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마시는 꿈 해몽 18가지 상세 풀이

차 마시는 꿈 해몽 18가지 상세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차는 일상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것" 이라고 할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 차가 없는 생활을 상상하면 한가로운 휴식 시간이 없어지는 것 같은 슬픈 기분이 들 것 같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휴식을 상징하는 차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차 마시는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차를 마시는 꿈해몽 풀이

차를 마시는 꿈은 기본적으로 인간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과의 교류가 깊어지고 신뢰가 더 확실한 것이 될 것입니다.

 

또한 건강 측면의 암시가 될 경우 차를 마시고 몸과 마음이 편안한 느낌이 되면 체력도 회복될 조짐입니다. 피로 또는 스트레스가 쌓여 있는 사람도 몸이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갈증을 풀기 위해 차를 너무 많이 마시게 되면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2. 혼자 차를 마시는 꿈 해몽

혼자 천천히 차를 마시는 꿈은 휴식을 추구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일상의 분주함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시간을 만들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피로와 스트레스가 피크를 맞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빨리 휴식을 취하고 기력, 체력 모두 신선한 상태를 되찾고 싶은 것입니다. 또한,이 꿈은 '자신과의 대화가 필요해'  라는 메시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아이디어와 계획을 더 깊이있게 생각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3. 아는 사람(지인)과 천천히 차를 마시는 꿈해몽 풀이

실제 사람과 함께 차를 마시는 꿈은 그 사람과 사이가 좋아지고 싶은 욕망의 표현입니다. 상대와 소통하려는 접근하고자하는 의욕이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즐겁게 차를 마시는 꿈이라면 두 사람의 관계가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분위기가 차갑거나 휑한 느낌이 든다면 관계가 그렇게 좋아지는 것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4. 모르는 사람 함께 차를 마시는 꿈해몽 풀이

모르는 사람과 차를 마시는 꿈은 곧 만남에 생길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그러나 그 만남이 좋은 것으로 될지 어떨지는 차를 마시고 있을 때의 분위기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상대와 즐거운 분위기에서 차를 마시는 꿈이라면 멋진 인물과 가까워이 될 암시입니다. 또한 교우 관계가 활발하게 되어 일상 생활이 충실할 조짐입니다.

 

반대로, 차를 마시는 꿈도 분위기가 험악한 분위기라면 대인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위의 언동에 주의를 기울여야 주세요. 

체크!!! 모르는 사람의 꿈 의미는? 더 알아보기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baupapa.tistory.com

 

5. 따뜻한 차를 마시는 꿈 풀이

따뜻한 차를 마시는 꿈은 주위에 있는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게 될 암시입니다. 신뢰와 애정에 싸인 온화한 사람들과의 관계가 더욱 공고히 될 것입니다.

또한 대인 운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 만나는 사람이 상대라도 빨리 허물없는 사이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성과의 멋진 만남도 있을 조짐이므로 적극적으로 만남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건강 측면에 대한 암시의 경우,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식을 취하는 것으로 인해 몸과 마음의 치유가되는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6. 차가운 차를 마시는 꿈해몽 풀이

완전히 식어 버린 차를 마시는 꿈을 보면 건강 상태가 악화 될 우려를 나타냅니다. 컨디션과 건강에 불안을 느끼고 있다면 지금은 무리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 꿈은 "식어 버린 인간 관계" 를 상징하고 있기도 합니다.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가 험악하게 되진 않았나요? 또는 당신이 주변 사람들에게 강한 불만을 품고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이 상태가 계속되는 것은 모두에게 악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과감히 환경을 바꾸는 것도 고려해 봐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7. 맛있는 차를 마시는 꿈

맛있는 차를 마시는 꿈은 주위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잘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주위 사람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있을 것입니다.

또한 교우 관계가 점점 활발 해지고있는 암시이기도합니다. 지금까지 만난 적이 없는 장르의 사람들과 만나 좋은 자극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어쨌건간에, 당신의 대인 운이 강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8. 진한 차를 마시는 꿈

진한 차를 마시는 꿈은 "너무 가까운 관계"에 대한 충고입니다. 누군가와의 거리가 가까워져, 다양한 곳에 지장이 생길 것입니다. 상대와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여 처음 원활해질 것입니다. 일정한 선을 넘어 버리면, 의존과 속박이 생겨 행동과 발언에 제한이 생겨 버립니다.

만약 특정 사람에 의존성을 지고 있다면 지금부터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이 꿈은 불륜이나 바람 등의 전조가 될 수도있습니다. 만약을 위해 주의하십시오.
 

 

9. 밀크티를 마시는 꿈

달콤한 밀크티를 마시는 꿈은 운이 좋은 소식이 닿는 암시입니다. 꿈에서 달콤한 것은 사랑의 기쁨을 상징하기 때문에 혹시 사랑의 방문을 나타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달고 맛있는 밀크티라면 그 기대감이 더 높아집니다. 

그러나 달콤하지도 맛있지도 않은 밀크티는 건강 상태의 악화를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원인은 당신의 불규칙한 생활에 있습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평소보다 생활 습관에 조심해야 합니다.  
 

 

10. 쓴 차를 마시는 꿈

꿈속에서 써서 마실 수 없는 차라면 가까운 사람과의 논쟁이나 문제의 암시입니다. 그것도 아주 하찮은 것이 계기로 상대와 대립하게 될 수 있습니다. 

비록 갈등의 원인이 상대방에게 있다고 해도 그것을 지적하는 것은 역효과가 될 것입니다. 힘껏 참는 것이 중요합니다.
 

 

11. 차를 많이 마시는 꿈

차를 많이 마시는 꿈은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 받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사람의 마음이 자신에게서 멀어져 가는 느낌은 없나요? 인정되지 않는 것에 대한 불만과 불안이 이 꿈에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그냥 자기 어필 지나쳐서 당신의 가치를 낮춰 버릴 우려가 있습니다. 주위의 상황을 잘 파악 후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2. 차를 넣는 꿈 (찻잎을 넣는 꿈 ) 풀이

차를 넣는 꿈은 잠깐 쉬었다가 갑시다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은 무엇을 해도 흐름을 타지 못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무리해서 앞으로 더 나아가면 지금까지늬 노력이 모두 물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 앞을 서두르고 싶은 마음은 압니다만, 지금은 인내의 시기라고 파악하고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3. 아는 사람(지인)에게 차를 내는 꿈, 차를 내주는 꿈

그 사람과 더 친해지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반대로 말하면, 좀처럼 상대와의 관계가 진전되지 않는 것에 내심 안달하고 있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특히 짝사랑, 좋아하는 사람에게 차를 내는 꿈은 자신의 매력을 전하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차를 낸 상대의 모습과 꿈의 전체적인 인상은 상대와의 향후를 점 치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잘 생각해 보고 신중하게 판단해 봅시다.
 

 

 

14. 모르는 사람에게 차를 내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은 친하지 않은 누군가와의 관계가 잘되지 않는다면, 그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또한 손님에게 차를 내는 꿈이라면 실제로 당신에게 손님이 있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그 사람의 특징에 주목하면서, 꿈에서 가르치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해 보세요.   

체크!!! 모르는 사람의 꿈 의미는? 더 알아보기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baupapa.tistory.com

 

15. 차를 넣어 달라고 하는 꿈

차를 넣어달라고 하는 꿈은 주위 사람들로부터 당신이 소중히 생각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인운이 매우 좋은 상태이므로 조용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차를 넣어주고 있는 장면도 꿈에 힌트가 있으므로 잘 생각해 보세요. 또한 특정 인물이 차를 넣어 준다면 그 사람이 당신을 아껴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도 그 사람을 소중히 해주세요.
 

 

16. 찻집에서 차를 마시는 꿈 해몽

다실, 찻집, 카페 등에서 차를 마시는 장면을 꿈에서 보면, 어쩌면 당신은 인간 관계를 지나치게 어렵게 생각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교제에 답답함을 느끼고 있다면 더 편안한 자세로 사람과 접하게 해 봅시다.

또한 당신이 상대방을 소탈하게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상대방에게 이상한 느낌을 주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체크!!! 차와 비슷한 커피 마시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커피 꿈 해몽 풀이 ( 커피 마시는, 사는, 먹는 꿈 )

커피 꿈 해몽 풀이 ( 커피 마시는, 사는, 먹는 꿈, 커피꿈, Coffee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커피라고 말하면, 일이나 공부의 사이, 조금 한숨을 돌리고 싶을 때 마시는 스테디셀러 음료입니..

baupapa.tistory.com

 

17. 차를 사는 꿈, 구매하는 꿈

차를 사는 꿈, 구매하는 꿈은 심층 심리가 휴식을 추구하는 꿈입니다. 마음과 몸이 휴식과 정신적 여유를 필요로 하고 있는 것입니다. 최근 상황이 정체되고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되면 당장이라도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앞서는 것은 위험합니다.

 

18. 차의 향기가 좋은 꿈

차의 좋은 향기가 나는 꿈은 몸이 휴식을 요구하는 사인입니다. 당신도 모르게 무리가 가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이대로 가면 잘 되고 있던 것도 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잠시 멈춰 서서 작업의 손을 멈추고 쉬어주세요.

 

 

### 정리 ###

꿈속에서 차 등의 음료는 무언가를 받아 들이거나 몸에 가져오는 것으로 사교성, 커뮤니케이션의 상징입니다. 차꿈을 꾸는 것은 누군가와 친해지고 싶다 연결하려는 인정 받고 싶다 라고하는 욕망의 표현입니다.

 

또한 차는 휴식의 상징입니다. 최근 조금 피로가 쌓여 있지는 않았나요? 지금은 무리해서 노력해도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없을 것입니다. 잠시 시간을 두고 서두르지 않고 일을 진행시켜 나가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