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하는 꿈, 싸우는 꿈 해몽 풀이 (연인, 가족, 친구, 부모, 가족, 동료, 때리는 꿈, 맞는 꿈 등)

싸움하는 꿈, 싸우는 꿈 해몽 풀이

(연인, 가족, 친구, 부모, 가족, 동료, 때리는 꿈, 맞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와 싸움을 하는 꿈과 다투는 꿈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면 실제로 누군가와 싸움을 하는 것일까? 라는 아찔한 느낌을 받습니다만, 대부분은 실제 싸움을 암시하는 것은 아닙니다.

싸움을 하는 꿈의 경우 "누구와 싸움을 했는지" 에 따라 꿈이 전하는 메시지가 바뀝니다. 이번에는 여러 사람과 "싸움하는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친구와 싸움을 하는 꿈 해몽

친구와 싸우는 꿈은 서로의 관계에 좋은 변화가 생기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만일 현재 친구에게 불만을 품고 있어도 친구에게 불만을 갖게 되는 사건이 과거에 있었다하더라도 미래에 서로 다가가는 기회가 생기거나 뭔가 오해가 녹으면 이전보다 친밀한 관계로 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격렬한 싸움을 하는 꿈일수록 마음의 앙금이 해소되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친구와 싸움을 하는 꿈은 동시에 자신의 의견이나 생각을 굽히지 않고 고집을 밀어 붙이게 되면 상대방에게 미움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특정 친구와 싸움을 하는 꿈을 꾸고 서로의 관계가 최근 원만하지 않다고 생각했던 사람이 꾼 꿈이라면 당신 쪽에서 적극적으로 말하거나 연락을 취해 보는 등 서로 양보 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좋아하는 사람과 싸움하는 꿈 해몽 풀이

좋아하는 사람과 싸움을 하는 꿈은 두 사람의 관계가 가까워 사건이 일어날 암시입니다. 혹은 상대의 본심과 속내를 알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원래 꿈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에게 흥미 나 관심이 없는 모습은 "무시되는 꿈" 으로 나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싸움을 하는 꿈은 언뜻 보면 불안한 기분이 들지만, 싸움을 하는만큼 당신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당신도 솔직한 마음으로 좋아하는 사람과 접해 보세요. 

 

3. 연인과 싸움꿈 해몽

남자 친구 혹은 여자 친구와 싸우는 꿈은 두 사람의 관계가 더 친밀하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서로의 '좋아하는 마음' 이 열정의 고조가 되어 "싸움을 하는 행위" 로 나타날 것입니다. 실제 싸움이나 문제를 암시하는 꿈이 없으므로 안심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일방적으로 연인에게 화를 내는 꿈은 당신이 연인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을 수 있으므로 구분하여 판단 해주세요.

체크!!! 화를 내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분노하는 꿈 )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화가 나거나 내거나 울거나 웃거나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꿈을 꿀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화..

baupapa.tistory.com

 

4. 옛 남자 친구 · 옛 여자 친구와 싸움을 하는 꿈 해몽

전 남친과 전 여자 친구와 싸움을 하는 꿈은 현재의 연애에 대해 강한 흥미와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실제 전 남친과 전 여자 친구와의 재결합이나 상대와의 사이가 깊어지기를 의미하는 꿈이 아닙니다.

지금의 사랑에 대해 긍정적인 감정을 반영하고 소중히 사랑을 키워 나가고 싶은 기분의 고조가 보이는 꿈입니다. 그냥 싸움을 하는 꿈으로 나타나고 있는 이상은 뜻대로 진행되지 않는 사랑에 대한 스트레스와 불만의 마음도 포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초조는 금물입니다.

서로 치열하게 싸움을 하는 꿈은 상대도 당신처럼 열정을 향해주고 있는 증거입니다.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지금의 사랑을 소중히 키워 갑시다.

 

5. 부모와 싸움을 하는 꿈해몽

아버지와 어머니와 싸우는 꿈은 길몽이 되고, 가정운이 상승하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또는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이 꾼 꿈이라면 일의 발전과 사업의 발전을 알리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족과 싸움을 하는 꿈에 관해서는 엄마와 아빠와 싸움을 하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6. 시어머니와 싸우는 꿈 의미

시어머니와 싸우는 꿈은 실제로 시어머니에 대한 스트레스와 불만이 더해 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때 시어머니를 향한 폭언과 말은 당신의 본심이 나와 있습니다. 본인 면전에서 말할 수 없는 좌절감과 스트레스를 꿈속에서 발산시키고, 마음의 균형을 유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현실적으로 시어머니와의 관계가 악화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은 아니기 때문에 안심하세요.

 

7. 조부모와 싸움을 하는 꿈(할아버지, 할머니)

조부모와 싸우는 꿈은 당신이 잘못된 선택이나 판단을 하려고 하는지에 대한 경고 꿈입니다. 혹은 현실의 당신에게 개선을 요구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조부모가 성난 말이나 내용을 기억하는 꿈이라면 그 말이 당신에 대한 개선사항일 수 있으므로 잘 기억하세요. 

짐작이 가는 일이 있으면 그 단어를 단서로 개선해 나갈 때 고민이나 문제를 해결하고, 앞으로의 미래가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8. 친척들과 싸움하는 꿈해몽 풀이

친척들과 싸움을 하는 꿈은 가족 간의 문제 나 분쟁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가족 간의 사소한 문제에서 돈의 문제 등 문제의 내용은 다양하지만 서로의 관계가 잘 되지 않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만약, 현재도 친척과 교제가 잘 되지 않는 사람이 꾼 꿈이라면 서로의 불만을 모으고 관계가 악화되는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문제를 안고 있는 경우도있을 수 있지만, 어떻게든 타협점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 봅시다. 

 

 

9. 형제 · 자매와 싸움을 하는 꿈(형, 누나, 동생, 언니, 오빠 등)

형제 자매끼리 싸우는 꿈은 집안과 집안에 문제 나 분쟁 등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경고 꿈입니다. 만약 당신이 일방적으로 화를 내는 꿈이라면, 형제 자매에 대해 불만이나 오해를 품고있는 의미가 있지만, 서로가 심한 말다툼을 하고 덤벼 싸움을 하는 꿈은 더 심각한 문제와 문제가 일어나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당분간은 가족 내 및 가족의 모습을 주의 깊게 지켜 보도록 해 보겠습니다. 또한 자신이 문제와 문제의 원인이 되지 않도록 언행에 주의합시다.

 

체크!!! 화를 내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분노하는 꿈 )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화가 나거나 내거나 울거나 웃거나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꿈을 꿀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화..

baupapa.tistory.com


10. 부부 싸움을 하는 꿈

부부 싸움을하는 꿈은 남편 또는 아내의 질병이나 컨디션 난조를 경고하는 꿈입니다. 혹은 서로 중 하나의 잘못된 판단에 따라 손실이 일어날 거나 지출이 발생하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부부 싸움을 하는 꿈은 모두 좋지 않은 의미로 돌아서 조기에 개선이 필요한 것을 촉구가 다 꿈입니다.
만약 이미 몸에 이상을 느끼는 사람이 꾼 꿈이라면 현실적으로 의사에게 진찰받는 등 구체적인 행동으로 옮겨 미래의 재난을 예방합시다.

 

 


11. 동료와 싸움을 하는 꿈, 말다툼하는 꿈 해몽

동료와 싸우는 꿈은 현실에서의 관계가 투영되어 있는 경우가 많으며, 실제로 당신이 동료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는 심경 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동료에 대해 화가 난 것은 실제 상대에 가지고 있는 불만과 분노의 상징입니다.

특히 일방적으로 자신이 동료에게 싸움을 거는 꿈의 경우 좀처럼 본심으로 상대에게 전할 수 없는 마음과 생각을 꿈 속에서 발산시키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상대도 심하게 말다툼을 해오는 꿈의 경우에는 동료도 당신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을 수 있습니다. 동료가 전하는 말을 분명하게 기억하는 꿈이라면 상대의 본심이 나와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서로 개선점이 있다고 생각하고 타협점을 찾아 다가도록 노력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12. 직장 상사와 싸움을 하는 꿈(부장,차장,과장,대리 등) 

상사와 싸움을 하는 꿈은 서로 의사 소통이 이전보다 활발해질 것을 의미하고 앞으로 상사와 의사 소통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위의 의미 이외에 실제로 상사에 대해 당신이 불만을 품고 있는 심경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뭔가를 계기로 더 좋은 관계가 앞으로 생겨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상사와 싸우는 꿈을 보면 일단 불만은 가슴에 품고 밝은 모습으로 상사와 접하고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취해 보세요. 상대의 부드러움과 일에 대한 생각을 재발견 할 수 있고, 상사와의 관계가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13.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해몽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움을 하는 꿈은 대인 관계 운에 주의 신호가 있습니다. 특히 모르는 사람이 갑자기 트집을 잡는 꿈은 문제와 재난에 휩쓸리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주위의 동향에 주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모르는 사람과의 싸움의 중재를 누군가가 해주는 꿈은 사람의 도움과 원조를 받아서 문제 해결에 향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체크!!!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baupapa.tistory.com

 

14. 이성과 싸움하고 때리는 꿈 해몽

이성과의 싸움에서 패배하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모르는 이성과 싸움 도중에 맞는 꿈, 구타 당하는 꿈은 당신에게 새로운 사랑이 다가올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에게 맞는 꿈이라면 상대가 당신에 대해 연정을 품고 있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모두 이성과 싸우는 꿈, 맞는 꿈이라면 연애운 상승을 말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사람이 모이는 장소에 적극적으로 얼굴을 내미는 등 현실적인 노력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5. 싸움의 중재를 하는 꿈

당신이 싸움의 중재를 하는 꿈은 당신의 인기 운이 올라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는 당신을 도와주는 보조자와 협력이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두 사람의 싸움을 중지시키는 꿈은 당신을 주위에서 도와 주거나 당신에게 인기가 모이는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 정리 ###

싸움을 하는 꿈은 누구와 싸움을 하고 있었는지에 꿈이 전하는 메시지는 달라집니다. 대인 관계의 호전을 의미하는 꿈도 있지만 부부 싸움을 하는 꿈은 아내 또는 남편의 질병을 경고하는 좋지 않은 의미로 바뀝니다.

싸움을 하는 꿈과 닮은 "화 꿈, 화를 내는 꿈" 도 꿀 수 있지만, 화 꿈의 경우에는 당신이 일방적으로 누군가에게 화를 내는 것이기 때문에 서로 티격태격 싸움의 꿈과 해석이 다를 수 있습니다.

"화 꿈"의 의미를 자세하게 알고 싶은 분은 여기를 참고로 해주세요. 

체크!!! 화를 내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분노하는 꿈 )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화가 나거나 내거나 울거나 웃거나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꿈을 꿀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화..

baupapa.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