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꿈 해몽 11가지 풀이(초콜렛 먹는 꿈, 초코렛 사는, 선물 받는 꿈)

초콜릿 꿈 해몽 풀이

(초콜렛 먹는 꿈, 초코렛 사는, 선물 받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매년 발렌타인 데이의 시기가 되면, 거리에서 만나는 초콜릿.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인기있는 과자 중의 하나입니다. 

달콤한 초콜릿을 일상적으로 먹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곤 합니다. 그런 초콜릿이 당신의 꿈에 나타나면 거기에 기쁜 뜻,  주의해야할 사항 등 여러가지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이번에는 "초콜릿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초콜릿을 먹는 꿈 해몽 풀이(초코렛, 초콜렛, 초코릿)

맛있는 초콜릿을 먹는 꿈은 연애운 또는 대인운 의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충실한 사랑을 손에 넣을 수 있고,
교우 관계가 확산 될 것입니다. 그러나 초콜릿을 먹는데 맛있게 느껴지지 않는 꿈은 연애운이나 대인운이 저하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 초콜렛을 많이 먹는 꿈해몽 풀이

대량의 초콜릿을 먹는 꿈은 불규칙한 생활에 대한 경고 꿈입니다. 또는, 컨디션 저하, 스트레스가 가득 차서 힘든 상황을 얘기합니다. 규칙적인 생활을 유의하는 것은 물론, 심신의 안정을 위해 노력하세요. 
 

 

3. 초콜릿을 선물 받는 꿈해몸 풀이

이성에게 초콜릿을 받는 꿈은 달콤한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꿈입니다. 만약 짝사랑의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다가올지도 모릅니다. 또한 친구 나 가족 등 아는 사람으로부터 초콜릿을 받는 꿈은 당신은 상대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충실한 인간 관계를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4. 초콜릿을 누군가에게 주는 꿈, 초코렛 선물하는 꿈해몽

당신에게서 다른 사람에게 초콜릿을 주는 꿈, 선물하는 꿈은 당신이 상대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는 그 상대가 당신을 지원해 주는 인물임을 말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흔쾌히 초콜릿을 받아 준다면 상대방과의 관계는 앞으로도 잘 진행될 것입니다. 그러나 짝사랑하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초콜릿을 건네주는 꿈, 선물을 하는 꿈은 단순히 당신의 이상과 열망이 반영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느낌의 분위기가 나는 꿈일수록  현실에서는 상대는 아직 거리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5. 의리 초콜릿을 주는 꿈

발렌타인 또는 평소에 의리 초콜릿을 주는 꿈은 인간 관계에 고민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현실의 인간 관계는
사람과의 관계에 고민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현재 상황을 잘하려고 노력하고있는 것 같습니다만, 아직도 이상적인 상태는 거리가 멀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의리 초콜릿을 건네주는 상대도 잘 생각해 보세요. 
 

 

6. 초콜렛을 사는 꿈, 초코렛 구매하는 꿈 해몽

  누군가에게 선물로 초콜렛을 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가 잘 되는 사인입니다. 그러나 어떤 초콜릿을 사거나 좀처럼 결정할 수 없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에 고민하고 있는 상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을 위해 초콜릿을 사는 꿈은 당신이 달콤한 사랑을 추구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현실의 연애에 충족되지 않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7. 초콜릿을 만드는 꿈, 초코과자 만드는 꿈

누군가가 먹기 위해 초콜릿을 만드는 꿈은 상대로부터 관심을 가져 주었으면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초콜릿을 잘 만드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가 전진하는 징조입니다.

어쩌면 새로운 사랑이 시작 될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수제 초콜릿을 만들다나 실패하는 꿈은 당신의 일방적인 접근이 될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접근할 때 조금 냉정하게 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과한 관심은 상대방에게 부담을 줍니다. 

 

8. 초콜릿 케이크의 꿈, 초코케이크 꿈

초콜릿 케이크를 먹는 꿈은 연애운이 급상승하는 사인입니다. 당신이 여성의 경우 만약 누군가에 축하받는 것이 꿈에 나온 것입니다. 초콜렛 케이크가 나오는 경우, 결혼의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애인이 있는 사람도 없는 사람도 즐거운 길몽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9. 초코 아이스크림 꿈해몽 풀이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달콤하고 덧없는 사랑의 상징입니다. 비록 지금은 연애운이 없더라도 점차 연애운이나 대인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운기의 상승을 위해서는 좀더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불규칙한 생활이나 컨디션 저하를 암시하고있는 케이스도 있습니다. 만약 짐작이 가는 사람은 생활 개선을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10. 초콜릿이 녹는 꿈 의미

초콜릿이 녹아 버리는 꿈은 달콤한 시간이 끝을 맞이하는 사인입니다. 또는 지금의 행복을 잃게 되는 것에 대한 불안을 나타냅니다.

 

연애면에서 잘못하거나 즐거운 예정이 중단되어 버리는 등, 시시한 사건이 따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일일이 우울해 하면 더욱 악순환에 빠져 버릴 우려도 있을 것입니다.

냉정하게 생각해 보면, 계속 나쁜 일만 따르는 것도 드문 일입니다. 자주 기분 전환을 하고 불쾌한 감정을 끌어 들여 힘들게 하지 않은 것이 포인트입니다.
 

 

11. 초콜릿을 냉장고에 버리는 꿈

냉장고는 현재의 생활 상태와 비밀 사항의 상징입니다. 초콜릿을 냉장고에 버리는 꿈은 차가운 사랑이나 애인에게 비밀 사항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지금 연애를 계속해 나가기로 한계를 느끼기 시작했는지도 모릅니다. 만약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경우,
누군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너무 혼자 고민을 하지 마세요. 

 

 

### 정리  ###

먹을 때마다 맛있는 초콜렛은 먹는 사람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줍니다. 하지만 달콤한 초콜릿에 취하면 당신의 지금의 상태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뭐든지 과한 것은 좋지 않습니다. 꿈에서 자신의 상황을 생각해 보고 꿈의 해석을 해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