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 꿈 해몽, 지진이 나는 꿈, 지진 나는 꿈 의미

지진 꿈 해몽, 지진이 나는 꿈, 지진 나는 꿈 의미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인생의 큰 전환점의 시기와 당신을 둘러싼 상황이 확 바뀌는 경우에 지진이 나는 꿈을 볼 수 있습니다. 꿈에서 대지(땅)과 지상은 "정신적 · 경제적 기반" 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땅과 땅이 근본적으로 흔들리는 지진 나는 꿈은 사물의 급격한 변화 및 운세의 큰 변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이 지진의 꿈은 길흉 모두 의미가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 명확한 판단이 어려운 꿈 중 하나입니다.

지진 꿈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꿈에서 본 지진이 나는 꿈이라면 꿈의 내용을 잘 생각해 보고 그 의미를 잘 파악해 보는 게 어떨까요?

 

 

1. 큰 지진이 나는 꿈해몽(땅이 갈라지는 꿈)
당신의 집도 포함하여 거리의 집과 건물이 모두 붕괴할 정도의 큰 지진이라면 그만큼 격변하는 미래의 모습을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가치관이나 세계관도 크게 바뀌어 가는 정도의 큰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나타내고 있어 전직이나 이직, 부서 배치 전환, 이사 등 앞으로 새로운 환경의 변화 나 새로운 생활이 시작하기 전에 볼 수 있습니다.

 


2. 소규모(작은)  지진이 나는 꿈이라면 작은 변화를 의미
앞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지반이 크게 흔들리는 정도의 지진의 꿈이라면, 그 지진의 규모에 비례하여 큰 변화의 방문을 의미합니다.

 

 

3. 지진이 나서 깨진 유리와 파편이 몸에 박혀서 다친 꿈해몽
지진의 영향으로 깨진 유리와 파편이 자신의 몸에 박힌 꿈이라면 재운이 생기고 행운의 사건이 일어 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은 이익이 상승하는 미래의 모습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깨진 유리와 파편을 꿈에서 모두 제거하거나 빼 버리면, 모처럼 재운이 붙는 사건이 일어나도 스스로 그 기회를 놓치는 의미로 바뀌기 때문에, 꿈 속에서 몸에 박힌 유리는 그대로 둬야 합니다.  


4. 지진 후 지상에서 꽃이 피기 시작하는 꿈
대지진 후 지상에서 꽃이 피기 시작하는 꿈은 이제 당신의 운기가 개운하고  기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지상 가득 만발한 꽃을 보는 꿈이라면, 사업운과 애정 운도 풍족해져 지금까지의 노력과 고생이 보답하거나 노력이 재평가되는 등의 사건이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5. 지진이 나서 나무가 쓰러지는 꿈
지진으로 나무가 쓰러지는 꿈은 사고 나 문제, 병원 등에 주의를 둬야 하는 경고의 꿈입니다. 자신에게 이변이 있는 경우 나무가 쓰러지는 꿈을 꿀 수 있지만, 소중한 가족과 친족의 질병이나 사고 등을 알리고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꿈에서 꺤 후 1주일 정도는 운전 등을 조심하여 자신과 가족의 건강에 이상이 없는지 신경을 써야 합니다. 경고하는 꿈은 미리 알려져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조심하면 재앙과 재난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6. 지진이 발생했는데 자신의 집을 제외한 나머지만 피해를 받은 꿈
지진의 꿈에서 당신의 집만 무사하고 주위의 건물만이 무너진 꿈은 자신의 주위에서 일어나는 환경의 변화 나 문제 등을 의미합니다. 당신에게 어떤 생각이나 가치관의 전환이 요구되는 사건이 일어날 것이다.

 


7. 누군가와 함께 지진이 났을 때 만나는 꿈
친구나 가족, 회사 동료 등 아는 사람과 함께 지진을 같이 당하고  피해를 받는 꿈은 그 사람으로 인해 당신에게 현재 상황 변화가 생기는 것을 가르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가족과 친하게 사람과 함께 있을 때 지진이 오는 꿈은 지진이 발생 한 상대의 인생관이 바뀌거나 환경이나 상황의 변화가 이제 곧 일어날 것을 알려줍니다 

 

 

 

지진의 꿈은 일신상에 일어나는 변화의 전조가 되는 꿈입니다. 이번에 소개 한 것처럼, 좋은 변화가되거나 나쁜 변화되는지를 판단하려면 현재 자신의 운세를 잘 판단해야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