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는 꿈 속에서 당신은 무엇으로부터 도망치고 있었습니까?

사람일까요? 동물일까요? 아니면 미지의 생물에게서 일까요? 

이번에는 "쫓는 꿈, 쫓기는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쫓기는 꿈에서 도망치는 꿈 해몽

쫓기는 꿈에서 도망치는 것은 현재의 운기의 호전과 회복을 암시합니다. 지금 두려움이나 불안을 느끼고있는 대상은 사라지고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전개가 기다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자신의 꿈을 만들어 낸 것으로부터 도망칠 수 없는 것입니다. 지금은 괜찮아도 같은 문제가 얼굴을 내밀고 올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2. 쫓기는 꿈에서 도망치다가 잡히는 꿈 해몽 풀이

아무리 도망치려고 해도 따라 잡히는 경우는 도망쳐 다니는 것이 불가능 하다는 암시입니다. 반대로 말하면 문제에 직면 할 타이밍, 기회의 방문을 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심을 얻고 싶은 상대로부터 도망쳐도 따라 잡히는 꿈은 상대방과 관계를 가지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지금 당신에게 중요한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3. 쫓기는 꿈에서 누군가와 도망치는 꿈

누군가와 함께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을 꾼 것은 혼자 문제에 맞서지 않는 것에 대한 충고가 담겨져 있습니다. 지금 안고 있는 과제와 불안에 대한 자세를 재검토하는 편이 좋습니다. 

자신의 문제는 역시 스스로 답을 낼 수 밖에 없습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함께 도망치는 사람이 당신에게 중요 인물임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이 꿈을 보면, 실제로 같이 도망쳤던 사람과  연락을 해보세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4. 도망치거나 쫓기는 꿈에서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는 꿈

쫓기는, 도망가는 꿈에서 도와주는 사람은 현실에서도 당신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밀어 줄 사람입니다. 만약 정말로 곤란하다면, 솔직하게 상대에게 도움을 부탁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누군가가 도움 기다리기만 하는 자세에 대한 충고도 있습니다. 스스로 움직이지 않는 한 언제까지라도 도움이 오지 않는 것을 전해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짐작이 있다면 먼저 자신이해야 할 일을 제대로 할 일.
내 안의 응석을 쫓아 버립시 다.
 

 

5. 도망가다가 쫓기다가 죽는 꿈 해몽 풀이

사람이 죽는 꿈에서 당신을 죽이려고 하는 사람, 즉 그 인물은 사실 자신의 분신인 것이 대부분입니다. 자신의 싫은 부분을 죽이는 것으로 새로운 자신으로 다시 태어나려고 하는 마음의 작용이 거기에 나타나 있습니다.

도망가는 꿈에서 당신이 죽는다면 당신은 환생을 한다는 암시이며, 이것은 운기의 재생과 영적 환생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반면 쫓기고 죽을뻔한 장면을 보는 것은 변함에 두려움을 안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편견이 방해하여 좀처럼 자신을 바꾸는 용기가 나지 않는 것입니다. 계속 도망만 쳐서는 자신을 바꾸기에 상당한 시간이 걸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은 재생을 뜻한다. 더 알아볼까요?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해몽을 확인하면..

baupapa.tistory.com

 

6. 누군가가 무언가에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누군가가 뭔가에 쫓기는 것은 실제로 당신이 쫓기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쫓기는 경우보다 긴급성이 낮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이 꿈은 당신 안에 태어나고 염원을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누가 무엇에 쫓기는지에 힌트가 있습니다. 꿈의 이야기와 인상에 남는 장면을 되돌아보고, 심층 심리가 전하고 싶은 마음을 살펴 보세요. 
 

7. 사람에게 쫓기는 꿈해몽

당신을 쫓아 오는 사람은 당신을 멀리 하는 것에 대한 상징입니다.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을 꾸면 그 사람에 대해 압력을 느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쫓아되는 꿈인가에 따라 그 의미가 다릅니다.

 

 

8. 좋아하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 의미

호의를 품고있는 사람이나 짝사랑하는 상대방에게 도망치는 꿈은 실제로는 상대가 나에게 연락을 해주었으면 하는 감정 의 표현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연결되고 싶은 당신의 소망이 반영된 것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9. 싫은 사람에게 도망치는 꿈 해몽

싫은 사람에게 쫓기는 것은 상대방으로부터받는 압력의 표현입니다. 당신에게 상대의 존재가 위협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사람에게서 떠나거나 멀리할 수 없는 그런 마음의 갈등이 드러납니다. 

 

또한 해몽에서 싫은 사람은 자신의 싫은면을 나타내는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자신이 쫓기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자신으로부터 도망치고 싶어하는 당신의 내면의 마음이 나타나는 것일 수 있습니다. 

10. 이성 친구(남자친구, 여자친구)에게 쫓기는 꿈, 도망가는 꿈 해몽  

남자친구(여자친구) 나 남편(아내) 등 연인이나 배우자로부터 쫓기는 것은 당신이 안고 있는 불안의 표현입니다. 지금 두 사람의 관계에 꽤 원만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대로는 좋지 않다고 알고 있어도, 당신은 관계를 개선하는 단계를 좀처럼 내딛고 있지 않습니다. 이제 진지하게 행동에 옮기는 타이밍이 다가오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11. 옛 여자친구, 남자친구, 연인에게 쫓기는 꿈해몽 풀이

옛 남자 친구(여자친구)와 전 남편(전 아내, 마누라) 등 헤어진 연인이나 배우자로부터 쫓기는 장면은 과거의 사랑에 대한 미련이 남아서 입니다. 사실 기억은 안 난다고 하지만 당신에게 버릴 수 없는 과거의 연인이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의 연애에 만족한다면, 이와 같은 꿈은 다시 꾸지 않게 될 것입니다. 과거의 사랑에 얽매이지 말고 현재의 사랑에 충실하세요.

 

12. 이성에게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낯선 이성에게 쫓기는 장면은 진지한 연애를 추구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사실 그것은 자신이 누군가에게 쫓기고 싶다, 사랑받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만약 지금 애인이 없다면 멋진 이성이 접근했으면 하는 욕망으로 해석 할 수있는 것입니다. 또한 지금 연애중인 사람에게는 진지한 연애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책임에서 여전히 외면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말하면, 이제 진지한 연애에 마주할 필요가 있음을 알려 줍니다. 

 

13. 모르는 사람에게서 도망가는, 도망치는 꿈

당신을 쫓아 오는 모르는 사람은 실은 자신의 분신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장면은 마주해야 하는 과제에 몰리고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만, 누구든지 자신에게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즉, 당신이 도망치는 것에서는 결코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용기를 가지고 당신 자신에게서 이겨낼 수 있는 힘을 얻어야 합니다. 

체크!!! 모르는 사람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는?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baupapa.tistory.com

 

14. 어린이에게 쫓기는 꿈 (어린 아이가 쫓아 오는 꿈) 해몽

해몽, 꿈의 해석에서 아이는 순수함과 미숙의 상징입니다. 모르는 아이에게 쫓기는 것은 귀찮은 일이나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도망치고 있어도 언젠가는 그들과 마주해야 하는 것입니다. 

비록 마음이 무거워도 슬슬 각오를 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아이에게서 도망친다는 것은 자신의 약점, 어림을 직시하고 싶지 않은 기분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미숙한 부분을 수용하고 극복한다면 사람으로 너비도 넓어질 것입니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받아들이고 사랑해 주세요.

 

 

15. 연예인에게 쫓기는 꿈, 도망가는 꿈

연예인은 지위 또는 명예에 대한 열망의 상징입니다. 또는 자기 현시 욕구를 나타냅니다. 이 꿈은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필요한 사람으로  인정받고 싶은 생각이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실제로는 주위 사람들의 평가에 강한 불만을 품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꿈속에서 당신을 쫓아 오는 연예인은 관심을 갖고 있는 인물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그 연예인의 특징이나 느낌 등으로 당신 주변에 어떤 사람을 나타내고 있는지를 판단해 봅시다.

체크!!! 연예인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는?

 

이건 어떤 의미?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스타, 유명인, 연애인, 아이돌, 배우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랑을 하면 연인의 본심이나 짝사랑중인 상대의 기분을 알고 싶은 것은 세계 공통의..

baupapa.tistory.com

 

16. 외국인에게 쫓기는 꿈 해몽 풀이

외국인은 미지의 것, 이질적인 것들의 상징합니다. 외국인에게서 도망치는 것은 아직 모르는 가능성에 마음을 닫고 있는 상태의 표현입니다. 분명히, 당신도 깊은 부분에서는 "이대로는 안된다" 라고 생각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좀처럼 다음 행동에 내딛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꿈은 그런 마음의 갈등이 반영되는 것입니다. 

체크!!! 모르는 사람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는?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baupapa.tistory.com

 

17. 스토커에게 쫓기는 꿈, 도망치는 꿈 해몽   

해몽에서 스토커는 대인 관계의 불안을 나타냅니다. 스토커가 쫓아오는 것은 주위와의 커뮤니케이션 문제에 몰리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지금의 인간 관계에서 도망치고 싶어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스토커에게서 도망만 치는 것으로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좀더 과감히 문제에 정면으로 대처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체크!!! 스토커가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는?

 

스토커 꿈 해몽 15가지 ( 스토킹 감시, 미행 당하는 꿈, 침입자 꿈)

스토커 꿈 ( 스토킹 감시, 미행 당하는 꿈, 침입자 꿈) 침입자와 스토커 같은 모호한 인물이 꿈에 나타나는 것은 당신의 신변에 뭔가 문제나 위기가 방문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① 자신을 위협하는 무서운 인물..

baupapa.tistory.com

 

18. 나쁜 사람에게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보기에도 나쁜 사람, 수상한 사람, 칼과 권총을 가진 암살자, 살인범(살인자)가 쫓아 오는 꿈은 이러한 위험 인물은 사실 자신의 어두운면 당신의 그림자 부분입니다. 나쁜 사람에게 쫓기는 장면은 자신의 나쁜 부분의 개선 사항에서 도망 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쫓기는 꿈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번이나 말하고 있습니다만, 누구든지 자신에서 결코 벗어날 수 없습니다.  " 빨리 그 문제를 해결해 " 라고 당신의 심층 심리가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 다른 의미로 범죄자가 쫓아오는 꿈은 어떤 위험이 다가오고 있음을 예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을 위해 당분간 신중한 행동을 유의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19. 친구 · 지인에게 쫓기는 꿈, 도망가는 꿈 

친구 나 친지 등 아는 사이 사람이 쫓아 오는 꿈은 그 사람에 꺼림칙한 기분이 증거입니다. 상대에게 말할 수 없는 사건을 안고 괴로워하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언젠가는 숨기고 있는 것을 전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그 용기를 가질 수 없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특히 사이가 좋은 사람 일수록 상대를 다치게 하고 싶지 않아 본심을 숨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를 생각해야만 진실을 고백하고 있는 그대로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 부모님에게 쫓기는 꿈 해몽(아버지, 어머니, 아빠, 엄마 에게 도망치는 꿈)

아이에게 보호자인 부모는 권위의 상징이기도합니다. 부모가 쫓아 오는 것은 권위와 권력에 억압되고 답답함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아무래도 당신의 주위에 권위를 내세워 압력을 걸어 오는 사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사람은 직장 상사 나 학교 선생님이나 실제로 부모 (특히 아버지)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대처가 어려운 경우에는 그 인물로부터 거리를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는 빨리 누군가와 상담받도록 합시다. 

21. 경찰에 추격되는 꿈

경찰은 사회적 책임과 의무의 상징입니다. 경찰에게서 쫓기는 것은, 본래해야 할 역할과 책임을 포기하는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경찰은 절대 권력의 상징이기도하기 때문에 결코 현실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뭔가 짚이는 것이 있으면 가능한 빨리 착수하는 것이 마음도 편해질 것입니다. 해야 할 일은 빨리 끝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크!!! 경찰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는?

 

경찰 꿈 해몽 20가지 풀이(형사에게 쫓기는, 경찰이 되는, 나오는 꿈)

경찰 꿈 해몽 20가지 풀이 (형사에게 쫓기는, 경찰이 되는, 나오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평소 경찰에 걸리거나 만나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가끔 교통 신호를 위반하면 보게 되는 경우..

baupapa.tistory.com

 

22. 선생님이 쫓아오는 꿈 해몽 풀이

선생님은 사회적인 규칙의 상징입니다.  선생님이 쫓아오는 것은 당신의 의미에서 도망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말하자면, 현실 도피 욕구입니다. 사회의 규칙에서 벗어나보고 싶은 마음은 누구든지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그 마음을 행동으로 옮길 때, 그것은 자신의 본심인지 여부를 단단히 파악하고 나서야 합니다. 

체크!!! 선생님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는?

 

선생님 꿈 해몽 풀이(선생님 되는 꿈, 대화하는 꿈 등)

선생님 꿈 해몽 풀이 (선생님 되는 꿈, 대화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선생님이라고하면, 나이든 선생님, 무서운 선생님, 나쁜 선생님 등 나쁜 이미지를 가진 사람도 있고, "부드러..

baupapa.tistory.com

 

27. 직장 상사가 쫓아오는 꿈(직장 선임,  선배)

직장 상사에게 쫓기는 것은 일을 멀리하고 있는 것에 대한 암시입니다. 엄격한 할당량 및 납기에 의해 정신이 소모된 것 같습니다. 한두 번이라면 몰라도 계속 이 꿈을 꾸게 된다면 요주의입니다. 당신의 몸과 마음에서 긴급 신호(SOS)를 보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대로라면 당신이 쓰러질 수도 있습니다. 

 

제대로 휴식을 취하는 등, 심신의 관리에 노력합니다. 만약 일체 허용되지 않는 회사라면, 이제 단념하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자기 자신을 지키는 것은 당신밖에 못 하는 일입니다. 

28. 어른이 쫓아오는 꿈 해몽

어른(성인)이 쫓아와서 도망가는 꿈은 인간 관계의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는 지금 바로 트러블이 발생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신뢰했던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할 수도 잇습니다. 누구를 믿는다는 것은 좋은 것이지만 생각하지 않았던 배신에 혼란스러워 할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가까운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평소보다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작은 엇갈림과 오해가 생기더라도 즉시 대처하는 것이 문제를 미연에 방지 할 수 있습니다.

 

29. 동물에게 쫓기는 꿈 해몽 풀이

꿈에서 나오는 동물은 당신이 가슴 속에 간직하고 있는 본능적인 충동을 나타냅니다. 동물이 쫓아와서 도망가는 것은 당신 자신의 본능적인 욕망이 열리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또는 자신에게 그런 욕망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은 감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단지, 지금의 추세라면 욕망을 억압했던 반동으로 인해 폭주할 우려도 있을 것입니다.

우선 자신의 욕망을 부정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를 인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자.

30. 개가 쫓아오는 꿈 풀이

꿈에서 개는 남성의 상징입니다. 개에게 쫓기는 꿈은 여자가 꿀 때 끈질기게 따라 다니는 남성에 대한 걱정이 될 것입니다. 이상한 오해를 받지 않도록 평소 언행에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남성에게 개는 부하와 후배 등 아랫 사람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쩌면 평소 아래로 보고 있는 사람에게 뼈 아픈 공격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평소 오만한 태도를 취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31.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 도망 꿈 해몽 풀이

꿈에서 본 고양이는 여성의 상징입니다. 고양이에게 쫓기는 장면은 가까운 여성과의 관계에 고민하는 징조입니다. 여성, 그 고양이는 사랑이나 일의 경쟁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남성에게는 당신을 속박해 오는 그녀(연인 또는 아내)를 나타냅니다.

32. 양이 쫓아오는 꿈

양은 친밀한 인간 관계의 상징입니다. 이런 양에게 쫓기는 꿈은 지금의 인간 관계가 당신의 짐이 되고 있는 암시입니다. 또한 건강 상태의 악화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양의 꿈의 대부분은 좋은 의미를 나타내고 있으므로, 실제 자신의 상황을 감안하여 신중하게 판단하십시오.

 

33. 코끼리가 쫓아오는 꿈

코끼리는 풍요 로움과 신성함을 나타내는 기호입니다. 코끼리에게 쫓기는 꿈은 자신의 내면의 힘을 발휘하지 못하는 현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은 있는 힘의 전부를 내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이 있어도, 우선 눈앞의 해야할 일에 집중하는 것이 관건이 될 것입니다.

34. 소에게 쫓기는 꿈 해몽 풀이

소는 풍요로움과 공격성을 나타내는 동물입니다. 그런 소에게 쫓기는 꿈은 축복 환경에 대한 감사가 부족한 것에 대한 충고일지도 모릅니다.

당신 안에 숨겨진 공격 가능성이 점차 커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평소의 생활 태도와 자신의 심정에서 심층 심리가 전달하는 메시지를 살펴 봅시다.

 

35. 돼지에게 쫓기는 꿈해몽 의미

돼지는 생명력과 욕망의 상징입니다. 그런 돼지가 쫓아오는 것은 내면의 욕망이 날로 커지고 있는 암시입니다. 이대로 가면 욕망에 져서 게으른 생활에 빠져 버릴지도 모릅니다.

특히 성적인 욕구가 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적당히 하지 않으면 삶의 평범함이 깨질지도 모릅니다. 부디 조심합시다.

36. 원숭이가 쫓아오는 꿈, 원숭이에게서 도망가는 꿈

원숭이는 꿈에서 천박이나 어리석음의 상징입니다. 원숭이에게 쫓기는 것은 미숙한 자신을 부정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말하자면, 당신의 약점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미숙한 당신에 대해서 다시 한 번 돌이켜보고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37. 늑대에게서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늑대는 해몽에서 위험을 나타내는 동물입니다. 늑대가 쫓아 온다는 것은 어떤 위험이 임박함을 암시합니다. 또는 접근하는 위험을 피하려는 심리의 표현입니다.

특히 여성에게는 위험한 남자를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심하세요.

38. 말에게 쫓기는 꿈

말은 행동력과 욕망의 상징입니다. 그 말이 쫓아오고 있는 것은 자신도 제어 할 수 없는 충동에 당황함을 보여줍니다.
이대로 가면 예상치 못한 위험에 잡힐 우려가 있을 것입니다. 욕망을 잘 발산하고 해소하는 것을 유의합시다.

39. 무서운 곰, 큰 곰이 쫓아오는 꿈

해몽에서 곰은 모성의 상징입니다. 또한 속박과 지배, 질투를 나타냅니다. 곰에게서 도망치는 것은 사람으로부터 벗어나려고 하는 심리의 표현입니다.

과잉 보호하고 있는 어머니와 까다로운 상사 등으로부터 자립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40. 호랑이에게 쫓기는 꿈, 쫓아오는 꿈

호랑이는 강렬한 파워의 상징입니다. 호랑이의 꿈을 꾸게 되면, 운기가 최고조의 상태에 있는 상태입니다. 호랑이에게 쫓기는 것은 지금 힘든 상황에 있는 사람들에게 상황의 호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면 순조로운 생활을 보내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충동적인 행동에 의한 실패를 나타내는 수입니다. 감정적으로 일을 결정하지 않도록 조심하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41. 사자가 쫓아오는 꿈, 사자에게서 도망치는 꿈 해몽 풀이

'백수의 왕'이라 불리는 사자 해몽에서 절대적인 권력 거대한 에너지의 상징입니다. 사자가 쫓아오는 것은 사랑이나 일에서 당신을 압도하는듯한 기세있는 사람이 가까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 안에 있는 엄청난 욕망에 이성이 무너질뻔한 상황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자신의 욕망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해소하는 방향으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42. 뱀이 쫓아오는 꿈, 뱀에게 쫓기는 꿈해몽 풀이

뱀은 실로 다양한 의미를 가집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뱀에게 쫓기는 꿈은 심신의 부진을 경고하는 꿈인 경우가 많습니다.

컨디션 관리는 물론, 이미 몸 상태가 불안한 상태라면 빨리 병원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당신이 여성인 경우 남성에게 접근을 받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은 남성에 대해 두려움을 느끼고 있지만, 그 이면에는 연애에 대한 기대와 성적인 욕망이 숨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43. 악어에게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악어는 다가오는 위험의 상징입니다. 악어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 되면 어떤 재앙이 다가오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분간은 신중한 행동을 유의합시다.

또한 물속에서 악어에게 쫓기는 것도 건강 상태의 악화를 경고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조금이라도 컨디션에 불안을 느끼면 빨리 병원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44. 공룡 쫓아오는, 쫓기는, 도망치는 꿈 해몽

공룡은 큰 위협이나 본능적인 힘의 상징입니다. 공룡이 쫓아오는 것은 피할 수 없는 것에 대한 불안과 두려움의 표현입니다.

당신을 가두는 것, 괴롭히는 것에서 도망치고 싶어하는 마음이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그러나 비록 꿈 속에서 공룡에 의해 막히거나 쫓기는 경우 그 상황에서 벗어나기가 힘들 것입니다. 각오를 하고 정면으로 부딪쳐 보는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45. 까마귀에게 쫓기는 꿈 해몽 풀이

까마귀는 불길한 전조입니다. 까마귀가 쫓아오는 꿈은 재앙과 문제가 임박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사고 나 응급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계속 될 우려가 있습니다. 부디 무리하지 않게 해주세요.

 

46. 벌레에게 쫓기는 꿈, 도망치는 꿈

벌레는 불쾌한 것, 불성실을 상징합니다. 벌레에게 쫓기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의 질투와 원한에 시달릴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거기에서 도망친다면 더욱 수렁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또한 자신이 부정적인 감정에 사로 잡혀있는 우려도 있습니다. 거기에서 벗어나기에는 약한 자신을 이길 용기가 필요할 것입니다.

47. 벌(꿀벌, 말벌)이 쫓아오는 꿈, 쫓기는 꿈

꿈의 해석에서 벌은 위험의 상징입니다. 또한 인간 관계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벌에게서 도망치는 꿈을 꾸게 되면 대인 관계 문제에 주의해 주세요. 생각지 못한 것으로, 누군가의 공격을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특히 평소 언행에 조심을 하고 조심성없는 발언으로 누군가를 화나게 해버릴지도 모릅니다.

48. 거미에게 쫓기는 꿈 해몽

  거미는 꿈에서 예지적인 의미를 가진 벌레입니다. 종종 어떤 경고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거미가 쫓아오게 된 꿈을 꾸는 건 건강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컨디션 관리에 최대한 주의를 기울여야 할 시기입니다.

49. 바퀴벌레에게 쫓기는 꿈, 바퀴벌레가 쫓아오는 꿈

  바퀴벌레는 "혐오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 바퀴벌레가 쫓아오는 것은 싫은 사람이나 사물을 피하려는 심리의 표현입니다.

하지만, 도망가면 도망갈수록 그 반대로 당신을 쫓아올 것입니다. 계속 피할수만은 없습니다. 각오를 다지고 싫은 것을 물리쳐 버리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50. 지네에게서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지네는 생명력과 공격성의 상징입니다. 그 지네가 쫓아오는 꿈은 심신의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여 있다는 암시입니다.

일상적으로 느끼는 좌절이 심신에 나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선은 기분 전환을 하고 마음을 신선한 상태로 되돌리는 것부터 시작해 봅시다.

51. 무서운 무언가를 쫓기고 있는 꿈, 도망치는 꿈

뭔가가 쫓아오는 꿈, 무언가에 도망치는 꿈을 꾸었는데, 그 "무언가의 정체" 를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실, 당신을 쫓아 오는 정체 모를 무서운 것은 콤플렉스와 약점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그 콤플렉스와 약점에 의해 심리적으로 몰리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혹시 당신은 자신을 비난하거나 자기 학대를 하는 기운이 너무 강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자신에게 불리하게 생각되는 선입견은 버리고 더 낙관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어떨까요? 때로는 자신의 형편에 맞게 생각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52. 귀신에게 쫓기는 꿈, 귀신으로부터 도망치는 꿈해몽 풀이

꿈에서 귀신 또는 유령, 고스트는 마음 깊은 곳에 숨어있는 '정체 모를 불안'의 상징입니다.

마음의 막연한 기분과 공포심의 표현입니다. 귀신에게 쫓기게 되는 것은 그 불안과 공포가 가까이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우선 불안의 원인을 특정할 상황을 개선하는 열쇠입니다.
도망치지 않고 내 안의 불안과 마주합시다.

또한 자고있을 때 몸을 차게 한다던가, 잠들기 어려움을 느낄 때에도 귀신이 쫓아오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만약 일어날 때 잠들기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고 하면 그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53. 좀비가 쫓아오는 꿈, 좀비에게 쫓기는 꿈 해몽

  좀비는 혐오감이나 정신적인 압력의 상징입니다. 특히 여성들은 남성과의 성행위에 대한 혐오를 나타냅니다.
좀비가 쫓아오는 꿈을 여성이 꿀 경우 남성과의 잠자리에 대한 혐오와 압력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남자와 행위에 불안과 고민을 안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는 관심없는 남성의 끈질긴 접근에 고민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남성에게는 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도망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도망치지 못하고 압박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마음가짐을 다잡을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침착하게 다음 문제에 마주하면 반드시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입니다.

54. 뱀파이어가 쫓아오는 꿈, 뱀파이어에게 쫓기는 꿈해몽

뱀파이어 불안의 상징입니다. 여성들은 남성에 대한 불신의 표현입니다. 그 뱀파이어가 쫓아오는 것은 불안한 마음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암시입니다.

최근 당신을 너무 걱정시키는 일이 일어나거나 앞으로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사건에서 벗어나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맞설 각오를 다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55. 악마에게 쫓기는 꿈, 도망치는 꿈 해몽 풀이

환상의 존재인 악마, 마귀는 운세에서 자신의 마음 속에 자리잡은 어둠의 상징입니다.

악마가 쫓아오는 것은 욕망과 질투 등의 부정적인 감정에 휩쓸릴 뻔했다는 암시입니다. 단지 당신이 그들을 부정할수록 그 고통은 더해집니다.

부정적인 감정도 자신의 일부라고 받아들이고 용서를 해주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마음의 평화를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56. ​​거인에게 쫓기는 꿈,  쫓아오는 꿈

거인은 사람의 힘으로는 도저히 이길 수 없는 존재입니다.

그 거인에게 쫓기고 있는 것은 주위의 압력과 생트집에 마음이 깨져 있는 당신을 나타냅니다. 원래 지나치게 강한 것에 대한 도전은 승산이 없습니다.

여러 사람의 힘을 빌리는 등, 혼자서 무리하게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당신을 도와줄 조력자가 주변에 많이 존재합니다.
 

 

 

 

57. 괴물이 쫓아오는 꿈, 괴물에게 도망치는 꿈

꿈의 세계의 무서운 괴물은 강한 두려움의 표현입니다. 괴물이 쫓아오는 꿈은 그 공포에서 당신이 피하려고 해도 피할 수 없는 상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을 꾸는 것은 두려움의 정체를 아직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우선, 무엇을 두려워하는지 그 정체를 파악하는 것이 선결입니다. 정체를 알면 그 대책도 보입니다.

58. 검은 그림자에게 쫓기는 꿈, 도망치는 꿈 해몽 풀이

검은 그림자는 마음 속에 숨어있는 불안과 고민의 상징입니다. 그 검은 그림자에게 쫓기는 것은, "마음의 불안이 현실이 되면 어떻게 할까?" 라는 두려움의 표현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그 불안이 현실이 되는 것은 정해진 것이 없습니다. 오히려 불안하게 생각할수록 자신에게 불리한 상황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지금 헛되이 무서워하는 것보다 우선 불안의 근본에 눈을 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그림자 따위에 지지 말아주세요.
 

 

59. 놀이기구를 타고 있는데 누군가 쫓아오는 꿈

놀이기구에서 쫓기는 꿈은 뭔가 초조한 마음의 표현입니다.

뜻대로 되지 않는 것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거나 앞으로 고통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어떤 놀이기구에서 쫓기거나 도망치냐에 따라 꿈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60. 자동차(차량, 탈 것)에게 쫓기는 꿈, 도망치는 꿈 해몽

꿈에서 나타난 자동차는 목적지에 가려고 하는 행동력이나 동기를 나타내는 기호입니다.

그 차량의 상태는 자신의 건강 상태를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놀이기구를 타는 꿈은 성적인 욕구를 나타냅니다.  
당신을 쫓아 오는 자동차는 자신의 억누를 수없는 욕망과 충동의 표현입니다.

자동차에게 쫓기는 장면은 자신의 충동을 삼켜 버릴 수 있는 상대를 암시합니다. 흐트러진 마음과 감정을 컨트롤 할 수 없게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대로 가면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욕망과 충동이 위험 수역에 도달 하기 전에 잘 발산시켜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61. 기차에게 쫓기는 꿈, 도망치는 꿈해몽 풀이 의미

정해진 레일을 앞으로 기차는 의무 및 계획의 상징입니다. 기차가 쫓아오는 꿈은 당신이 해야 할 일에 몰리고 있는 심리를 나타냅니다.

이대로는 계획대로 진행되더라도 조바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해야 할 일을 혼자 짊어지진 마세요.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먼저 상담하여 봅시다.

62. 헬리콥터 또는 비행기에게 쫓기는 꿈, 도망꿈 해몽

하늘을 달리는 헬리콥터와 비행기는 자유와 도피의 상징입니다. 헬리콥터 또는 비행기에게 쫓기는 것은 피할 곳이 없는 상황에 대한 불안을 나타냅니다. 뭔가 꽤 멀리하는 상황에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불안만이 커지고 있을 가능성도 적지 않습니다. 믿음을 가지고 객관적으로 자신의 상황을 다시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정리 ###

 쫓기는 꿈, 쫓아오는 꿈, 도망차눈 뀸은 피로와 스트레스가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최근 피로가 쌓여있는 것 같으면 천천히 쉬고, 마음을 진정시켜 보세요. 그러면 마음의 정리가 되어 눈 앞의 정말 당신이 해야 할 일과 마주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