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친과 현 남자친구가 같이 나오는 꿈 해몽

옛날 남친과 지금 남자친구가 같이 나오는 꿈 해몽

 

옛날 교제하고 있던 남자친구와 현재 교제하고 있는 남자친구가 함께 있는 상황은 거의 경험하지 않는 것이 아닐까요.

전 남자친구와 현재 남자친구가 친구 사이이거나, 좁은 그룹으로 연결이 있다고 하는 것도 아니면 생각할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은 것이 꿈 속입니다. 이런 꿈을 꾼 사람은 매우 복잡한 기분이 될 것이며, 깨어나서 "왜 이런 꿈을?" "이상한 꿈을 봤구나"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런 현실에서는 거의 일어나지 않을 상황의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전 남자친구와 현 남자친구과 함께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전 그와 지금 그가 사이 좋게 함께 있는 꿈

전 남친과 현 남친이 잘 지내고 있는 꿈은 당신이 “전 남친과의 복연을 생각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것은 전 그와 지금 그가 친구끼리 등 두 사람 사이에 면식이 있거나 실제로 사이가 좋다고 해도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 남친과 전 남친의 좋은 곳과 나쁜 곳을 양천칭에 빠져 있는 상태에서, 「어떻게 할까」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2명과 동의에 사귀는 것은 윤리적으로 추천할 수 없고, 어느 쪽인가가 바람에 맞을 것입니다. 「두 마리 토끼를 쫓는 자는 한 마리 토끼도 얻지 못한다」라는 말대로, 어느 쪽인가를 잃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마음을 확실히 봐야 할 것 같습니다.

 

2. 옛날 남친과 지금 남친이 싸움을 하는 꿈

그다지 좋은 꿈이 아닌 것 같게 느껴지지만 전 남친과 현 남친이 싸우는 꿈은 역몽이며 길몽입니다. 이 두 사람이 싸우는 꿈은 현실에서 정반대의 결과를 시사합니다. 즉, 전 그와 지금 그가 친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원래 면식이 있어 서로 싸움을 하고 있다면, 무언가를 계기로 화해할지도 모릅니다. 현실 세계에서 면식이 전혀 없는 2명이라면, 단순히 뭔가 좋은 일이 일어나는 전조가 됩니다.

3. 지금 남자친구가 있는데 옛날 남자친구와 사귀고 있는 꿈

지금 그와 사귀면서 전 그와도 사귀는, 이른바 두 가랑이의 꿈입니다. 좋은 이미지의 꿈은 아니지만, 실은 길몽입니다.

불만이 있는 지금 그와도 사귀면서, 전 그와도 사귀고 마음의 틈을 메우는 행위는, 현실 세계에서는 일반적으로 받아들일 수 없지요. 도덕에 반하는 심한 행위라고 합니다.

그러나 지금 남자친구가 있는데 전 남자친구와 사귀고 있는 꿈은 당신이 항상 안고 있는 지금 남친에 대한 불만이 해소되고 애정이 깊어지는 미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노력과 주의에 따라 상황이 호전될 수 있으므로 앞으로 더 나은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

 

 

4. 현재 남자친구가 있는데 전 남자친구와 손을 잡는 꿈

지금 남친이 있는데 전 남친과 손을 잡는 꿈은 두 패턴의 의미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지금 그에게 불만이 해소된다는 암시입니다.

둘째, 당신은 지금 그분의 애정에 불만이 있고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다"는 욕망을 암시합니다.

또한 이성과 손잡는 행위는 성적인 욕구의 증가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지금 그와의 성생활에 불만이 있고, 다른 이성으로 성적 욕구를 채우려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5. 지금 남친을 사귀고 있는 것을 전 남친이 슬프게 보는 꿈

현남친과 당신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전남친이 슬프게 보고 있다는 꿈은 길몽입니다.

당신과 전 남친 사이에 있던 집착, 후회나 미련 등 마이너스한 감정이 흘러, 두 사람 사이에 있던 연인으로서의 인연이 끊어진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별 방법에 불만이 있었을 경우에 보기 쉬운 꿈입니다만, 과거를 깨끗하게 흘려 미래에 마주할 수 있는 암시이므로, 지금 남자친구와의 인연을 소중히 합시다.

 

6. 지금 남친이 있지만 전 남친에게 재결합을 요구받는 꿈

지금 남자친구가 있는데 전 남친이 재결합을 하자고 하는 꿈은 당신이 지금 남친에 대해 불만이 있고 마음이 흔들리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지금 남친에 대해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그 밖에도 좋은 사람은 있는 것은?」라고 마음에 틈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가까운 장래에 당신의 마음의 틈에 들어가는 누군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 초대를 응하거나 응하지 않는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지만 좋은 결과가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일상에서의 불신감 등 불만의 내용은 다양하겠지만 지금 그와 헤어지고 싶지 않다면 제대로 대화를 나눕시다. 그래도 안된다면, 확실히 헤어져 다음의 만남을 요구해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행복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7. 지금 남친이 있지만 과거 남자친구와 재결합하는 꿈

지금 그가 있는데 전 그와 다시 사귄다는 꿈은 두 패턴의 의미가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재결합을 원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전 남친과의 재결합을 원한다면 지금 남자친구와의 사이에 큰 싸움이 일어나는 미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싸움은 이별의 계기가 되는 큰 것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애인과 큰 싸움을 하고 헤어졌다고 해서 전 연인과 재결합할 수 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전 남친과 재결합을 원하지 않는다면 지금 남친과 더 친해지고 싶다는 느낌이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사귄 지 얼마 안 되어서 어쩐지 거리를 느끼는 경우, 무의식적으로 전 남자친구와 비교해 "전 남친과 사귀고 있었을 무렵과 같이, 지금 남친과도 사이좋게 되고 싶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전 남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를 판별하는 것은, 꿈의 점에서 필요하고, 현실의 현재 남자친구와 성실하게 사귀기 위해서도 중요한 일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정리 ####

꿈이란, 본인의 소망이 투영되는 것과 동시에 뇌가 기억이나 감정을 정리하려고 하는 과정에서 보는 것입니다.

전 남친과 꿈 속에서 만나 "역시 전 남친이 좋다!"라고 마음이 흔들리게 된다면, 자신의 마음을 마주하고 제대로 기분을 정리해 둘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현재 남친과의 사이도 괴롭히고, 좋은 교제는 되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소중히 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