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꿈 해몽 풀이 ( 아이스크림 먹는, 사는, 주는 꿈 )

아이스크림 꿈 해몽 풀이

( 아이스크림 먹는, 사는, 주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차갑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은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간식입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계절에 관계없이 매일 먹고 싶을만큼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그러나 만약 아이스크림이 꿈에 나타난다면, 조금 주의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이번에는 "아이스크림 꿈" 의 의미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해몽 풀이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은 기본적으로 일상 생활의 피로와 스트레스에서 컨디션을 무너지게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일의 컨디션 관리에 부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먹은 아이스크림이 맛이 없었던 경우에는 연애 문제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잠시 파트너 또는 연인과의 관계에 평소보다 신경을 쓸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2. 아는 사람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해몽

지인이나 친구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가 악화될 우려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동안 사이가 좋았던 관계일수록 뭔가 계기로 관계가 꼬이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분간은 상대의 언동이나 행동에는 충분히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3. 애인 또는 연인(남자친구, 여자친구)가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꿈해몽 풀이

남자 친구 또는 여자친구가 맛있게 아이스크림을 먹는 모습을 보는 것은 두 사람의 연애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사인입니다. 앞으로 두 사람의 사이가 더욱 깊어 질 것입니다. 당신의 연애의 호조를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4. 아이스크림을 사는 꿈, 구매하는 꿈 해몽 풀이

아이스크림을 사는 꿈과 구매하는 꿈은 당신이 일시적인 즐거움과 기쁨을 얻을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눈앞의 재미만 추구하게 되면 장기적으로 보면 손해를 입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지금을 즐기면서도 앞으로를 생각하는 마음의 여유가 중요합니다.
 

 

 

5. 아이스크림이 녹는 꿈, 아이스크림의 얼음이 녹아 버리는 꿈

아이스크림이 녹아 버리는 꿈은 당신을 둘러싼 상황이 악화될 징조입니다. 특히 지금까지 순탄했던 사람일수록 시련의 시기가 방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인간에게 의존적인 사람에게는 뼈 아픈 실패를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을 의지하지 않고 자립적인 생각을 가지는 것이 실패를 탈출할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6. 아이스크림을 떨어뜨리는 꿈, 아이스크림을 흘리는 꿈

아이스크림을 떨어 뜨려 버리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문제의 방문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신뢰하고 있던 인물이 갑자기 배신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마음 속에서 남을 의존하는 생각과 느낌을 몰아 내고 엄격한 눈으로 평소의 자신을 되돌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7.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꿈(Icecream, ice cream)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꿈은 당신이 눈앞의 재미만을 쫓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거기에는 싫은 현실에서 도망쳐 버리고 싶은 당신의 마음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만일 재미를 얻을 수도 있겠지만 그것은 일시적인 것으로 끝나 버릴 것입니다. 자신에게 정말 가치있는 것을 위해 우선은 눈앞의 현실을 받아들이는 용기를 가지는 것부터 시작합시다.

 

 

### 정리 ###

달콤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은 재미와 기쁨의 상징합니다. 그러나 아이스크림은 시간이 지나면 곧 녹아 버리기 때문에 
그 재미와 기쁨이 덧없는 것이 끝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지친 마음과 몸이 단 것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컨디션 나빠지는 것을 상징하는 경우도있는 것 같습니다. 불규칙한 생활을 주의하라는 뜻도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