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꿈 해몽 풀이 11가지 (수영장, 바다, 강, 돌고래 꿈)

수영 꿈 해몽 풀이 11가지

(수영장, 바다, 강, 돌고래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수영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고, 처음에는 누구나 배우는 데 고생을 합니다. 

모두가 처음에는 물에 잠수하는 것이 무서웠거나 숨쉬기가 쉽지 않습니다. 수영하는 것을 두려워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만약 당신이 꿈 속에서 헤엄치고 있었다고 한다면 거기에는 역시 꿈의 세계 만의 의미와 심리가 숨겨져 있습니다. 

 

이번에는 "수영 꿈"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꿈 해몽 풀이
수영장이 나오는 물의 꿈뿐만 아니라 감정을 상징할 뿐 아니라 물을 저축하는 곳도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삶의 축적 (경험과 저축) 등을 나타냅니다. 

수영장의 물이 깨끗한 상태라면 금전적인 풍요로움을 얻을 수 있는 길몽이 됩니다. 수영장의 물이 더러운 경우에,
예상치 못한 지출과 낭비를 암시합니다. 

또는 건강의 저하를 예견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컨디션 관리에 충분히 주의하십시오.

 

2.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해몽

바다는 생명력의 근원입니다. 더불어물 꿈의 기본적인 의미 외에도 바다의 꿈은 새로운 시작을 상징합니다.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은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길몽입니다. 동시에 당신의 성적인 욕구의 증가도 나타냅니다. 이미 애인이있는 사람은 두 사람의 관계가 들어서는 것을 의미합니다. 

체크!!! 바다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바다 꿈 해몽 30 가지 (큰, 깊은, 넓은, 일출, 나오는, 들어가는 꿈 )

바다 꿈 해몽 30 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꿈과 해안을 걷는 꿈 등 바다에 관한 꿈을 볼 수 있습니다. 바다와 관련된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

baupapa.tistory.com

 

3. 바다의 파도를 타고 수영을 하는 꿈

파도를 타고 수영을 하는 꿈은 자신의 감정의 물결을 잘 컨트롤 할 수있는 상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열정적으로 연애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접근해  봅시다.
 

 

4. 강에서 수영하는 꿈

꿈의 세계의 강은 현재와 미래를 나타내는 기호입니다. 강에서 수영하는 꿈은 강물의 흐름에 대해 어떻게 수영하는지가
해석의 포인입니다. 

강의 흐름을 따라 수영할 수 있다면, 어려운 문제도 잘 극복 할 수 있다는 신호입니다. 지금 종사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강의 흐름을 거슬러 헤엄치는 꿈은 당신의 장래에 고생이 많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지금 추진하고있는 계획의 방향성을 검토하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다른 수영 꿈과 마찬가지로 물의 아름다움과 수영 때의 감정에 입각하여 꿈의 의미를 종합적으로 해석해 주세요.

체크!!! 강이 나오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우물, 하천, 강, 냇물, 강물 꿈 22가지 해몽

강, 우물, 하천, 냇물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물을 항상 접하면서 살아갑니다. 물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강, 우물, 바다, 냇물, 시냇물, 하천, 우

baupapa.tistory.com

 

5. 수영을 하는데 헤엄을 잘 칠 수 없는 꿈

평소 수영을 잘 하는 사람이 헤엄을 잘 칠 수 없는 꿈을 꾸는 것은 노력하는 방향이 잘못될 가능성 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이미 노력이 좀처럼 결실 없다고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지금 이 기회에 지금까지의 방식을 모두 검토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전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전라(나체)로 수영하는 꿈

물에 들어가는 꿈은 종종 연애운 상승을 나타냅니다. 특히 옷을 모두 벗고 수영하는 꿈을 꾸는 것은 개방성으로 적극적이지만, 당신에게 더 큰 행운 을 가져온다는 암시입니다. 

물론 실제로 공공 장소에서 알몸으로 수영하는 경우에 경찰에 잡혀 갑니다. 마음을 연인이나 좋아하는 사람과 접하는 것으로, 더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7. 누군가와 수영을 하는 꿈 해몽 풀이

예를 들어, 수영 대회에 선수로 출전하는 등 누구와 경쟁하고 수영하는 꿈은 당신의 마음의 갈등 의 표현입니다. 

또한 꿈에 등장하는 상대가 인상적이라면 그 상대는 현실의 사랑이나 일의 경쟁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어떤 선택을 강요 당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무엇을 우선 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8. 사람과 함께 수영 꿈

수영처럼 누군가와 수영의 속도를 겨루는 꿈 이외의 사람과 함께 수영 꿈꾸는 것은 인간 관계의 내실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곤란한 점에 손을 빌려주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친밀한 인간 관계를 소중히 해가는 것으로, 뜻밖의 형태로 사람의 인연이 이어져 나가게 될 것입니다.
 


9.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는 꿈 의미

현명하고 사랑스러운 돌고래는 운세에서 행운의 상징입니다.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는 꿈은 조만간 당신에게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나타냅니다.

 

고민이나 문제가 있었다고해도, 운 좋게 해결될 것입니다. 또한 멋진 사랑의 시작을 전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매우 기쁜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0. 수영하다가 빠져 죽는 꿈 

꿈속의 죽음은 당신의 재생을 의미합니다. 만약 수영 꿈에서 당신이 도중에 목숨을 잃어 버린다면, 그것은 현재의 호전을 말하는 길몽입니다. 

고민이나 문제가 해소되는 등 즐거운 전개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

baupapa.tistory.com

 

11. 수영하다가 물에 빠지는 꿈 해몽 풀이

수영하다가 꿈에서도 빠져 버리는 장면이 인상적이라면 고난의 방문 을 나타냅니다. 또한, 지금 바로 마음에 갈등을 안고
고통 때에도 빠지는 꿈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덮쳐 오는 감정을 얼마나 제어 할 수 있는가? 당신의 자제력을 시도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정리 ###

평소에 수영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꿈에서도 수영하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바다와 강, 수영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수영하는 꿈을 꿀 수 있는데 어떤 상황인지 잘 확인하고 꿈의 해석을 해주세요. 

 

수영하다가 만약 빠져 죽는 경우라도 사람이 죽는 꿈은 재생을 뜻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말고 매사에 집중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