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꿈 해몽 풀이 13가지 (전쟁하는, 나는, 폭탄 꿈)

전쟁 꿈 해몽 풀이 13가지 (전쟁하는, 나는, 폭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만약 전쟁의 꿈을 꾸게 되면 혹시 진짜 전쟁이 일어나는 것은 아닐까? 라고 
일순간 머리가 지나간 사람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한국은 분단국가로서 북한과 대치중이라 언제 전쟁이 일어나더라도 이상한 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당신이 꿈에서 본 전쟁은 실제 전쟁을 예견하는 것이 아니라, 전혀 다른 의미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전쟁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전쟁에 승리하는 꿈 해몽 풀이

전쟁에 승리하는 꿈을 보는 것은 마음의 갈등을 극복하고 심신의 균형이 잡히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만일 당신을 둘러싼 상황에 변화가 없었다하더라도 당신 중 하나의 구분이 붙을 것입니다. 그 결과, 당신은 정신적인 안정이 얻게 될 것입니다.
 

 

2. 전쟁을 하는 꿈 해몽 풀이

전쟁하는 이미지를 꿈에서 보는 것은 상황에 직면하는 결의의 표현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둘러싼 전장과 같은 환경에 대해 정면 돌파를 시도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 꿈은 동시에 전투에 정면으로 도전하는 것에 대한 위험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맹목적으로 돌입하는 것만으로는 실패 할 가능성도 부정 할 수 없습니다.

준비에 빈틈이 없는지, · 계획에 구멍이 없는지를 실제로 행동을 취하기 전에 다시 확인을 하도록 합시다.
 

 

3. 애인, 남편이 전쟁을 하는 꿈

당신의 애인 또는 남편이 전쟁에 가는 꿈을 꾸는 것은 상대를 잃는 두려움의 표현입니다. 좋아하기 때문에 자신을 잃어 버리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상대에게 실연을 암시하는 꿈이 아니기 때문에 안심해 주세요.
 

 

4. 전장에 있는 꿈

꿈속에서 당신이 전장의 중간에 있는 장면이 인상적이라면 그것은 당신의 주변 상황의 가혹함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치열한 전장의 꿈은 당신을 둘러싼 환경의 혼란과 뒤죽박죽의 표현입니다. 또한 가정 내에서 답답함을 느끼는 사람도
전장에 있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마음 편안해질 수 있는 장소가 없다고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5. 전장에서 싸우는 꿈 해몽 풀이

지금 바로 애쓰는 당신의 심리 상태를 반영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힘든 스트레스와 긴장에 매일 노출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전장에서 전투를 승리하는 꿈 이거나, 전국이 유리하게 느끼는 꿈 이라면, 당신이 상황을 극복 할 수 있다는 신호입니다. 

목표가 가까워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체크!!! 싸우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baupapa.tistory.com

 

6. 전쟁에 휘말리는 꿈

직접 관계가 없는 전쟁에 당신이 휘말리게 되는 꿈을 꾸는 신변의 급격한 변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그 변화에서 당신은 피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이상으로 일상 생활이 분주하게 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컨디션 관리에는 조심합시다.
 

 

 

7. 전쟁에서 공습을 당하는 꿈

하늘에서 폭탄이 쏟아지는 공습의 꿈은 예기치 못한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어렵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만일 공습에서 무사히 도망칠 수 있다고 해도 결국 문제의 영향에서 벗어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정색하고 어려움을 직면한다면 다른 선택의 여지는 없을 것입니다.

 

8. 전쟁의 꿈에서 폭탄이 폭발하고 있는 꿈 해몽 풀이

전쟁의 꿈속에서도 폭탄에 큰 건물이 파괴되는 장면이 인상적이라면 그것은 주변의 환경을 재설정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당신은 지금의 혼란한 상황을 재설정하고 처음부터 다시하고 싶은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특히 폭탄에 의해 도시가 먹통이 되고 파괴되는 꿈이라면 실제로 당신의 재출발이 가깝다는 암시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매우 뒤숭숭한 무서운 꿈이기도하지만, 인생의 새로운 전개를 말하는 길몽이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체크!!! 폭발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폭발 꿈 해몽 (폭탄, 화산 꿈)

폭발 꿈 해몽 (폭탄 꿈) 건물 폭발, 화재 · 화약 등으로 '폭발'하는 꿈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뭔가가 폭발하는 꿈은 겉보기에는 불길한 느낌을받습니다만, 당신의 운이 단번에 상승할 징조

baupapa.tistory.com

 

9. 전쟁에서 도망가는, 숨는 꿈

전쟁의 꿈에서 적으로부터 도망가려하고 있다고 하면, 현실의 당신이 방관자의 입장을 취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누군가와 누군가의 끼여 있게 되어 길바닥 상황인지도 모릅니다.

지금의 상황을 그저 지켜 볼 수밖에 없다는 당신의 갈등이 나타난 꿈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10. 전쟁의 꿈에 병사가 나오는 꿈, 군인이 나오는 꿈

전쟁의 꿈에서 병사가 인상적인 경우는 뭔가를 강요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당신은 자신의 의사에 반하려 하지만 무리해서 노력해 왔을지도 모르겠네요. 다만, 그것이 상당히 마음에 부담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즉시 상황을 바꾸는 것이 어려운 것 같으면 일단 삶의 속도를 느리게 하여 우선 심신의 재생을 도모합시다.
 

 

11. 전쟁의 꿈에 전차가 나오는 꿈 

전차가 인상적인 꿈은 긴박한 상황의 상징입니다. 전차가 당신를 목표로 향해 오는 꿈은 일상이 더욱 긴박한 상태가 되어 버리는 선구자입니다.

전차의 꿈은 피로와 스트레스가 최고조일 때 꾸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대한 빨리 휴식을 취합시다.

 

 

12. 전차를 타고 있는 꿈

자신이 전차를 타고 있는 꿈은 바로 앞으로 문제에 직면한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문제에서 피할 수 없는 것을 나타냅니다.

각오를 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한다면 차근차근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체크!!! 전철, 전차, 기차 꿈 해몽 더 알아보기

 

기차 꿈 해몽 풀이(기차, 지하철, 전철 타는 꿈 등)

기차 꿈 해몽 풀이 (기차, 지하철, 전철, 열차 타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기차라고 하면 기본적으로 증기로 움직이는 열차입니다. 현재에 이르러 기차 대신 지하철,

baupapa.tistory.com

 

13. 전장에 많은 시체가 있는 꿈

해몽에서 죽음은 재생과 부활의 상징으로 불리기 때문에 사실 현재의 호전과 당신의 환생을 나타냅니다.

특히 피 묻은 시체가 대량으로 누워있는 등 눈 뜨고 보기 힘든 상황의 꿈만큼 당신이 손에 행운이 크다는 암시입니다. 

아주 비참한 상황의 꿈이지만, 바로 대길 꿈 이라고 말할 꿈이지요.
 

 

 

### 정리 ###
전쟁꿈은 실제로 일어난다고 생각한다면 정말 무서운 꿈입니다. 하지만 실제 전쟁이 일어나는 꿈은 아닙니다. 

 

당신의 마음이 혼란한 시기에 많이 꾸게 되며, 몸과 마음의 안정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