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로 타는 흔적이 나오는 꿈 해몽

화재로 타는 흔적이 나오는 꿈 해몽

화재의 탄 흔적의 꿈은 꿈의 세계에서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화재로 타는 흔적의 꿈은 '불타다'라는 의미입니다. 불이 당신의 열정을 드러내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열중해 온 것나 임해 온 것 등에 대한 열정이 없어져 버렸다는 것이 됩니다.

연애로 말하면 아주 좋아했던 연인에 대한 애정이 완전히 식어 버린 상태라고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음이 닿지 않으면 가까운 장래에 그러한 상태에 빠질 것이라는 암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화재로 탄 흔적이 나오는 꿈의 여러가지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불타는 흔적이 많은 꿈 해몽

당신이 본 화재의 타는 흔적은 어떤 상태였습니까? 만약 불타는 나머지가 많았던 인상이라면, 지금까지 열정을 쏟아 온 것에 대해 「아직 미련이 적지 않게 남아 있다」라는 의미입니다.

사실은 아직 그 일에 대해 관심이나 열정을 잃지 않았지만 어떤 이유로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는 상황이 아닐까요. 아직 미련이 남아 있고 깔끔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예를 들어 금단의 사랑을 하고 있어, 좋지 않은 일이라고 생각 이별을 선택하지만 아직 상대에게의 생각이 끊어지지 않았다고 하는 것은 아닐까요

 

2. 흔적도 없이 모두 탄 흔적 꿈

당신이 본 화재의 타는 흔적이, 흔적도 없이 모두 태워 버리고 있던 인상이 강한 경우는 어떤 의미를 나타내고 있는 것일까요.

그것은 "새로운 문출"을 의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지금까지 열정을 쏟아 왔던 것에 대한 마음 남음 등 일절 없고 또 새로운 스타트를 끊으려고 하는 긍정적인 꿈으로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연애에 비유하면 사랑했던 사람과 깨끗이 헤어질 수 있고 다음 사랑으로 마음을 바꾸려고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3. 불타는 흔적을 보고 충격이었던 꿈

화재의 타는 흔적을 보고 충격이었다면 어떨까요? 그것은 화재 자체가 '트러블'과 '소실'이기 때문에 여러분도 어떠한 트러블에 휩쓸리는지 암시합니다.

어떤 화재였는지 생각하면 앞으로 일어날지도 모르는 트러블의 내용을 예측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집이 불에 의해 사라진 꿈이라면 가족과의 트러블. 회사의 화재라면 직장에서의 실패. 학교의 화재라면 학교 생활에서 고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언뜻 흉몽처럼 보이지만, 충고꿈이라고 생각하면, 그 후 일어날지도 모르는 트러블에 대한 대책을 생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

 

4. 타는 흔적을 봐도 싫은 기분이 되지 않았던 꿈

화재의 타는 흔적을 봐도 별로 싫은 기분이 되지 않았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까요? 그 경우는 과거의 싫은 사건이 불타고 소실해, 깔끔한 기분을 나타내고 있어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와는 오래 전을 가리키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조금 전을 가리키는 일도 있어 마음가짐이 있는 사람은 그 문제나 고민이 완전히 해결된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다음의 새로운 스타트를 끊기 위해 만전의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이므로 앞으로 일이 점점 호전해 가는 것은 틀림없을 것입니다.

 

 

5. 불타는 흔적을 보고 깔끔한 기분이 되는 꿈해몽

화재의 불타는 흔적을 보고, 싫은 기분이 되지 않을 뿐 아니라 깨끗한 기분이 되었다는 인상의 꿈은, 최근까지까지 고민하고 있던 것이 모두 해결되어 앞으로 행운이 방문하는 전조입니다.

꿈 속에서 무엇이 타오르고 있는가 하면 자신의 고민에 대한 정해지지 기분입니다. 그 애매한 마음이 완전히 사라져 버린 것으로 일은 점점 호전해 갈 것입니다. 이 꿈을 꾸면 긍정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연인이나 결혼 상대와 화재의 타는 흔적을 보고 있는 꿈

화재의 타는 흔적을 연인이나 결혼 상대로 보고 있는 꿈은, 그 상대와의 「사랑의 위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화재는 '불타다'라는 뜻, 불은 '열정'을 나타냅니다.

즉, 당신의 상대에 대한 애정이 타오르고 이별과 끝이 방문하는 것의 조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와의 관계를 해소하고 다음 사랑으로 나아가도 좋은 시기를 맞이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트러블」을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전 연인과 신연인 사이의 트러블 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충분히 조심합시다.

 

7. 작은 불이 나오는 꿈

꿈에서 본 화재가 작은 경우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까요. 본래라면 「불이 크지 않아서 좋았다」라고 가슴을 쓸어내리네요.

그러나 꿈의 세계에서는 의미가 달라집니다. 불타오르지 못한 것은 당신이 무언가에 대해 겁이 되어 한 걸음을 내디뎠 수 없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신중하게 되는 것은 중요합니다만 너무 신중해도 좋은 결과는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용기를 가지고 행동합시다.

 

 

####  정리 ####

화재의 꿈, 타는 흔적의 꿈은 길몽에도 흉몽이 됩니다.화재의 꿈이나 타는 흔적의 꿈은 그 상황에 의해 의미하는 것이 다양합니다.

꿈에서의 의미를 알고 현실 생활에 잘 살려 가면, 보다 풍부한 생활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