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꿈 해몽 16가지 풀이 (도시락 먹는, 싸는 꿈)

도시락 꿈 해몽 16가지 풀이

(도시락 먹는, 싸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도시락은 만드는 수고를 생각하면 사는 것이 더 나은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역시 손으로 직접 만들고 싼 도시락은 만든 사람의 애정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것입니다.

당신이 꿈에서 본 도시락은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도시락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살펴 볼까요?
 

 

 

1. 부모가 만든 도시락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아버지, 어머니)

부모님이나 가족으로부터 사랑을 얻을 수 있는 증거입니다. 반찬이 가득한 수제 도시락은 그들의 존재가 당신의 매일에 활력을 주는 암시입니다.

반대로, 소박한 도시락이라면 가족 관계에 문제가 있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특히 백미는 아버지의 존재를 나타내는 것이기 때문에 백미 만의 도시락은 당신이 아버지의 영향을 강하게 받고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서로의 의견이 대립하는 것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도시락에 밥이 없는 꿈해몽 풀이

부모의 수제 도시락에 밥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것은 당신의 자유와 자립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뭐든지 마음대로 결정해 버린 것에 대한 충고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유에는 책임이 따르는 것을 제대로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연인과 파트너의 수제 도시락이 나오는 꿈 풀이

부인(아내)가 만드는 도시락이 나오는 꿈은 주로 연애면의 충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사이가 더 깊어지고, 서로의 사랑이 더 확실하고 공고해질 계기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알뜰한 도시락이라면 요주의입니다.

서로의 애정이 희미해져 무뚝뚝한 관계에 빠질 것 같은 기색입니다.

심각한 상태가 되어 버리기 전에 빨리 관계 복구를 유의합시다.

 

4. 당신이 좋아하는 반찬만 들어가 있는 도시락 꿈

좋아하는 반찬만이 들어있는 도시락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그와 마찬가지로, 이 꿈은 당신의 연애면이나 인간 관계의 충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적인면에서 만족하고 있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어쨌건간에, 지금의 좋은 상태를 계속 해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도시락에 계란말이(달걀말이)가 들어있는 꿈해몽

계란(달걀)은 꿈의 해석에서 새로운 전개 등을 나타내는 행운의 상징입니다.

그런 행운의 계란 요리가 들어있는 도시락은 당신이 안고있는 문제와 고민의 해소를 말하는 길몽입니다.

도시락에 계란말이가 들어있는 꿈을 꾸게되면 중요하다고 생각해 지금 맡은 일에 적극적으로 임해 봅시다. 근사한 진전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편의점 도시락의 꿈 해몽 풀이

해몽에서 편의점이나 슈퍼 등의 시판 도시락은 합리적인 손익 감정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애정을 나타내는 수제 도시락과는 반대의 존재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의 꿈을 보면, 당신은 주위 사람들에 대한 애정이 받지 못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물론, 인간 관계에서 손익을 생각하는 것도 때로는 필요하지만, 너무 손익관계만 생각한다면 주위에서 사람이 떨어져 나갑니다.

서로 자립하면서 좋은 의미에서 의존하는 그런 관계를 의식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우선 상대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가지는 것부터 시작해 봅시다.

 

7. 도시락을 먹는 꿈

도시락을 맛있게 먹는 꿈은 심신의 에너지가 충족되는 신호입니다. 애정면에서도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사건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도시락의 맛이 없다고 느껴지면 심신이 채워지지 않은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인간 관계에서 불쾌한 사건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8. 이성과 함께 도시락을 먹는 꿈(남자친구, 여자친구)

멋진 이성과 함께 도시락을 먹는 꿈은 연애면의 충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싱글인 사람들에게 새로운 사랑이 다가올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상대가 불편한 사람이라면 싫은 이성에게 관심을 받게 되어 힘든 나날을 보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상대의 인상에도 주의해서 꿈을 판단해 주세요.

 

9. 누군가를 위해 도시락을 만드는 꿈 해몽

당신이 누군가를 위해 도시락을 만드는 꿈은 누군가와의 관계에 문제가 있다는 암시입니다.
애인이나 파트너, 가족 등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가 잘되지 않고,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누군가와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있어 그것을 해결하려는 의지를 나타내는 수도 있습니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에게 도시락을 만드는 꿈은 상대방에 대한 감정이 고조되고 있는 암시입니다. 그러나 그 사랑이 잘 되는 것과는 또 다른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서두르지 않고 꾸준히 관계 만들기를 진행해야 합니다.

 

10. 도시락을 사는 꿈, 도시락 구매 꿈

자신이 먹을 도시락을 사는 꿈이라면 인간 관계에서 고독과 외로움을 느끼는 것을 암시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는 등 어떤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누군가를 위해 도시락을 사는 꿈이라면 "상대에 대한 접하는 방법에 사랑이 부족하다"라는 메시지입니다.
소중한 사람과 마음을 담은 대화가 필요합니다.

 

 

11. 도시락을 선택하는 꿈, 도시락 고르는 꿈 해몽 풀이

도시락 선택에 망설이고 있다면, 사랑에 고민을 안고있는 암시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상대 선택에 헤매고 있을 수 있습니다.

 

12. 빈 도시락의 꿈, 도시락이 비어있는 꿈

도시락의 내용물에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은 것은 연애와 인간 관계, 또는 성별면에서 실망스러운 사건이 일어날 암시.

그러나 그 원인은 당신의 기대치가 너무 높아서 그런 것일 수 있습니다. 너무 상대에게 기대를 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13. 도시락통을 씻고 있는 꿈

도시락의 얼룩을 필사적으로 없애려고 하는 꿈은 연애와 면에서 죄책감을 느끼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람과 불륜 등 다른 사람에게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안고 있는 경우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아직 늦지한다면, 빨리 손을 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이상 당신의 양심을 아프게 하지 마세요.
 

 

14. 도시락을 떨어 뜨리는 꿈

도시락을 없앤다는 애정과 인간 관계의 손실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수제 도시락이라면 누군가에 대한 애정이 표류하거나 없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누군가가 만들어 준 도시락이라면 당신의 실수때문에 상대의 감정을 상하게 될 우려가 있습니다. 어쨌건간에, 한동안 사람을 대하는 방법에는 평소보다 조심하십시오.
 

 

15. 도시락을 잃어버리는 꿈, 잊어버리는 꿈 해몽

도시락을 어딘가에 잊어버렸거나 잃어버리는 꿈은 마음에 갈라진 구멍이 뚫린 기분을 느끼는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까운 사람 사이에서 지금까지 당연했던 것의 관계에 금이 가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정신적인 피해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16. 도시락을 먹을 수 있는 꿈, 도시락 먹는 꿈해몽 풀이

누군가 당신의 도시락을 먹어 버리는 꿈은 소중한 사람과의 관계가 파괴되는 것에 대한 불안을 나타냅니다.
만약 도시락을 먹은 사람이 아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그 사람에 대해 강한 경계심을 품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사람과 도시락을 먹는 꿈은 상대방부터 적극적인 접근을 기대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 정리 ###

도시락 꿈을 꾸게 되면, 가까운 사람에 대한 접하는 방법은 조심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대가를 기대하지 않고 정성어린 방법으로 대화와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