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하는 꿈 회식 꿈 식사하는 꿈 해몽 알아볼까요

회식하는 꿈 회식 꿈 해몽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회사에서 친목 도모를 위해서는 회식을 빼놓을 수가 없죠. 모두 모여서 다같이 회식하는 꿈과 식사를 하는 꿈은 운기 상승, 발전의 길몽입니다. 

 

 이런 회식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식사하는 꿈은 자신이 입에 넣는 재료와 눈앞에 나오는 재료 하나 하나에 미래의 메시지가 담겨 있지만, 꿈에 나오는 등장 인물이나 장소 또한 어떤 메시지가 감춰져 있습니다. 

 

 


따라서 누구와 함께 식사를하고 있었는지? 식사 장소가 어디인지? 에 따라서 회식하는 꿈, 회식꿈, 식사하는 꿈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아래에서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집에서 회식하는 꿈(모두 함께 모여서 식사를 하는 꿈 해몽

 

집에서 가족과 함께 밥을 먹거나 식사를 하는 꿈은 길몽!!! 회식 장소가 집이라면, 당신의 가운이 상승하는 암시! 친정에서 식사를 하는 것이라면 친정의 운이 상승 할 것이며, 처가(처갓댁)에서 식사를 하는 꿈이라면 처가의 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이때 특정 음식이 인상에 남아 있으면 그 음식에도 메시지가 숨겨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갓 지은 통통하고 맛있는 "밥" 을 먹고 있으면 건강에도 풍족해 순조롭고 운이 좋은 나날을 보내는 의미가 더해집니다.

또한 운기 침체를 느낀 사람이라면 행운의 사인입니다. 아픈 사람이 꾼 꿈이라면 질병이 치유될 조짐을 보이며, 가족이 평온하게 지낼 미래의 모습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당신의 꿈에 나온 가족도 "방금 바로 갓 지은 밥" 등 길(행운)의 의미를 가진 음식을 먹고 있으면, 그 가족도 회식하는 꿈의 의미를 가진 행운과 길의 음식 의미가 더해진 2배의 행운이 찾아 오는 것입니다.

 


2. 가족끼리 모여서 찰밥이나 콩밥을 먹는 꿈해몽

 

가정에 어떤 행사와 기쁜 일이 일어날 것을 알리는 吉夢! 찰밥이나 콩밥 또는 잡곡밥이 듬뿍 담겨 있는 꿈은 좋은 인연이 방문할 길몽입니다. 그러나 같은 밥이라도 "밤 밥" 을 먹는 꿈은 사람과의 이별을 알리는 흉몽이 되므로 구별하여 판단 해주세요.

 

3. 회사에서 회식하는 꿈

 

식사 할 장소가 회사 나 직장 근처라면 사운이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또한 회식 장소가 직장이 아니더라도 함께 식사를하고 있는 사람이 회사 또는 직장 관계의 사람이라면 같은 의미로 판단됩니다.

 

이때 모두 즐겁게 보내고 있는 인상의 꿈은 지금부터 방문하는 행운을 모두 공유하고 밝은 미래의 모습을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앉을 의자가 웅장하고 화려한 인상의 꿈이라면, 당신의 지위 향상을 나타내는 의미도 가미되어 있습니다!

 

 

4. 모르는 가게에서 회식하는 꿈


어딘지 모르는 레스토랑이나 호텔, 음식점, 가게에서 회식하는 꿈은 누구와 회식하고 있었는지에 의미가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가족과 함께 식사라면 가운(가정의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직장 사람들이라면 사회 운의 상승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전혀 모르는 곳도 꿈속에서 가정이나 직장으로 인식하고 있으면, 가운의 상승 또는 사회 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친구, 지인, 연인과의 식사라면 당신 개인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모두가 식사를 하고있는 가운데, 인상에 남은 음식과 음료가 나오면 해당 항목도 살펴 보자.

 

모두가 함꼐 술(소주, 맥주, 샴페인, 와인 등) 을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회식을 하는 꿈 "행운과 번영" 의 의미에 더하여 술 꿈의 의미도 더해집니다. 술과 관련된 꿈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참고링크 :  술, 맥주, 샴페인, 소주, 막걸리 등 종류별 꿈의 의미

 

 

5. 사장이나 상사와 회식하는 꿈


회식 장소가 어디인지 몰라도 당신이 사장이나 지위가 높은 사람과 마주보고 식사를 함께하는 꿈은 당신의 평소의 노력을 인정 받아 승진 및 승격 등의 발탁을 받을 암시입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행운의 꿈입니다만, 그래서 와인과 찬 술, 생선 구이 등 길의 의미를 가진 음료와 음식을 먹고있는 꿈이라면 행운이 배가 됩니다.

 

모두 회식하는 꿈은 식사를 하는 장소가 집이면 가족이 모두 행운을 일가의 운세가 번영을 암시하고 회사 사람들과 회식하는 꿈이라면 회사의 실적이 향상 또는 회사의 지명도가 오르는 등의 사운 상승의 미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반복되지만, 거기서 무엇을 먹고 있었는지도 꿈의 메시지를 아는데 있어서 중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먹던 음식이 "라면이나 우동 등의 면류" 또는 "닭고기 · 돼지 고기", "사과와 딸기" 등 길의 의미를 가진 음식뿐만 아니라 와인이나 찬 술, 물, 우유 등 행운을 나타내는 술을 마시고 있으면, 한층 더 그 음식과 음료가있는 길의 의미가 더해집니다!

참고링크 : 우동이나 라면 등 면 종류를 먹는 꿈의 의미


기본적으로, 여럿이서 식사를 하는 꿈은 길몽이 됩니다. 꿈에서는 무엇을 먹고 있는지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되지만 혼자 길의 의미를 가진 음식을 먹는 것, 회식 장면에서 그 재료를 먹고 있는 꿈이, 더 긍정적인 의미를 부여합니다. 

 

 

 

꿈 속에서 자신이 말한 "음식과 음료" 는 자신의 미래 운세에 영향을 미칩니다. 술 또는 물을 마시는 꿈은 아래 링크에서  내용을 추가로 확인해 주세요. 

 

참고링크 :  술, 맥주, 샴페인, 소주, 막걸리 등 종류별 꿈의 의미

 

참고링크 :  물 마시는 꿈의 의미?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