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꿈 해몽 풀이 ( 커피 마시는, 사는, 먹는 꿈 )

커피 꿈 해몽 풀이

( 커피 마시는, 사는, 먹는 꿈, 커피꿈, Coffee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커피라고 말하면, 일이나 공부의 사이, 조금 한숨을 돌리고 싶을 때 마시는 스테디셀러 음료입니다. 매일 아침 마시는 한 잔의 커피는 하루의 활력을 돋궈주는 역할을 합니다. 

커피는 매일 1잔 이상 마시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 물론 저도 마찬가지구요. 또한 커피는 약해도,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우유가 들어간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인기 있는 음료인 커피는 꿈에서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이번에는 "커피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맛있는 커피를 마시는 꿈해몽 풀이

커피의 맛을 아주 맛있게 느끼는 꿈은 인간 관계의 충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멋진 커피숍, 카페 등 맛있는 커피를 맛보는 꿈은 당신의 세계관을 넓혀주는 그런 멋진 만남이 있을 거라는 사인입니다. 매우 풍부한 사람과의 관계가 이뤄질 것을 알려주는 길몽입니다. 
 

 

2. 진한 커피를 마시는 꿈(에스프레소, 진한 아메리카노)

커피의 맛이 진한 꿈과 쓴 블랙 커피를 마시는 꿈은 인간 관계에서 쓴 생각을 하는 신호입니다. 누군가와 대립하는 것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당신이 일상에 강한 자극을 요구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케이스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바람이나 불륜 등 사람에게는 말할 수 없는 행위에 시달리는 우려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십시오.
 

 

3. 달콤한 커피를 마시는 꿈(바닐라 라떼, 카페라떼)

카페 나 라떼 등 우유를 섞은 달콤한 커피를 마시는 꿈은 사람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사건이 일어날 암시입니다. 
당신에게 기쁜 순간이 왔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최근 많이 쉬지 않으셨다면 치유와 휴식을 추구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빨리 휴식을 취하고 심신의 안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차가운 커피를 마시는 꿈(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커피) 해몽 풀이

식어 버린 커피를 마시는 꿈은 일상에 지루해하는 신호입니다. 정해진 매일에 당신이 무기력하게 되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람과의 교류를 나타내는 꿈의 경우 애인이나 파트너와의 사랑이 식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를보다 더 잘하기 위해서라도 뭔가를 시작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5. 커피를 많이 마시는 꿈해몽 풀이

커피를 몇잔씩 폭식하듯 많이 마시는 꿈은 사람과의 교류를 요구하는 기분이 충족되지 않은 사인입니다. 혹시 좋아하는 사람에게 어필이 잘 되지 않고 불만이 쌓여 있는지도 모릅니다. 상대방에 대한 자기 어필이 과다하게 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6. 커피의 향기가 좋은 꿈, 향기 좋은 커피를 마시는 꿈

커피의 향기가 인상적인 꿈은 편안함을 추구하는 마음을 반영한 것입니다. 바쁜 일상에 지친 당신은 치유와 휴식을 요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억지로라도 휴식을 취하고, 몸도 마음도 편안한 시간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7. 혼자 커피를 마시는 꿈해몽 풀이

  혼자 조용히 커피를 마시는 이미지는 조용한 장소에서 편안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지금은 혼자 여러가지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주위 몰래 계획을 짜고 있는 것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단순히 당신이 지금 피곤해서, 휴식을 추구하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실의 당신의 상황을 바탕으로 꿈을 판단하도록 하세요.
 

 

 

8. 누군가와 커피를 마시는 꿈 의미

낯선 사람과 천천히 커피를 마시는 꿈은 사람과의 풍부한 교류에 내린 사인입니다. 앞으로 새로운 인간 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지인이나 친구와 커피를 마시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그 상대와 더 친해지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누구와 커피를 마시고 있었는지 잘 생각해주세요.

 

9. 커피를 넣고 있는 꿈, 타고 있는, 내리고 있는 꿈

커피를 넣거나 내리는 꿈을 보는 것은 이제 휴식이 필요 암시입니다. "당신에게 휴식이  필요합니다" 라는 심층 심리의 메시지라고 할 것입니다. 지금은 앞을 서두르지 않고 삶의 속도를 늦춰가는 것은 어떨까요?
 

 

10. 커피를 넣어달라고 하는 꿈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커피를 넣어주는 꿈은 사람의 친절과 애정에 내린 전조입니다. 특히 친한 사람에게 커피를 넣어달라고 꿈은 상대의 사랑과 연민을 느끼는 장면이 증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작은 기쁨, 행복을 얻을 수 전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1. 커피를 부탁하는 꿈

예를 들어, 손님에게 커피를 타 달라고 부탁하는 꿈은 인간 관계에 대한 외로움을 나타냅니다. 그 사람과 관계를 더 가지고 싶은데 좀처럼 잘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만약 특정 사람에게 커피를 달라고 하는 꿈이라면 그 상대와 친해지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그 사람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에게 매력을 느껴 주었으면 욕구를 반영하고 있는 것입니다.
 

 

12. 커피를 사는 꿈 , 커피를 구매하는 꿈 해몽 풀이

커피를 사는 꿈(커피 매장,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매장 등)을 꾸는 것은 커피를 넣는 꿈과 아울러 " 이제 휴식이 필요해 "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은 손을 멈추고, 심신을 진정시켜 줍시다. 만약 커피의 종류가 인상적인 꿈은 그 의미도 근거하여 판단하도록 하십시오.
 

 

13. 커피를 쏟는, 쏟아버리는 꿈해몽 풀이

커피를 쏟아 버리는 꿈은 인간 관계에 실망하는 일이 일어날 것에 대한 경고 꿈입니다. 사람으로부터 배신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돈과 건강을 해칠 우려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도 신중하게 판단 · 행동하도록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정리 ###

꿈에 등장하는 커피는 크게 다음의 3 가지를 상징합니다. 자극, 사람과의 교류, 휴식 입니다.  커피는 사람과 시간을 함께 할 때 제공되기 때문에, 사람과의 교류 를 상징하며, 좀 더 적극적으로 사람들과 관련되어 가고 싶은 생각을 나타냅니다. 
또한 커피는 부드러운 시간을 보내는 친구도 있기 때문에 휴식이자 치유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