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TV), 영화, 라디오, CD, DVD 꿈 해몽 풀이(티비)

텔레비전(TV), 영화, 라디오 꿈 해몽 풀이(티비)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자신이 TV 나 영화를 보고 있는 꿈, CD로 음악을 듣 고 있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혹은 자신이 TV 화면에 비치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영화를 보는 꿈은 길몽입니다. TV, 라디오, 스테레오, CD, 스피커 등의 소리가 나오는 기기류의 꿈은 주로 문제 또는 신변에 어떤 소동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이번에는 "텔레비전 · 영화 · 라디오 · CD를 듣거나 보는 꿈"에 대한 자세한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텔레비전, TV를 보는 꿈 해몽 풀이(테레비, 텔레비젼)

TV를 보고 있는 꿈은 어떤 문제 나 분쟁이 일어날지 남의 일로 고생하는 일이 암시입니다.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대인 관계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TV 소리의 크기는 문제와 소란의 크기를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큰 소리 일수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소리가 나지 않은 상태이거나 무음 상태도 TV 화면을보고 있는 꿈이라면 사람의 일로 고생을 하거나 어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리가 나지 않기 때문에 큰 소동이 발전하지 않거나 혹은 문제 자체가 공개되지 않고 물밑에서 처리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TV를 끄거나 볼륨을 작게 하거나 나오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의 노력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누군가가 텔레비전을 끄는 꿈 풀이

자신이 보고 있는 TV를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누군가가 끄거나 꺼버리는 꿈은 그 텔레비전을 끈 인물의 도움과 지원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향으로 향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만일 꿈 속에서 소리가 나는지 기억이 없는 경우에도 "TV 시청" "텔레비전이 켜져있는 "꿈은 문제가 생기거나 주변의 사건이나 분쟁에 휘말릴 의미를 갖습니다.

하지만, TV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이라면 작은 소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어느 쪽도 TV를 누군가가 꺼주는 꿈과 음소거해 주는 꿈은 그 사람 덕분에 문제와 문제를 회피 할 수 있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3. 텔레비전 속의 영상이 인상에 남는 꿈 해몽

텔레비전의 꿈은 대인 관계 문제 나 분쟁이 발생하거나 신변에 어떤 소동이 일어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만, TV에 비쳐있는 인물이나 풍경, 물건이 인상에 남는 꿈은 문제의 단서와 되는 팁을 동시에 표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장이나 학교 친구 등 특정 인물이 TV에 비쳐 있으면, 그 사람이 문제의 원인인지, 그 인물에 관한 것으로 문제가 일어나는 것을 가르쳐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TV에 바다 등의 경치가 비치는 장면이 인상에 남아 있으면, 문제가 일어나는 장소가 「바다」인지, 바다에 관련된 것들에 대해 조심하라고 포인트가 표시된 경우 도 있습니다.

 

4. 텔레비전 속 뉴스에서 사람이 죽는 장면이 방송되는 꿈

텔레비전의 꿈은 대인 관계의 문제가 발생하거나 남의 일로 고생하는 일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지만 TV에 비쳐있는 인물이나 풍경, 물건이 인상에 남는 꿈은 문제의 원인을 보여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꿈속에서 TV뉴스를 보고 있다가 "사람이 죽는 꿈과 사람이 자살하는 꿈"이 방송 되고 있을 경우에는 현실은 윤리적으로도 있을 수없는 일이지만, 꿈의 이야기로 받아 들여주세요.

본래 사람이 죽는 꿈은 재운이 붙는 것을 알리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텔레비전의 영상을 보고 있다는 것이 전제 이기 때문에이 경우는 "사람이 죽는 꿈 = 돈" 에 얽힌 문제에 어떤 문제가 일어날 것을 예고하고 있다고 판단 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텔레비전 드라마 나 뉴스 등을보고 있으면 누군가가 죽는 장면이 담겨 있으면, 돈이 관련하여 대인 관계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조심합시다.

 

5. 연예인이나 유명인과 함께 TV에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이나 유명 인사와 함께 "TV에 출연하는 꿈" 은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성공 · 발전" 해 나가는 길몽입니다. 그 연예인이 가진 인기 운이 당신에게 방문 할 것을 의미합니다.

체크!!! 연예인이 나오는 건 어떤 의미?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이건 어떤 의미?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스타, 유명인, 연애인, 아이돌, 배우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랑을 하면 연인의 본심이나 짝사랑중인 상대의 기분을 알고 싶은 것은 세계 공통의..

baupapa.tistory.com

 

6. 자신이 연예인이 되어 연예인과 TV에 나오는 꿈 해몽

우선 자신이 연예인의 꿈은 주위에서 싸늘한 눈으로 볼 수있는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연예인과 함께 TV에 출연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것도 가르치고 있습니다.

길흉이  혼합된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꿈을 종합하면 직장이나 사업에서 성공함으로써 자만심을 가지거나 자랑을 해서 주변에서 싸늘한 눈으로 볼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언행에 주의해 주세요.

 

 

7. 자신이 TV에 비치는 꿈 해몽 풀이

TV를 보고 있는데 자신이 TV(텔레비전)에 찍혔다면, 당신이 문제의 원인이나 계기가 될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혹은 주위에서 "당신이 문제의 인물" 로 인식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자신의 행동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8. 영화를 보는 꿈해몽

"영화를 보는 꿈" 은 기본적으로 운이 좋은 꿈입니다만, 그 화면이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이 흐르고 있었는지 여부가 해석의 포인트입니다.

영화 감상을 하는 꿈은 당신이 보고 있는 영화의 화면이 선명하고 영상이 명확하게 인식할 수있는 꿈의 경우는 주로 애정운과 대인관계 운을 타고 행복한 상황이 방문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때 당신이 누군가 이성과 함께 영화를 보고 있는 꿈은 그 이성을 상징하는 인물과 연애운이 상승하는 것을 알려 주는 것입니다.

 

9. 영화의 화면이 어두워서 볼 수 없는 꿈 · 화면이 갑자기 어두워지는 꿈

당신이 보고 있는 영화의 화면이 갑자기 어두워지는 꿈, 영화의 화면이 잘 보이지 않는 느낌의 꿈은 주로 애정 운, 대인 관계 운 하락의 암시입니다.

하지만 일단 잘 보이지 않던 화면의 영상도 다시 선명하게 볼 수있게 되면 어떻게든 연인이나 부부 사이의 애정 문제와 주변과의 대인 관계도 회복되어 나갈 것입니다.

 

10. 라디오의 꿈, 스테레오의 꿈, CD의 꿈, 테이프 꿈 해몽

라디오, 스테레오, CD, DVD, 테이프 등으로 음악이나 소리를 듣는 꿈같이 라디오, 스테레오, CD 나 스피커 등의 소리가 나오는 장비는 주로 "문제 · 곤란함 "의 상징입니다.

텔레비전의 꿈처럼 라디오를 듣는 꿈과 CD,DVD를 듣는 꿈은 대인관계 문제 나 분쟁에 휘말릴 암시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대로, 전자 기기에서 음악이나 소리가 어디선가 깨끗한 음악이 들려오는 꿈은 연애운이나 대인 관계가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11. 라디오, 스테레오, CD가 나오는 꿈

소리가 나오는 기기가 꿈에 등장하면 자신의 신변에 문제의 씨앗이 있는 것에 주의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라디오와 스테레오 등에서 소리가 흐르고 있지 않아도 소리가 나오는 기기가 나오는 것 자체가 의미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꿈의 경우, 라디오 등에서 소리가 흐르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귀찮은 전개가 될 수는 없지만, 만약을 위해 자신의 주변에서 성가신 문제가 나올 것 같으면 신속하게 대응하고 가는 것으로 미래의 문제는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12. TV, 라디오, 스테레오, CD를 훔치는 꿈

TV, 라디오, CD 스테레오 등 소리가 나오는 기기류를 훔치는 꿈은 길몽입니다. 당신의 주위에서 일어나고 있던 문제 나 문제가 해결 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훔친 꿈을 꾸게 되면 불안되지만, 당신의 고민과 현재 진행형으로 일어나고 있는 문제 (소리가 나오는 기기)가 해결되는 것을 상징하기 때문에 안심하세요.

체크!!!! "도둑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도둑 꿈 해몽 20가지 (집에 도둑 드는 꿈, 도둑 잡는 꿈, 도둑 맞는 꿈 등 )

도둑 꿈 해몽 20가지 (집에 도둑 드는 꿈, 도둑 잡는 꿈, 도둑 맞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 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도둑이 집으로 들어가는 꿈과 도둑 맞는 꿈 같은 도둑에 관한 꿈을 볼 수 있습니다. 그..

baupapa.tistory.com

 

나쁜 꿈 또는 경고성 꿈을 꾸게 되면 꿈꾼 날을 포함하여 2, 3 일 ~ 1 주일은 주위의 동향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 시기동안 자신의 언동에 대해서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주세요.

 

 

### 정리 ###

TV, 라디오, CD(씨디, 디브이디-DVD), 스피커, 노래방 등 소리가 나오는 기기류의 꿈을 보니 대인 관계의 문제에 주의하라는 신호가 전송됩니다.

그러나, TV(텔레비젼)을 보는 꿈이나 라디오를 듣는 꿈을 꾼 후, "문제 해결"의 의미도 같이 따라오기 때문에 꿈의 내용을 잘 해석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