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체크카드 소개 및 혜택-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

수협체크카드 소개 및 혜택 안내



 저는 우리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쓰고 있어서 현대백화점 우리체크카드를 쓰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국민카드를 사용했는데 주거래 은행을 바꾸고 나서는 쓰고 있지 않네요. 우리체크카드로 지금 받고 있는 혜택이 부족한 점이 많아 여기저기 체크카드를 찾다 보니 수협체크카드가 괜찮아서 소개 및 혜택을 알아 봤습니다. 수협 자체가 일반인들에게 생소한데요. 그렇다 보니 자연스레 카드 혜택이 좋은 편입니다. 



 이번에 제가 찾은 카드는 수협체크카드 중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 입니다. 



"현명하게 선택하고 당당하게 사용하는 우리는 모두 꽤 멋진 부자입니다." 란 컨셉을 가지고 시작한 카드입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카드입니다. 일단 6대 홈쇼핑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J오쇼핑, GS Shop,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으로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온라인 쇼핑몰이네요. 



다음으로 생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쇼핑, 외식, 영화, 베이커리, 커피 등 실생활 중 1주일에 몇 번씩은 가는 곳이죠. G마켓, 옥션, 11번가 10% 할인 혜택은 정말 좋네요. 전 11번가의 T멤버십이 있어서 애용하는데 추가 할인까지 받으면 금상첨화네요. 


외식은 대표 패밀리 레스토랑 3군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VIPS, TGIF 인데요. 통합 1회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네요. 1회 이용금액이 10만원 한도라 4~5인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가더라도 충분히 맛있는 식사를 하고 올 수 있어요. 



영화는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온라인뿐만 아니라 현장 할인도 제공합니다. 


베이커리 프렌차이즈 할인도 제공하는데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다른 카드는 10% 까지 해주는 곳이 많이 없는데 수협체크카드는 혜택이 정말 좋네요. 


커피는 메인 커피숍을 모두 제공합니다.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탐앤탐스,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할리스. 이것도 모두 10% 할인이네요. 저는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할인이 구미가 땡기네요. 



하지만 모두 서비스를 제공하는 건 아니에요. "생활 할인 서비스 제공 조건" 이 있는데 월간 실적을 쌓아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잘 확인하셔서 챙기세요.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 는 전용 서비스도 별도로 제공합니다. 전용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쿠폰 및 온라인 쇼핑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혜택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 홈페이지 : www.bcgoodsvc.com 

[비씨카드] 홈페이지 (http://www.bccard.com)      



카드 발급 시 유의사항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으니 한 번 읽어 보세요. 



수협체크카드 소개와 혜택을 알려 드렸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수협에는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가진 신용카드와 체크카드가 있어요. 저도 다 알진 못하는데 좀더 알아보고 괜찮은 카드가 있으면 알려 드릴게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