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RPM+ 혜택 안내

신한카드RPM+ 혜택 안내


 


 현대카드 M2 카드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최근 들어 자동차를 운전할 일이 많아져 주유카드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주변에 물어보니 주유 카드는 "신한RPM카드" 가 최고라고 해 발급신청을 받기로 했습니다.



 물론 신한카드 RPM+ 카드를 주유할 때만 쓸 건 아니구요. 실생활에도 계속 쓰려고 합니다. 그러려면 당연히 카드의 주요 혜택을 알아봐야 됩니다. 주요 혜택을 잘 알아두면 나중에 요긴하게 쓰일 떄가 많습니다. 꼭 확인해 두세요. 

 

 

 연회비가 생각보다 비싸네요. 해외 사용처에 따라서 UPI 또는 VISA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 무난한 VISA가 좋네요. 대신 3,000원 비싸요.  

 

신한카드에서 밀고 있는 코드9이네요. 카드의 효용성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는데 크게 와닿지는 않아요 ^^

 

제가 원하는 정보가 바로 나왔네요. 전월실적에 따라 리터랑 최소 40원, 최대 150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기존 현대카드 M2에선 느껴보지 못한 파격적인 혜택이네요. 이래서 신한카드RPM 이라고 하나 봅니다. 또한 백화점, 할인마트, 홈쇼핑, 11번가,옥션, 지마켓, 심지어 편의점이나 택시, 차량정비소, 타이어샵까지 마인신한포인트가 1~5%까지 적립됩니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도 포인트가 적립되니 참고하셔서 많이 사용하세요. 품격을 높이는 플래티넘 서비스 혜택도 있습니다. 말뿐인 다른 카드사의 혜택과는 차이가 나네요. 국민카드, 우리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모두 다 써봤지만 이 카드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나중에 혜택 축소만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좀더 상세한 카드 혜택입니다. 최근 들어 카드사에서 혜택을 많이 줄였습니다. 그리고 그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월실적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저도 그래서 이 카드 저 카드 사용하지 못하고 결국 주력카드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신한RPM카드를 발급받게 되면 이 카드만 주로 써야겠네요.



카드 서비스 안내를 보게 되면 특별적립과 일반적립에 대해서 상세히 나와 있으니 꼭 참고하셔서 마이 신한 포인트를 팍팍 받으시길 바랍니다. 모이게 되면 꽤 큰 돈이에요.

 

 

 

신한카드에서는 RPM카드에 플래티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일 무료주차도 가능합니다. 무료주차장은 아래를 참고하시고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플래티넘 카드라 호텔에서도 특별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전 호텔 갈 일이 별로 없는데 가게 되면 사용해봐야겠네요. 물론 자주 가시는 분들은 종종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신한카드 RPM 플러스카드(신한카드RPM+) 는 올댓쇼핑, 해외여행, 골프장, 워터파크, 공연, 영어학원 등 다양한 곳에서 포인트 적립 및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니 잊지 말고 챙겨서 사용하세요. 생각하는 것보다 쓸만한 곳이 많습니다.

 

 

 

 정리하다 보니 정말 혜택이 많네요. 예전에 신한RPM카드 발급이 중단되어 정말 아쉬웠는데 새롭게 나왔으니 발급 받고 할인 혜택 팍팍 누려봐야겠습니다. 무료주차 혜택도 꽤 마음에 듭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카드가 마음에 안 든다면 바꾸는 것도 고려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