 관계의 문제로 발전 할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평소 사람을 대하는 방법에 대해 한번 검토해 보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 정리 ###

선물을받는 꿈도 꿈도 기본적으로 주변과 좋은 커뮤니케이션이 있는 암시입니다. 또한 당신이 상대방과의 관계 진전을 기대하거나 상대를 지원하고 싶은 마음이 드러나는 것을 알려주기도 합닏. 

또한 선물로 무엇을 선물 하느냐에 따라도 의미가 달라질 것 같습니다. 주는 것, 주어지는 것들의 의미도 포함하고
꿈을 해석하도록 합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