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꿈 아기 낳는 꿈 해몽 풀이 (남자 아이, 여자아이, 남아, 여아 꿈 등)

출산 꿈 아기 낳는 꿈 해몽 풀이 

(남자 아이, 여자아이, 남아, 여아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여성에게 아주 큰 행사인 출산은 출산하기 전과 후의 인생은 크게 바뀌어 버립니다.

이렇게 중요한 의미를 갖는 출산, 아기 낳는 꿈을 봤다면 어떤 메시지가 숨겨져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출산 꿈, 아기 낳는 꿈" 이 나타내는 의미에 대해 알아볼까요?

 

  
출산하는 꿈의 의미는?

출산을 하는 꿈이 실제 임신 출산, 아기를 낳는 것을 예지하는 경우는 비율로는 실제로 적습니다. 임신을 걱정하는 사람은 거기까지 불안해 할 필요는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출산하거나 누군가가 출산하고 있는 꿈은 다음의 3개를 상징합니다.
 

- 새로운 사물의 시작

- 가능성과 기회, 행운이 찾아옴

- 앞의 운명의 명암을 가르는 중요한 암시
 

출산은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의미하므로 출산의 꿈은 당신에게 새로운 가능성과 기회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출산은 인생의 중대사로 당신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전기의 도래를 알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좀 거창하게 보일지도 모르겠지만 향후의 인생의 명암을 가르는 것 같은 중요한 시기의 도래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당신의 직관을 믿고 과감한 행동을 주의합시다.
 

출산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출산 꿈의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남성이 출산하는 꿈 해몽 풀이

본래 아기를 낳을 수 없는 남성(남자)가출산하는 꿈은 업무적으로 순조롭게 일이 진척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어떤 문제를 안고 있는 경우에도 사태가 급물살을 타면서 단숨에 해결로 향하는 등 큰 행운의 도래를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2. 임신 중이 아닌 여성이 출산하는 꿈해몽 풀이

어떤 경제적 이익을 얻는 등 사태가 급격히 좋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일시적으로 당신의 사태가 나빠질 가능성도 일부 있지만 결국 최종적으로는 플러스의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행운을 불러들이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3. 아들을 출산하는 꿈 해몽 풀이, 남아 출산 꿈

해몽에 있어서 아이의 출산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당신에게 뜻밖의 행운이 찾아 오거나 병 중인 사람은  증상이 회복하는 등 매우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4. 딸아이를 출산하는 꿈해몽 풀이, 여아 출산 꿈

여쟈아이를 출산하는 꿈은 행운을 가져다 주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지출이 늘어나는 등 금전적 부담이 늘어나거나 고생이 날아들어 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길흉 양면의 의미를 겸한 꿈이라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5. 누군가의 출산에 입회하는 꿈, 출산을 보는 꿈 풀이

이 꿈의 의미는 당신의 상황에 의해서 바뀝니다.

당신이 어떤 문제를 안고 있다면 누군가의 출산에 참여하거나 보는 꿈은 문제가 해결로 향하는 암시입니다.
 

다만 당신이 돈의 불안이 없는 풍부한 상황에서 이  꿈을 꾸었다면, "금전적 손실과 낭비에 신경 쓰세요" 라는 심층 심리의 메시지 말입니다.
 

지금의 당신의 상황에 비추어 꿈의 의미를 생각하도록 합시다.

 

6. 출산한 아기와 함께 그 자리에 있는 꿈

꿈 속에서 아기를 낳고 그냥 같이 그 자리에 있는 꿈은 일등으로 무거운 책임을 지게 되는 등 당신의 불안한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은 인생에서 책임을 느끼는 처지에 직면하게 되며,
그 부담을 무겁게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는 많은 사람이 한번은 지나가는 길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좀더 분발해서 지금 상황을 타개해 나가야 할 시기입니다.

 

 

### 정리 ###

아기를 낳는 꿈, 출산 꿈을 꾸게 되면 기쁜 마음과 걱정스러운 마음이 같이 들게 됩니다.

해몽에서도 길몽과 흉몽의 양면성이 있기 때문에 어떤 상황인지 잘 확인하고 꿈의 의미를 파악해야 합니다. 그래도 아기를 낳는 것은 일생의 가장 행복한 일이기 때문에 길몽이 많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