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23가지

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23가지

해몽이란, 꿈속에 나온 사건으로부터 지금 현재의 당신의 심리 상황이나 미래에 일어나는 사건 등을 판단하는 작업의 일을 나타냅니다.

또, 무의식이나 보이지 않는 세계로부터의 메시지 등으로서 예로부터 전해져 온 적도 있다고 합니다.

일부에서는 과학적 근거가 전혀 없다는 의견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아직도 꿈을 믿는 사람도 많다는 것도 확실합니다. 그 때문에, 꿈을 꾸었을 때에는 하나의 가능성으로서 파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친구의 집이 나오는 꿈 해몽

친구의 집에 갔던 당신은 어떤 대우를 받고 있습니까? 또한 친구의 집 인상은 어떤 인상이었습니까? 친구의 집에 간 당신의 기분이나 모습 등 기억하고 있는 범위에서 길몽인지 흉몽인지 판단해도 좋습니다.

환대를 받고 있다면 회사나 사회에서 여러분이 인정받을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또, 그 친구가 좋은 이야기를 가져 오는 것도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길몽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체크!!! 집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집 꿈 해몽 풀이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집의 꿈은 자신의 운기와 함께 생활하는

baupapa.tistory.com

2. 친구의 집에서 문제가 생기는 꿈

친구의 집에서 트러블에 휘말리거나 범죄가 일어나거나 하는 꿈은 말할 필요도 없이 흉몽입니다. 무언가에 쫓기거나 하는 트러블이나, 인간 관계에서의 트러블이 생각됩니다.

친구의 집에 간다는 것은 뭔가 일어나는 전조를 나타내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친구의 집에서의 인상이 좋은 것 같으면, 단순하게 「길몽」. 친구의 집에서의 인상이 나쁘면 「흉몽」이라고 파악해도 좋을 것입니다.

3. 친구의 집에서 노는 꿈해몽

'놀기'라는 키워드에는 도대체 어떤 내용이 숨어 있는 것일까요? 실은 「놀이」라고 하는 키워드에는 「즐겁게 하고 싶다」 「즐거운 것을 하고 싶다」라고 하는 당신 자신의 기분의 나타날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지금 어떤 현실에서 '놀기'로 즐겁게 하고 싶은 등과 '현실 도피'하고 있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4. 친하지 못한 친구나 동급생과 노는 꿈

옛 친구나 그다지 친하지 않았던 친구나 동급생과 논다는 것은 자신이 뭔가로부터 도망치고 싶다고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놀다」라고 하는 것은 도망친다는 의미를 전했던 것처럼 즐겁게 하고 싶은, 즐거운 일에 빠져 싶은 것의 나타나기 때문에 한 번 마음속에서 도망치고 싶은 일이나 도망가고 있는 것을 생각해 봅시다.

 

체크!!!  노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노는 꿈 놀이 꿈 해몽 풀이 13가지 ( 즐겁게, 신나게, 혼자, 친구와, 물, 불, 불꽃 놀이, 강, 바다 등

노는 꿈 놀이 꿈 해몽 풀이 13가지 ( 즐겁게, 신나게, 혼자, 친구와, 물, 불, 불꽃 놀이, 강, 바다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노는 꿈에 대해서 길몽의 이미지를 가진 사람도

baupapa.tistory.com

5. 그룹 내 많은 사람들과 노는 꿈

많은 사람들과 노는 모습이나 그룹에서 놀는 일을 하고 있다면 당신의 마음 속은 자신이 타인에게 묻혀 있다고 느끼는 것 같습니다.

이 경우 "놀이"라는 해석이 조금 바뀌는 것 같습니다.놀다 = 현실 도피가 기본이지만, "놀기" = "자신의 부족"으로도 연결되는 것 같습니다.

많은 친구들과 놀는 꿈은 '놀기'라는 일을 통해 당신이 회사 등에서 던져 버리거나 역할을 전혀 할 수 없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사회인이라면 자신에게는 능력이 없다고 느끼지 않습니까? 좀 더 긍정적으로 자신감을 갖게 함으로써 노는 꿈을 많이 보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6. 친구와 싸움하는 꿈

친구와의 싸움에는 의외의 당신의 일면이 숨어 있는 것입니다. 서두에서 「친구」=「당신 자신」이라고 얘기했습니다. 실은 「싸운다」라고 하는 것은 당신 자신에 대해 「싸움」을 하고 있는 것이 생각되는 것입니다.

자신의 나쁜 곳을 당신은 자각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숨기려고 다른 사람의 잘못이 아닌가라고 생각하지 않나요? 당신 자신의 싸움이라는 것은 당신 자신과 싸움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당신에게 화가 났을 것입니다.

싸우는 것은 상대에게 이해하고 싶은 기분이나, 싸우는 것으로 상대의 기분을 컨트롤하고 싶어진다고 느낍니다.
그렇기 때문에, 친구와 싸우는 것에 의해서 자신이 타인의 탓으로 하고 있는 것을 인정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친구와의 싸움은 실제 예지꿈이 아니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싸움의 내용에 자신의 진심도 숨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싸움 꿈 싸우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싸움하는 꿈, 싸우는 꿈 해몽 풀이 (연인, 가족, 친구, 부모, 가족, 동료, 때리는 꿈, 맞는 꿈 등)

싸움하는 꿈, 싸우는 꿈 해몽 풀이 (연인, 가족, 친구, 부모, 가족, 동료, 때리는 꿈, 맞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와 싸움을 하는 꿈과 다투는 꿈을 볼

baupapa.tistory.com

7. 친구에게 미움받는 꿈

친구가 싫어하는 꿈은 기본적으로 싫어하는 것이 무서운 것 같다는 마음의 모습입니다. 싫어하는 것에 불안을 안기 때문에, 싫어하는 것에 민감해져 버리고 있는 것도 생각할 수 있는 것입니다.

게다가 미움받는 친구나 동급생, 또 관계등에 의해 당신이 미움받는다고 느끼는 정도도 다르기 때문에 미움받는 상대에 의해 내용도 달라지는 것입니다.

 

8. 친구의 결혼식에 가는 꿈

친구의 결혼식에서 행복을 기원합니까? 또는 결혼식에 참석하여 싫은 인상이나 기분이 있습니까? 실은 결혼식이라는 상황은 당신의 마음의 안정을 알아볼 수 있는 하나의 물건이 되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 결혼식에서의 당신의 인상에 의해 당신의 감정의 파라미터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런 결혼식의 당신의 감정은 어떤 내용이었는지 잘 기억합시다.

'멋지다!', '아름다운' 등 좋은 인상을 남기면 친구의 결혼식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결혼식을 하고 있는 친구를 보고 솔직하게 타인의 행복이나 감동을 나누어 느끼고 있다면, 당신 자신이 마음이 관용이 되거나 타인을 솔직하게 받아들이기 쉬워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것 입니다.

결혼식에서 기분이 싫은 마음이라면 결혼식을 들고 있는 친구에게 질투나 타인에게 질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도 마음의 성장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타인의 행복이나 결혼식이라고 하는 행복을 맹세하는 장소에서 싫은 기분이 되고 있는 것도 생각할 수 있는 것입니다.

 

체크!!! 결혼식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결혼식 꿈 해몽 23가지

결혼식 꿈 해몽 23가지 결혼식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연애 운 · 인생의 전환기 · 인간 관계의 변화 · 새로운 연결 여성이라면 누구나 웨딩 드레스를 동경합니다. 결혼식

baupapa.tistory.com

9. 친구가 임신하는 꿈 해몽

「임신」이라는 키워드에는 기본적으로 축하하고 싶은 기분이 됩니다. 물론 길몽입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임신에는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임신에는 탄생한다는 의미가 있기 때문에, 「임신」=「재능이 개화한다」라고 하는 것이 생각됩니다. 그러므로 친구가 임신하는 꿈을 꾸면서 자신의 재능이 개화할지도 모릅니다.

 

체크!!! 임신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임신꿈 해몽 11가지 풀이

임신꿈 해몽 11가지 풀이 임신 꿈, 본 적이 있습니까? 자신이 꿈에서 임신하고 있는 것을 깨달았을 때, 설마 조금 당황하거나 반대로 기뻐서 눈물이 나지 않았나요? 물론 사람에 따라 반응은 다

baupapa.tistory.com

10. 친구의 아이가 나오는 꿈 해몽

친구의 아이 꿈은 임신이나 아기 시절의 길몽과는 달리 주의의 암시의 꿈이기도 합니다.

친구의 아이는, 자신의 미숙한 부분이나 유치한 부분을 나타내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때문에, 친구의 아이가 어떤 행동을 취하고 있었는지, 또 친구의 아이를 어떻게 자신이 느끼는지에 의해 더욱 문제가 보일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친구의 아이의 꿈을 꾸면 잊지 않도록 곧바로 메모해 두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본 적이 없는 친구의 아이라면 아마 앞으로 자신에게 경고하는 꿈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낯선 친구의 아이의 꿈을 꾸었다고 해서 나쁜 일이 일어나는 것도 아닙니다.

당신의 '어린이 같은 부분' '미숙하지만 충분히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갖고 있다'라는 키워드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친구의 아이의 꿈을 꾸었기 때문에 나쁜 일이 일어난다고는 생각하지 않고, 자신이 어른의 대응을 유의하는 것으로 충분히 회피할 수 있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11. 친구가 죽는 꿈해몽

「죽는다」라고 하는 키워드는 그다지 좋은 인상을 받지 않습니다만, 실은 「리셋」이라고 하는 일도 들은 적이 있는 것은 아닐까요? 죽는다는 의미에는 도대체 어떤 내용이 숨어 있는 것일까요? 그것은 친구나 동급생의 관계에도 강하게 영향을 주는 것 같네요.

죽는 인상은 좋지는 않지만, 실은 「죽는다」라고 하는 일에 좋은 의미를 가져오고 있는 것도 많이 포함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 친구가 죽어 버리는 것이 아닐까 걱정할 것은 없습니다. 친구가 꿈에서 죽으면 자신의 전기가 방문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생각해 보세요.

 

12. 친구가 이사가는 꿈

친구가 이사할 경우, 자신의 도전이나 변화, 현상을 타파하고 싶은 기분이 강한 것 같네요. 이사한다는 것은 현재의 상황이 꾸준히 변화하기 때문에, 현재의 변화를 요구하고 있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현상에 불만이나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

 

체크!!! 이사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이사 꿈 이사하는 꿈 해몽 풀이 (작은, 큰 집으로, 이사가는 꿈)

이사 꿈, 이사하는 꿈 해몽 풀이 (작은, 큰 집으로, 이사가는, 이사준비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포장을 하고 어디론가 이사하는 꿈, 이미 이사를 하여 새

baupapa.tistory.com

13. 친구가 우는 꿈해몽

친구가 우는 꿈 울고 있는 꿈은 정화되고 있는 스트레스 발산 등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슬픈 기분이라면 과거에 일어난 외상을 꿈에서 기억하거나 다른 사람에게는 울음을 보이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당신의 자존심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울고 깨끗해 진다면, 현상을 정화하거나 스트레스 발산하고 싶은 표현이나, 실제로 울는 꿈을 꾸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발산시키려고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우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우는 꿈 해몽 - 눈물 흘리는 꿈은 기쁜 일이 일어나는 신호!

우는 꿈 해몽 - 눈물 흘리는 꿈은 기쁜 일이 일어나는 신호!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 속에서 울고 있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슬프고 굵은 눈물이 난다거나 감격

baupapa.tistory.com

14. 친구의 집에 화재가 발생하는 꿈

친구나 동급생의 집이 불타는 경우, 화재와는 활발하게 불이 불타오르므로 자신이 화재의 근원이 되어 있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트러블의 원인이나 문제의 근원이 당신에게 있는 것도 생각할 수 있으므로, 일단 인간 관계나 트러블의 원인을 재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에게 문제가 있으면 신속하게 해결하고 신속하게 사과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화재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화재 꿈 해몽, 불이 나는 꿈, 불 꿈의 의미

화재 꿈 해몽, 불이 나는 꿈, 불 꿈해몽 불이 나거나 불에 타는 꿈의 경우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 같아 불안합니다. 사실 "불에 관련된 꿈" 은 번영을 나타내는 대길 꿈입니다! 꿈에서 "화재의

baupapa.tistory.com

15. 친구가 아픈 꿈

조심해야 할 꿈이 됩니다. 서두에서 「친구」=「당신 자신」이라고 전했던 것처럼, 자신의 몸의 사인의 가능성이 생각되는 것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당신이 아프다는 것을 알리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친구가 아프고 죽는 꿈이라면 그 질병을 이기겠다는 사인이므로 아프지 않고 몸에 부담이 되는 일 등을 한 번 검토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체크!!! 질병 꿈 아픈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병에 걸리는 꿈 해몽 20가지 (질병 꿈 해몽 풀이)

병에 걸리는 꿈 (질병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병에 걸리는 꿈(질병의 꿈)을 꾸었을 때는 기분이 우울해져 있을 때가 많습니다. 이 꿈이 나타내는 것은 기

baupapa.tistory.com

16. 친구와 재회하는 꿈

재회한 친구와의 관계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흉몽입니다.  재회해도 좋은 인상이 아닌가? 그렇게 생각되기 쉽지만, 실은 당신의 마음의 깊은 곳에 숨어있는 "마무리"라는 마음에 달려있는 경우가 생각됩니다.

아마도 과거의 싫은 것을 기억하고 싫은 기분에 잠길 것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시간이 해결해주는 것도 생각할 수 있으므로 너무 신경쓰지 않고 보내도록 유의합시다.

 

 

17. 친구와 여행을 가는 꿈

새로운 것에 도전하거나 인간 관계에서 벗어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인생이 지루하다고 느낄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이, 현재 상태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것에 도전하거나 번거로운 인간 관계로부터 떠나고 싶다고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여행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여행 꿈 해몽 풀이 ( 여행하는, 여행다니는, 해외여행 꿈 )

여행 꿈 해몽 풀이 ( 여행하는, 여행다니는, 해외여행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여행 준비를 하는 꿈이나 여행을 가는 꿈, 앞으로 배를 타려고 하는 꿈 같은 여행에

baupapa.tistory.com

18. 친구와 관계를 가지는 꿈

친구와 성적인 관계를 가진다는 것은 성적 의욕이 솟아오르고 있다고 생각하는 방법이나 또 「임신」을 의미하는 곳에서 뭔가 「창조」하는 크리에이티브한 발상이나 재능이 개화하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이성 친구와 몸의 관계를 가지는 것으로 무언가와 통하고 싶은 등 문제가 있는 경우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친구와 몸의 관계를 가진 꿈을 꾸면서 문제가 해결되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19. 친구와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싸움이나 트러블 등의 이야기가 아니라, 담담하게 무언가를 친구와 이야기하고 있는 경우, 그 친구와 당신은 「소원」이 되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과 이야기하는 친구들에게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싫어하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보고, 상대에게 싫은 생각을 시키고 있는 것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체크!!!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대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얘기하는 꿈,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얘기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을 꿀 때 뭔가를 먹고 있는 장면과 분노로 인해 자신이 화가 나서 대화를 하는 중이

baupapa.tistory.com

20. 친구를 도와주는 꿈

친구를 돕는 꿈은 반대로 상대방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때문에, 곤란한 일이나 스트레스가 있는 경우 그 친구가 당신의 고민을 듣거나 해결해 주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한 번 그 친구에게 상담해 보는 것으로 해결해 줄지도 모릅니다.

 

21. 친구와 함께 사는 꿈

친구와 함께 사는 꿈은, 「집」=「지켜진다」라고 안심하는 상징이기도 하기 때문에, 함께 사는 친구로부터 지켜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함께 사는 친구에게 '동료가 되었으면 좋겠다', '지키고 싶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등이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22. 친구에게서 도망치는 꿈

친구로부터 도망치고 있는 꿈은, 당신이 문제가 있는 것으로부터 도망치고 싶다고 느끼고 있을 때 일어나기 쉽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때문에, 도망친다는 행위에 달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오랫동안 고민하고 있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체크!!! 도망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23. 친구가 범죄를 저지르는 꿈

범죄를 저지르는 꿈은 당신이 실제로 범죄를 저지르고 싶다는 잠재 의식이 아닙니다. 어느 쪽인가 하면 길몽의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절도를 하는 꿈은 지금 얻고 싶은 것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향해 노력을 하는 중일 수 있습니다. 또, 방화하는 꿈은 성욕이 높아지고, 또한 성욕이 있기 때문에 이성으로부터 매력적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사기를 치는 경우 '내면을 확인하자'는 사인입니다. 이와 같이, 지금의 당신의 상황과 범하고 있는 범죄의 꿈의 내용에도 각각의 의미가 있습니다.

 

 

#### 정리 ####

친구의 꿈에 대해 본 꿈을 기록해 두면 언제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 등의 사이클을 알 수 있습니다.

꿈은 친구에게 메시지의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