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 꿈 해몽 20가지 (집에 도둑 드는 꿈, 도둑 잡는 꿈, 도둑 맞는 꿈 등 )

도둑 꿈 해몽 20가지 

(집에 도둑 드는 꿈, 도둑 잡는 꿈, 도둑 맞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 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도둑이 집으로 들어가는 꿈과 도둑 맞는 꿈 같은 도둑에 관한 꿈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꿈에서 본 도둑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일반적으로 도둑이 나오는 꿈과 도둑을 쫓는 꿈은 당신의 걱정과 불안이 해소되는 행운의 꿈입니다. 도둑이 돈을 훔치는 꿈은 행운을 얻을 대길 꿈입니다!

그러나 도둑의 꿈은 꿈의 상황에 따라 마이너스의 의미가 있는 내용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다양한 "도둑의 꿈" 의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1. 도둑이 돈을 훔치는 꿈 해몽

 

집안이나 이동 중에 도둑과 소매치기에서 돈을 훔친 꿈은 재운을 얻을 대길 꿈!!! 이때 돈을 훔치는 꿈이라면 큰 돈이 손에 들어 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임시 보너스 또는 상여금이 들어오거나 가족으로부터 돈의 도움을 받거나 복권이 당첨되거나 주식 등으로 이익을 얻거나 하는 등 도난당한 금액의 크기는 자신의 이익의 크기를 그대로 상징하고 있습니다.

돈을 도둑 맞아서 한탄하는 꿈이라면 미래에 큰 돈이 들어 오는 것을 기뻐하는 자신의 모습을 상징하는 길몽이 됩니다.

또한 도둑이 현금을 훔친 꿈뿐만 아니라 지갑을 훔치는 꿈, 신용 카드를 훔치는 꿈, 통장을 훔치는 꿈도 같은 의미를가집니다.

 

2. 도둑이 물건을 훔치는 꿈


도둑이 물건을 훔치는 꿈은 길몽으로 두려움과 걱정, 고민의 씨앗이 없어지는 것을 알려줍니다. 도둑이 집안의 물건을 몽땅 훔쳐 가서 깨끗한 상태가 되었다면 지금 하고 있던 모든 고민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집안의 가전 제품뿐만 도둑이 훔친 물건의 종류가 일부라면 고민 거리의 일부가 없어지는 것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또한 꿈에서 도둑이 대량으로 물건을 훔친 것이라면 마음이 경쾌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집안에서 소중히 하고 있던 귀중품이나 고가의 물건이 도난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안고 있던 고민이 해결되거나 어떤 이득이나 이익을 얻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3. 도둑을 쫓아 가는 꿈해몽

 

자신이 도둑을 쫓아서 따라가는 꿈은 뭔가 궁금증 문제와 마음의 갈등이 있음을 반영하고, 현상을 타파하고 싶다는 심경 이 나타난 꿈입니다.

만약 도둑을 쫓아 가서 잡을 수 있으면 당신이 안고있는 문제를 해결하거나 향후 전망이 좋아지는 것을 알려줍니다. 만약 도둑을 쫓았는데 잡지 못하면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와 고민을 해결하려면 다소 시간이 걸릴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4. 도둑을 경찰이 쫓는 꿈

 

도둑을 경찰이 쫓는 꿈은 현재 종사하고 있는 일이나 앞으로 임하려고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알리는 암시. 일도 연애도 취미 분야도 무엇이든 자신이 생각하는대로 일이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 경찰이 도둑을 체포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어떠한 장애가 제거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운기는 호조를 향해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포기하고 있던 일이나 도전하고 싶다고 생각했던 일을 행동에 옮길 시기입니다. 

 

5. 도둑을 경찰이 잡는 꿈

 

도둑이 경찰에게 잡히는 꿈인 경찰관의 꿈은 대인 관계, 일, 연애, 개인 고민 등 자신에게 장애물이 제거되는 것을 알려줍니다. 만약 현재 마음에 어떤 부담을 안고 있는 사람이 꾼 꿈이라면 앞길을 막는 장애물이나 고민이 제거되면서 차츰 마음도 가볍게 되어가는 것입니다.

6. 도둑이 감옥에 들어가는 꿈

 

강도나 도둑이 잡혀서 감옥에 들어가는 꿈과 도둑이 투옥되는 꿈은 당신을 괴롭히던 근심이 점차 사라지는 것을 알려줍니다.

 

만약 강도 집단과 절도단처럼 몇 명의 강도나 도둑이 감옥에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여러 가지 고민이 동시에 해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7. 누군가가 도둑에게 살해하는 꿈 해몽

 

누군가가 도둑이나 강도에 살해당해 버리는 꿈은 당신에 재운이 도래 할 것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기본적으로 사람이 죽는 꿈은 도둑이나 강도에게 살해된다는 상황에도 결과적으로 사람이 죽는 꿈은 돈이 들어 오는 것을 알리는 길몽이 됩니다.

또한 누군가가 도둑에게 살해되는 것을 본 꿈도 같은 의미를 가집니다. 사람이 죽는 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참고링크 : 재생의 의미를 가진 사람이 죽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8. 자신이 도둑을 죽이는 꿈

 

도둑을 죽이는 꿈은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진다거나 목적이 달성되거나 돈이 들어 오는 것을 예고하는 좋은 꿈입니다. 또한 자신의 고민이나 불안이 해결 · 해소되기 전에 볼 수 있습니다.

죽일 생각없이 실수로 도둑을 죽여 버리는 꿈에서도 같은 판단이 되어, 결과적으로 도둑이 죽는 꿈은 모두 같은 판단됩니다.

사람을 죽여서 동요가 될만한 꿈이지만 꿈에서 다른 사람(도둑)을 죽이는 꿈은 길몽이 되므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9. 도둑으로부터 집을 도난당하는 꿈

 

도둑으로부터 집을 도난당한 경우, 빈집에 들어가는 꿈은 결과적으로 물건이 도난되는 꿈이라면 고민이 해소 될 길몽이되지만, 도둑이 집을 망치는 꿈, 도둑이 든 흔적이 있는 꿈의 경우는 다르게 해석 됩니다. 이 꿈의 경우 당신의 마음을 심란하게 할 사건이 일어 나는 경고의 꿈으로 바뀝니다.

꿈에서 '집' 은 당신의 운기를 상징하고 집안이나 방안은 자신의 생활권의 사건이나 마음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도둑에 의해 집이 황폐화되는 꿈, 도난에 의해 방안이 엉망진창되는 꿈, 예를 들어 대인 관계의 갈등이 발생하거나 가정에서 걱정스러운 사건이 발생하거나 작업이 부진으로 고민하는 등 기분이 불안정한 상황에 빠지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는 무엇이든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경향 때문에 발상의 전환과 사고 방식의 궁리를하고 기분을 전환하려는 노력이 필요하고, 사물을 긍정적으로 파악하는 노력을 함으로써 서서히 운기도 회복되어 갈 것입니다. 

 

 

10. 자신이 도둑이 되어 물건을 훔치는 꿈 해몽

 

자신이 도둑이 되는 꿈은 당신에게 어떤 개선해야 할 문제가 있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특히 대인 관계에 있어서는 자신의 잘못된 판단이나 행동에 의해 후회하는 일이 발생할 수있는 유의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꾼 경우 필요하다면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의견이나 조언을 구하거나 물건을 서두르지 않고 신중하게 판단하게 사는 등, 한 숨 놓고 천천히 행동에 옮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11. 도둑에게 물건을 받는 꿈


도둑이 물건을 주는 꿈은 조금 주의가 필요합니다. 현재 일하고 있는 직장의 안건이나 사람과 상담 및 협상, 혼담이 이대로는 갖추어지지 않았거나 희망이 이루어질 수 없다는 흉몽입니다. 또는 질병에 걸려서 상태가 악화될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도둑에 관계없이 거지에게 물건을 받는 꿈도 비슷하게 생각하면 됩니다. 만일 꿈에서 도둑이 뭔가를 주려고 한다면 받지 않으려고 해야 합니다. 만약 도둑에게 물건을 받아도 그 즉시 도둑에 반환해서 되돌려 준 꿈이라면 상담이나 혼담 등 일시적으로 힘든 상황이 벌어져도 잘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12. 도둑을 목격하는 꿈해몽

 

도둑과 마주치는 꿈, 집에 도둑이 드는 것을 목격하는 꿈은 조금 주의가 필요합니다. 도둑이 물건을 훔치는 꿈은 그 물건이 상징하는 고민이나 문제가 해결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지만, 집에 있는 도둑을 목격하는 꿈은 도둑을 상징하는 인물에 의해 문제나 고민이 생기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집에 있는 도둑을 보는 꿈을 꾸면 대인 관계에 주의해야 하며, 예상치 못한 문제나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당분간은 조심합시다.

들어온 도둑을 쫓아 낸 꿈과 도둑을 퇴치하는 꿈은 문제가 생겨도 자신의 힘으로 성공적으로 해결할 수 있음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13. 친구 또는 지인이 도둑인 꿈

 

특히 도둑으로 등장하고 있는 인물이 알고 있는 사람, 즉 친구, 회사 동료, 지인 등 주위에 있는 사람의 경우는 그 인물에 의해 당신의 마음을 괴롭힐 사건이 일어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혹은 벌써 그 사람이 당신의 고민 거리가 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도둑이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과의 거리를 잠시 벌려 놓거나 가급적 놓지 말아야 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직장 동료 나 상사 등 아무래도 거리를 둘 수 없는 경우에는 자신의 언동에 주의하면서 능숙하게 교제를 하도록 노력합시다. 

 


14. 도둑과 싸우는 꿈

 

도둑과 씨름하는 꿈과 도둑과 말다툼하는 꿈처럼, 도둑과 싸우는 꿈은 가정 또는 가족 간의 문제나 분쟁이 일어나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특히 돈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더큰 문제로 발전하지 않도록 서로 양보 및 타협하는 것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맞는 꿈에 관해서 더 알아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참고링크 : 맞는 꿈 매맞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15. 자신이 도둑이 되어 감옥에 들어가는 꿈


자신이 도둑이 되었지만 잡혀서 감옥과 교도소에 들어가는 꿈은 대인 관계의 갈등, 업무의 중압감과 스트레스, 가정에서의 불만과 충족되지 않는 감정 등 어떤 억압된 감정이 반영된 꿈입니다 .

혹은 거주지에 관한 고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지금 몸이 피곤하고 과로한 상태를 상징하고 있는 경우는 당신에게 마음의 평화와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가르칩니다. 억압과 스트레스의 원인을 규명하고 조금이라도 당신의 마음이 편해지는 방법을 찾아 나가는 것부터 시작해 봅시다.

 

참고링크 : 감옥 꿈 해몽 더 알아보기

 

 

16. 도둑이 물건을 훔치는 꿈

 

자신이 도둑이 물건을 훔치는 꿈은 금전적으로 손실을 받거나 당신의 노력이 허사가 될 사건이 일어날 암시입니다. 자신이 도둑이 된 꿈과 물건을 훔치는 꿈도 같은 의미가 되어, 돈으로 물건을 사는 꿈과 다른 사람에게 물건을 받는 꿈처럼 정당한 방법으로 물건을 얻지 않은 경우는 자신이 어떤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있음을 알려줍니다.

이 꿈을 꾸면 자신의 경솔한 행동과 언행에 조심하고, 돈은 소중히 사용하도록 해야 합니다. 

 

 

17. 도둑에게 음식을 주는 꿈 해몽 풀이

 

도둑에게 음식을 주는 꿈은 당신의 애정과 친절이 화근이 되어 예상치 못한 문제로 이어질 암시. 음식이나 음식을주는 꿈을 꾸었을 경우 현재 종사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신중하게 일을 진행시켜 나갑시다. 경우에 따라서는 새로운 계획을 삼가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을 꾼 후에 연애와 혼담 등의 이야기가 온 경우, 그 상대방은 성의가 없다는 것을 가르치고 있는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상견례를 하기 전에 상대의 본성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8. 도둑과 싸우는 꿈

 

도둑과 말다툼하는 꿈은 당신에게 비난받을 일이 일어날 암시이거나 또는 가정에 문제가 일어나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어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도둑과 싸움을 하는 꿈을 꾸면 자신이 발언한 말로 인해 문제와 오해, 또는 후회의 소지가 될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신이 말한 말은 취소할 수 없으므로 만일 감정적으로 될 것 같은 장면이나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인내로 버틸 수 있어야 합니다. 

 

19. 도둑 쫓아 가는 꿈

 

도둑을 쫓아가는 꿈은 문제와 재난을 당할 가능성을 경고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만일 쫓아가는 상황이더라고 도둑이 물건을 훔쳐서 달아나는 꿈이라면 달아나도록 놔둬야 합니다. 그래야 재앙을 피할 수 있습니다. 

 

20. 도둑이나 강도에 뭔가를 부탁하는 꿈 해몽

 

도둑이나 강도에 "○○을 해 달라" 고 뭔가를 부탁하는 꿈은 당신이 어떤 문제나 불쾌한 사건에 휘말리는 것을 암시 하고 있습니다.

도둑에게 "돈을 빌려 달라" 고 요구하면 돈 문제와 관련된 불쾌한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어떤 작업을 요청했다면 일 문제 나 직장에서 번거로운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때 도둑에게 뭔가를 부탁하고 자신이 싫은 느낌을 받는 꿈의 경우는 꿈의 인상대로 당신을 불편하게 만들 사건이 발생하는 것을 가리킵니다. 

어쨌든 사람으로부터 부탁하는 꿈, 요구되는 꿈 은 당신에게 불리한 상황이 될 가능성도 있으므로 조심합시다.

 

"사람에게 뭔가를 부탁하는 꿈" 의 전체 의미는 여기에서도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참고링크 : 다른 사람에게 뭔가를 요구 및 부탁하는 꿈의 의미!

기본적으로, 도둑이 뭔가를 훔치는 꿈은 당신의 고민과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꾸게 될 길몽입니다. 도둑이 무엇을 훔치는 꿈을 꾸고 있었는지, 구체적인 물건이 아는 분은 무엇에 대해 문제나 고민이 해결되는 방법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집에 도둑이 드는 꿈을 꾸었다면 적극적으로 막으려고 하지 말고 많은 것을 훔쳐가게 두는 것이 재운을 상승시키는 지름길입니다. 도둑을 잡으려고 하지 말고 가만히 두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