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 꿈 해몽, 불이 나는 꿈, 불 꿈의 의미

화재 꿈 해몽, 불이 나는 꿈, 불 꿈해몽


 

 

 

 

 

불이 나거나 불에 타는 꿈의 경우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 같아 불안합니다. 사실 "불에 관련된 꿈" 은 번영을 나타내는 대길 꿈입니다! 꿈에서 "화재의 불꽃" 은 앞으로 당신의 운기가 상승해 나가는 모습을 격렬하게 타오르는 불꽃의 기세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불 꿈이 어떤 의미로 해석될까요? 그러면 여러가지 화재의 꿈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집이  불에 타는 꿈 해몽

격렬하게 타오르는 불길에 의해 집이 불타오르는 꿈은 가족 번영의 대길 꿈! 이때 불꽃의 크기는 미래의 번영도에 비례하고, 작은 화재 (작은 불) 정도의 화재보다 격렬하게 힘차게 하늘을 태우는 정도의 큰 화재( 큰 불 ) 과 같이 화재로 집이 전소되는 것이 더 큰 행운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 집 안에서 화재가 발생하는 꿈
집 안에서 불이 나는 꿈은 자신의 운기가 상승해 나가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가족의 누군가가 출세를 하거나 발탁를 받거나 권위 있는 상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생겨 자신의 수준이 향상되어 기회를 잡아 나갈 기회가 늘어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영업이나 사업을 영위하는 가정하면 매출이 급격하게 늘어나거나, 대량의 신규 계약을 취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3. 남의 집이나 건물에 화재가 발생하는 꿈
모르는 집이나 어느 빌딩, 건물이 화재가되는 꿈이나 화재 현장에 조우하는 꿈은 당신의 운이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새로운 일이나 사업 또는 하고 싶었던 취미를 시작한다면 지금이 그 기회 기임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꾸준히 남몰래 노력했던 사람이 꾼 꿈이라면 지금까지의 실적과 능력이 평가를 받아 빛을 보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4. 학교가 불이 나서 타는 꿈
다니고 있던 학교에 불이 나는 것을 보는 꿈도 기본적으로 자신의 운기가 상승으로 향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학생 분들이 학교에 불이 나는 꿈을 봤을 때는 학교 성적이 향상하고, 동아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고 학교 생활이 더 즐거워지는 등 운기가 호전될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직장인 분들이 학교에 불이 나는 꿈을 보았을 때는 특히 사업운의 상승을 의미하고, 실적이 늘어나거나 월급이 올라가거나 일이 더 즐거워하는 등 호전의 운기가 도래 할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5. 연쇄 방화범이 되는 꿈
방화범이 되는 것은 안 좋은 일이지만 꿈에서 자신이 방화범이 된 것은 당신의 운기가 점진적으로 상승해 가는 것을 알리고 있으며, 만약 현재 종사하고 있는 일 (자격증 등)이 있으면 좋은 결과가 생기고, 당신의 인생에서 매우 중요한 순간이 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6. 불이 시작되는 것을 본 꿈 해몽
콘센트에서 발화 원인 불명의 화재 등으로 불이 시작되는 꿈은 현재 종사하고 있는 일이 앞으로 시간을 두고 발전 · 번영 해 나갈 것을 알려줍니다. 불이 시작되는 꿈을 꾸게 되면, 공부 나 자격 등 새로운 기술을 익히는 등 자신이 종사하고 있는 일을 계속 해 나가면 큰 행운에 찾아올 것입니다.

7. 집의 바닥 또는 마루가 불타는 꿈
집의 바닥 또는 마루가 불타는 꿈은 아내의 노력과 지원에 의해 가운이 상승하고 일가가 번영 및 발전으로 향하는 것을 말합니다. 

 

 

8. 전기 콘센트에서 불이 발화되는 꿈
 짐작도 하지 못했는데 불이 번지는 꿈을 (불이 붙는 꿈)을 볼 때는 운기의 싹이 오르고 있음을 알리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포기하고 있던 것에 과감하게 도전하기 좋은 시기임을 알려 줍니다. 

9. 모르는 사이 어디선가 불이 퍼지는 꿈
갑자기 어디선가 불이 시작되는 꿈은 길몽입니다. 지금까지 노력해온 것이 결실을 맺을 때이기도 하며, 당신이 활약할 장소가 넓어지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운세가 상승해 나가는 모습을 불의 세기로 알 수 있지만 있지만, 이때 발화된 불을 당신이 꺼버렸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결과적으로 부진으로 끝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10. 화재로 폭발이 일어날 꿈
화재로 건물이나 뭔가가 폭발하는 꿈은 화재와 폭발로 대길 운을 나타냅니다. 폭발하는 꿈도 그 충격의 크기가 행운의 크기와 비례하고, 대폭발 일수록 큰 행운이 한꺼번에 다가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11. 절이나 교회, 성당 등 종교적 건물에 불이 나는 꿈
 큰 불길이 난 화재의 꿈은 침체하고 있던 상황이 당신의 노력과 사람과의 인연에 의해 훌륭하게 되살아 나서, 부활, 운세가 호전가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처음에는 하얀 연기가 올라 있었지만 순식간에 불길이 확산되어 건물에 퍼지는 꿈은 지금하고 있는 일을 계속하게 되면, 좋은 사람과의 인연과 친구와 가족의 협력을 통해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해 줄 수있는 축복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12. 도시에 화재가 발생해서 불이 나는 꿈
도시 화재의 꿈은 당신의 운세가 상승하는 길몽! 멀리서 보이는 작은 불꽃도 "화재" 라고 인식하고있는 꿈이라면 같은 의미입니다. 불꽃의 크기와 기세는 운세의 상승 정도를 나타내는 때문에 도시 전체를 불타 버릴 정도의 심한 큰불은 놀라운 운세의 상승을 말하고 있기 때문에, 일이나 취미, 연애 등 무엇이라도 과감하게 도전해 나가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있을 것이다.

13. 화재로 옷이 불에 타는는 꿈해몽
화재로 발생한 불로 인해 입고 있는 옷이 불타는 꿈은 자신의 운기가 상승 해 나가는 것을 말합니다. 또한, 자신의 옷을 태우는 꿈은 미래의 재앙과 액을 지불하고 행운을 알리는 의미를 갖습니다.

 


14. 사람이 불에 타는 데 그 사람을 돕는 꿈
화재 속에서 사람을 구하는 꿈은 당신에게 운기가 호전되어 직장이나 사업 등으로 이익을 얻을 수 길몽이 됩니다. 혹은 현재 다투고 있던 문제를 안고 있던 사람의 경우 자신에게 승부 운이 붙는 것을 나타 내기 때문에 도전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15. 산불 꿈 · 야산이 불타 오르는 꿈 해몽
산불이 나서 야산이나 들판이 타는 꿈은 신규 사업 및 신규 개척을 하면 이익이 많이 나오는 것을 말합니다. 또는 승진 · 승격을 말하는 경우에 볼 수 있습니다.

 


16. 소화기로 불 끄는 꿈, 불이 꺼지지 않는 꿈
행운의 상징인 불을 끄려는 꿈은 재난과 불운에 휩쓸리는 것을 경고하는 꿈이지만, 결과적으로 화재가 진정되지 않는 꿈 이라면 행운을 손에 넣을 수있는 것을 말합니다. 반대로 불을 꺼버렸다면 자신에게 다가올 행운을 없앤 꿈이 됩니다.  자신이 필사적으로 물이나 소화기 액을 뿌려 화재를 끄고 있는 모습은 자신에게 잘못된 판단이 있음을 경고하고 있는 것입니다. 

 

 

17. 화재로 사람이 불에 타는 꿈 · 화상으로 사망한 사람을 보는 꿈
화재로 사람이 불에 타서 부상을 당하거나 죽는 꿈은 상상하기도 무서운 꿈이지만,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거나 맡기는 게임에서 승리를 얻는 등 좋은 암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까맣게 타서 죽은 사람을 보는 꿈도 임시 수입이 늘거나 비상금이 발견되는 등 돈에 관한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18. 불이 나서 자신이 화상을 입는 꿈
자신에게 화재의 불똥이 튀어 화상을 입거나 어떤 식으로든 불로 인해 다치는 꿈은 당신이 직장에서 출세와 성과를 얻고, 재운이 올라가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광범위하게 화상을 입는 꿈은 무섭게 느껴지지만 화상의 넓이가 상징하는 것처럼 더 큰 재운의 방문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19. 불을 끄려고 필사적으로 움직이는 꿈 해몽
 양동이에 물을 길어 오거나 소화기 또는 모래, 이불을 이용해서 어떻게든 불을 끄려고 하는 꿈은 곤란한 일이 생기거나 문제가 가까워 졌음을 알리는 경고성 꿈입니다. 또한 소방차를 부르는 꿈도 불을 끄려고하는 꿈입니다. 화재의 꿈은 당신이 번영해 나가는 것을 말하는데 불을 꺼서 행운을 놓치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20. 화재의 검은 연기만 보이는 꿈
불길에 싸여있는 화재가 아닌 연기가 피어 오르고 있고, 검은 연기만 보이는 화재의 꿈은 어떤 걱정거리가 발생하거나 참고 인내해야 하는 일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만약 화재의 꿈을보고 걱정하고 있었다면 불이 나는 꿈은 행운이 찾아오는 꿈이므로 꿈에서라도 적극적으로 나설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