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사실 나쁜 인상의 꿈이 길몽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좋아하는 남자 친구와 여자친구가 싸움하는 꿈을 보게 되면 걱정되는 분도 계실지도 모르지만 꿈에서 애인과 심하게 다투고 서로 싸우는 꿈은 "상대방을 사랑해요!" 라는 열정의 고조가 "싸움" 이라는 행위에 나타납니다.

반대로, 연인이 절실히 이야기하는 것 같은 꿈은 어떤 사정으로 서로 헤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등 의외의 해석이 되는 것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연인이 나오는 꿈"에 대해 의미를 알아볼까요?

 

 

1. 연인(그와 그녀, 남자친구와 여자친구)가 싸우는 꿈 해몽 풀이

연인과 싸움을 하거나, 연인으로부터 꾸중을 듣거나 당신이 연인을 분노하게 만드는 꿈은 애정운 상승을 암시합니다.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는 점점 더 깊은 유대 관계를 가지고가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상대에게 격렬하게 고함을 치거나 다투거나 격렬한 싸움을 하는 것일수록 상대를 더 좋아하는 열정의 증거입니다.

마찬가지로, 상대가 당신에게 화를 내거나, 다투는 꿈은 상대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감정의 고조를 보여줍니다.

또한 연인에게 구타 당하는 꿈도 꿈에서 당신을 더 좋아한다는 열정의 증거입니다. 현실의 싸움이나 문제를 암시하고 있는 것은 아니므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연인 이외의 사람과의 싸움의 꿈은 문제를 암시하기 때문에 구별하여 판단해 주세요.

 


2. 남자 친구와 여자친구(연인)을 가지고 가는 꿈해몽, 빼앗기는 꿈

애인을 친구 나 다른 사람에게 빼앗겨 버리는 꿈은 연인을 독점하고 싶은 마음, 연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자신이 없는 마음, 혹은 연인을 그리워하는 생각이 강한 의지가 보이는 꿈입니다.

예를 들어, 최근 연인과 연락이 되지 않거나 좀처럼 만날 수 없는 기간이 계속되거나 어떤 불안과 걱정을 느낄 때 이런 꿈을 꿀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꿈도 연인을 열애하는 마음이 보이고 있어 예지꿈이 아닌 한, 실제로 누군가에게 빼앗기는 것은 아니므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3. 애인이 바람 피는 꿈(남자친구, 여자친구) 애인이 바람을 피우는 꿈

당신에게 뭔가 연인에게 어떤 말을 했엇는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연인이 "다른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당신보다 상대방이 궁금하다" 등등 자신보다 상대방이 좋다는 뉘앙스의 말이었다면 그것은 연인의 마음을 거의 정확하게 나타내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연인과 대화를 할 수 없고, 상대가 바람을 피우고 있는 장면을 보는 것 꿈이라면 당신의 걱정과 불안한 마음에서 상대가 바람을 피는 꿈을 꾸기도 합니다.

 

따라서 말이나 대화가 있는지 없는지에 의미는 전혀 다르므로 구분하여 판단합시다.

그런데 꿈속의 말은 진실을 말하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대화하는 꿈의 전체 의미를 알고 싶은 분은 여기를 참고로 해주세요.

체크!!! 대화하는 꿈의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대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얘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얘기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을 꿀 때 뭔가를 먹고 있는 장면과 분노로 인해 자신이 화가 나서 대화를 하는 중이었는데도 그 때의..

baupapa.tistory.com

 

4. 연인과 물에 들어가는 꿈해몽 풀이

연인과 함께 깨끗한 바다와 강, 수영장 등의 물에 들어가는 꿈은 두 사람의 관계가 한 걸음 더 나아간다는 암시입니다.

앞으로도 서로의 유대도 깊어지고 더 친한 관계를 구축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이때 물의 상태는 당신의 마음의 상태와 비례하기 때문에 투명도가 높고 맑은 느낌의 물이면 마음이 맑고 평온한 상태가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5. 연인과 잠자리를 하는 꿈

현재의 연인과 같이 잠자리를 함께 하는 꿈은 상대가 당신과 실제로 접촉하고 싶은 마음이 점점 당신의 잠재 의식이 잡아서 보이고 있는 경우와 당신의 성적 욕망이 보이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성행위에 대해 나쁜 인상을 받을 경우 상대방과의 영적인 관계가 희석되거나 이견이 생기는 일이 일어나는 등 부정적인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6. 연인과 빗 속을 걷는 꿈

비가 오는 거리를 걷는 꿈은 미래에 두 사람이 맺어지는 결혼을 전조하는 꿈입니다.

이때의 비는 두 사람을 축복하는 비라도 의미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가지 어려움을 극복해 온 두 사람이면 더 깊은 유대 관계를 가지고 서로를 지탱하고 교류하며 함께 인생을 걸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연인이 없는 사람, 예를 들어 좋아하는 사람이나 신경이 쓰이는 사람과 걷는 꿈은 그 상대와의 사랑이 성취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 줍니다.

 

 

7. 애인이 기쁜 눈물을 흘리는 꿈 해몽 풀이

애인이 기쁜 눈물을 흘리고 있는 꿈은 연인의 일신상에 어떤 기쁨이 방문하는 암시입니다. 무엇에 감동했는지 그 이유를 연인이 얘기하면 그 일에 대해 기쁜 일이 생길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성과를 인정받았다" 고 연인이 좋아하는 꿈은 실제로 그 일에 대해 평가를 받는 사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꿈 속에서 감동하고 울고 있는 꿈이나 기쁜 눈물을 흘리고 있는 꿈은 미래에 기쁜 일이 일어나는 신호입니다.

체크!!!  감동하여 우는 꿈과 눈물 흘리는 꿈은 기쁜 일이 일어나는 신호!

 

우는 꿈 해몽 - 눈물 흘리는 꿈은 기쁜 일이 일어나는 신호!

우는 꿈 해몽 - 눈물 흘리는 꿈은 기쁜 일이 일어나는 신호!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 속에서 울고 있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슬프고 굵은 눈물이 난다거나 감격한 나머지 눈물이 복받쳐..

baupapa.tistory.com

 

8. 애인이 집에 찾아 오는 꿈

애인이 집에 찾아 오는 꿈은 실제로 상대가 당신에게 뭔가 특별히 전하고 싶은 이야기 나 전하고 싶은 생각이 있는 경우에 꿀 수 있습니다.

만약 꿈속에서 연인이 당신의 집에 일부러 와서 갑자기 고함을 치고 싸움을 걸게 되면, "당신을 지금 만나고 싶어" 라고하는 기분의 표현입니다. 

 

9. 애인에게서 전화가 걸려 오는 꿈 (남자친구, 여자친구)

애인에게서 전화가 걸려 오는 꿈은 즉시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 나 뉴스, 이야기하고 싶은 속마음과 생각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때 그 사람 이나 그녀가 전화 너머로 전하는 단어는 중요한 메시지가 담겨 있을 수 있습니다. 무슨 말을 했는지  잘 기억하세요. 애인에게서 전화가 걸려 오는 꿈을 보면 실제로 사람에게 전화를 해 근황을 물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전화 꿈 의미에 대해서 더 알아볼까요?

 

 

전화 꿈 해몽 - 꿈에서 알려주는 미래에 대해 알아볼까요?

전화 꿈 해몽 풀이 (전화하는 꿈, 통화하는 꿈, 전화거는 꿈, 전화번호 꿈, 전화받는 꿈, 전화오는 꿈, 전화통화 꿈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와 전화 통화하는 꿈과 전..

baupapa.tistory.com

 

10. 연인(남자친구,여자친구)에게 무시받는 꿈 (남친,여신), 무시하는 꿈

연인과 만나도 무시받게 되는 꿈이나 상대가 눈치 채지 못한 척 하는 꿈은 상대의 당신에 대한 애정이 희석되어 있는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상대의 애정이 식어있는 것을 무시하거나 말을 걸어 오지 않는 꿈의 장면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대로, 당신이 연인을 무시하는 꿈은 당신의 애정이 식어 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짐작이 가는 분은 서로의 관계를 응시하기 좋은 기회라고 파악해 개선해서 좋은 관계가 계속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11. 연인을 무시하는 꿈

연인을 무시하는 꿈은 상대방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 희미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쩌면, 연인에 대한 불만과 걱정스러운 마음, 사랑 받고 있을 자신이 없는 등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지만 지금 상태로는 당신으로부터 이별을 고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애인을 무시하고 자신이 애절한 감정, 괴로운 감정을 동반한 경우, 상대와 헤어진 때 후회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연인을 무시하고 상대방에게도 들키지 않으려고 하는 감정을 가진 꿈의 경우는 완전히 상대에 대한 애정을 잃고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연인을 무시하는 꿈을 꾸면 자신의 감정과 마주 보며 서로가 행복해질 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12. 연인과 절실히, 심각하게 이야기하는 꿈 해몽 풀이

연인과 심각한 얘기를 하고 있는 꿈이나 남자 친구와 그녀 절실히 이야기하는 같은 꿈은 상대가 전근, 이동, 이전, 이사 등 어떤 이유로 멀리 떨어져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 상대가 일 얘기를 하고 있으면, 직장에 의한 이동과 전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체크!!! 대화하는 꿈의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대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얘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얘기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을 꿀 때 뭔가를 먹고 있는 장면과 분노로 인해 자신이 화가 나서 대화를 하는 중이었는데도 그 때의..

baupapa.tistory.com

 

13. 연인과 모르는 길을 걷는 꿈 풀이

연인과 모르는 길을 걷는 꿈과 연인과 모르는 길을 산책하고 있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가 좀처럼 앞으로 나아가 어려운 미래의 모습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만약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를 하고 있는 사람이 이런 꿈을 꿀 때, 당신은 상대방이 당신과의 결혼을 결정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진행하고 싶어도 지금은 그렇게 할 수 없는 어떠한 사정이나 생각을 가지고 있을 수 있으므로 초조해 하지 않고 두 사람의 사랑을 천천히 키워 나갑시다.

특히 연인과 함께 걷는 가운데, 길이 울툴불퉁한지, 통행 금지가 되어 있는 느낌의 꿈은 서로의 관계를 진전시키려면 넘어야 하는 벽이 있는 것도 가르치고 있습니다.

체크!!! 길을 걷는 꿈의 숨겨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길을 걷는 꿈 해몽 12가지 (길 꿈)

길을 걷는 꿈 해몽 (길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일상생활에서 길은 뗄래야 뗄 수 없습니다. 어디로 이동을 하든지 길을 걸어야 합니다. 길을 걷고 있을 때 보이는 풍경과 조우하는 생물..

baupapa.tistory.com

 

14. 연인과 사랑의 도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해몽

연인과 사랑의 도피하는 꿈은 애정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의 경우는 현재 교제하고 있는 그와 그녀와 직접 문제라기보다는,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에게서 청혼 또는 고백을 받고 고민하게 될 미래의 모습을 말하고 있습니다.

만약 좋아하지도 않는 상대의 접근을 받았을 경우, 애매한 태도를 취하는 것은 피하고 확실하게 대답하는 것이 좋습니다. 

 

15. 연인, 애인과 결혼하는 꿈 해몽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고있는 꿈이나 연인과 결혼하는 꿈은 언뜻 보면 그 상대와 연결되는 가능성을 느끼고 있지만 이 꿈은 지금의 그 연인과 결혼하지 않거나 결혼할 수 없음을 가르킵니다. 

또한 연인과 결혼하는 꿈도 같은 의미입니다. 만약 연인과 진지하게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꾼 꿈이면 경고 꿈으로 생각되며, 결혼 할 수 없는 상태가 되는지, 상대의 변심이 없었는지 등 상황을 파악하고 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16. 연인과 함께 이불에서 자는 꿈

연인과 같은 이불에서 자는 꿈은 인간 관계가 정체의 시기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서로의 관계가 매너리즘에 빠져, 대화하는 것 자체가 부족하거나 커뮤니케이션을 서로 천천히 취할 수 없다거나 애정 관계가 정체하는 이유는 사람마다 있을 것입니다.

이 꿈을 꾸게 디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 서로의 미래와 앞으로의 관계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 해 보는 것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17. 연인과 함께 슬퍼하고 우는 꿈 해몽 풀이

연인과 함께 슬퍼서 울고 있는 꿈은 운명의 장난으로 서로 헤어지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람과의 이별이나 연인과 헤어지는 것은 슬퍼서 우는 꿈을 꾸지 않아도 현실에 자신이 예상하지 않은 일이 벌어지거나 해결할 수 없는 일들이 발생하는 등 이별의 원인은 갑자기 찾아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러 꿈에서 먼저 가르쳐 주었기 때문에 이 꿈을 꾸게 되면 어떤 메시지 파악해 해결 될 수 있는 문제와 고민은 앞질러서 해결하도록 합시다.

 

18. 연인의 이빨이 검게 되어있는 꿈

연인의 이빨이 검게되어있는 꿈은 치아가 검게 더러워져 있는 것은 그 상대가 바람을 피우고 있을 수 있습니다. 하얀 치아의 꿈은 꿈 속의 인물이 당신에게 성실하게 대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만, 검은 치아의 경우 불성실한 상대의 현재와 미래의 언동 등의 모습을 꿈에서 가르치고 있기 때문에 주의 합시다.

 

 

### 정리 ###

연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반대로 꿈이 되는 경우가 많지만, "애인이 집에 찾아 오는 전화를 걸어 오는 꿈"의 경우, 실제로 상대가 당신에게 뭔가 특별하게 전하고 싶은 말이나 전하고 싶은 생각이있는 경우에 볼 수 있기 때문에, 거기는 구별하여 판단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과거에 교제를 하고 있던 전 남친과 전 여자 친구가 꿈에 나온 경우의 의미 내용은이 문서에서 확인하여주세요.

 

체크!!! 옛 남자친구, 옛 여자친구 꿈 해몽 더 알아보기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