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안내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안내

 가산디지털단지 근처에는 많은 아울렛이 있습니다. 마리오아울렛, W-mall, 현대아울렛, 제일모직아울렛 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마리오아울렛은 1관, 2관, 3관 3개로 이뤄져 있을 정도로 규모가 큽니다. 그만큼 방문자도 많지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 중에 하나가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입니다. 

마리오아울렛은 유명브랜드의 품질 좋은 상품을 365일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합리적인 쇼핑 명소 입니다. 국내∙외 패션브랜드는 물론이고 키즈, 테마파크, 리빙, F&B 등 남녀노소가 모두 함께 둘러볼 수 있는 다양한 쇼핑 카테고리를 보유해 편리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합니다. 브랜드 상설매장은 물론이고 브랜드 종합관, 팩토리 아울렛, 편집숍,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매장에서 맞춤형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실시로 성황리에 영업중인데요. 영업시간 잘 확인하시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주말에는 사람들로 붐비니 되도록 피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확인은 필수에요.


마리오 아울렛은 백화점과 마트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 제품을 항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쇼핑의 천국으로 불립니다. 또한 영업시간도 길어서 쇼핑하기가 정말 좋습니다. 

마리오아울렛을 가는 방법은 대중교통과 자가용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되도록 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게 스트레스를 덜 받아요. 가보시면 정말 정말 사람이 많습니다. 주차할 곳도 마땅치 않은 경우도 많구요.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무사히 다녀오세요~ 

대중교통으로 가는 방법입니다. 


자동차를 이용해서 가는 방법입니다. 

추가로 알려 드리는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주차시간과 주차비입니다. 자동차로 운전해서 가시게 되면 꼭 확인해야 할 정보죠. 총 1134 여대 동시 주차가 가능한 주차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1관 : 400대, 2관 146대, 3관 588대 입니다. 2관은 되도록 피해서 주차하시는 게 좋겠네요. 


마리오아울렛은 연중 행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미리 행사 정보를 알아 보시고 가면 정말 좋아요.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꼭 확인하시고 즐거운 쇼핑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