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꿈 잔치 꿈 해몽 13가지 풀이(파티하는 꿈, 생일파티 꿈)

파티 꿈 잔치 꿈 해몽 13가지 풀이

(파티하는 꿈, 생일파티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파티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입니다. 그런 파티의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의 인간 관계의 모습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파티꿈은 파티의 분위기와 당신이 어떻게 지내고 있었는지 어떻게 생각하고 있었는지가 포인트입니다.

이번에는 "파티 꿈" 의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화려한 파티의 꿈해몽 풀이
화려하고 폭 넓은 인간 관계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당신이 즐겁게 보낼 수 있었다면, 당신은 그러한 인간 관계 속에서 잘하고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그러한 넓은 인간 관계를 즐기고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별로 내키지 않거나 고독을 느끼고 있었다면 인간 관계에 피곤하거나 잘 적응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2. 어두운 파티의 꿈
주위의 인간 관계가 안 좋아지고 것입니다. 그런 중에도 당신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꿈이라면, 인간 관계 속에서 당신이 개성없이 지내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부정적인 기분이 들었다면, 그런 인간 관계를 불편하다고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3. 파티에 가는 꿈(생일, 생일상, 잔치상)
현재의 인간 관계가 잘 되어 있거나 잘 되어 가고 있다는 길몽입니다. 파티에 가는 꿈을 꾸면 그 파티에 많은 사람이나 좋아하는 친구가 많거나 나에게 즐거운 분위기일수록 현재의 인간 관계가 중요할 수 있고, 주위에서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는 파티에 가는 경우는 반대로 인간 관계에 불만이 있어 "이 정도 소중히 하고 잘하면 돼" 라는 무의식의 욕망이 나와 있는지도 모릅니다.

 


4. 외국인과 파티하는 꿈해몽 풀이
외국인과 파티하는 꿈은 파티장 분위기, 자신이 거기에 있어 어떻게 생각하고 있었는지에 해석이 달라집니다.
많은 외국 사람이 자신이 외로움을 느끼고 있으면, 현실에서도 직장이나 가정에서 고립되어 있다고 느끼고있어 불안이 강해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대로 외국인에 있어도 신체, 언어 등으로 적극적으로 얘기를 하고 파티를 즐기는 꿈은 미지의 가치관을 받아 들일 준비가 되어 있고, 긍정적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만남이 있어도 잘 될 가능성이 높은 시기일 수 있습니다.

 


5. 전 남친, 여친과 파티를 하는 꿈의 의미
때로 전 남친 또는 여친(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꿈에 등장할 때가 있지만,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파티를 하는 꿈은 교우 관계가 변화할 때 꾸는 꿈입니다.

전 남친과 헤어진시기에 따라 3 가지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헤어지고 얼마되지 않은 때 전 남친을 보는 꿈이라면 당신이 그 사람을 다시 보고싶다는 열망이 있을 때 꾸곤 합니다. 이것은 현실적으로 실현되지 않는 것이 많습니다.

 

두 번째는 전 남자 친구와 헤어지고 상당한 시간이 지나 까맣게 잊고 있을 때 꿈에 꿨다면 왜 전 남친이 나온 것일까? 라고 생각합니다만, 이 경우는 전 남친 또는 여친이 당신을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라고 생각하고 있을 때 꿈을 꾸기도 합니다.
아마 전 남자 친구가 당신과 다시하고 싶은 생각을 하기 때문에 어떤 연락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마지막 하나는 전 남친 또는 전 여친과 비슷한 유형의 사람과 앞으로 관계를 가질 때 꾸곤 합니다. 비즈니스 관계일지도 모르고 개인관계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전 남친, 여친 이외에 누군가 있었다면 파티에 나오는 등장 인물은 앞으로 새로운 인연을 가진 사람들을 상징하고 있기 때문에, 떠들썩하고 시끄러울 교류는 화려한 것이 됩니다 .

 

 

6. 파티에 초대되는 꿈
현실에서도 매력적으로 보이고 있고 교우 관계가 확대될 조짐입니다. 파티에 초대되어 즐기는 꿈은 현실에서도 교우 관계가 순탄하며, 화려한 날들이 계속된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초대해 준 사람이 친한 친구와 동경의 사람, 상사 등의 경우 여행이나 식사 등 즐거운 일을 권유하거나 예기치 않은 좋은 소식이 날아 들어올지도 모릅니다. 

초대되어 당신이 주역이 될 수 있다면 "자신의 매력을 더욱 주목해 주었으면 한다" 라고 하는 기분이 너무 강한 것을 경고하고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7. 집에서 파티를 하는 꿈 해몽 풀이
자신의 집에서 파티를 여는(개최하는) 경우에도 남의 집에 불려가는 경우도 홈 파티를 즐기고 있는 꿈은 현재 당신이 종사하고 있는 일이 성공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만약 앞으로 착수 예정인 것이 있다면 지금 당장 행동에 옮기십시오.

원활하게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홈파티 내내 기분이 우울하고 지루한 상태라면 지금 종사하고 있는 상황이 아직 안정되지 않는 것을 보여줍니다.

 


8. 연예인과 파티를 하는 꿈해몽
연예인들과 파티를 하는 꿈은 일상과는 다른, 빛나는 세계를 동경하는 심리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동경과 동시에 매일 직장과 가사, 육아 등의 일상적인 업무에 지친 기색으로 현실 도피하고 싶은 욕망도 숨겨져 있습니다.

자신과 사는 세계가 다른 연예인과 파티를 하고 있으면 더욱 전혀 다른 세계에서 활약하고 싶지만, 지금있는 인간 관계를 버리고 전혀 다른 가치관의 사람과 친해지고 싶은 것일지도 모릅니다.

꿈은 엄청난 일을 생각하지 않고, 우선은 지금있는 물건 · 사람에게 감사하고 땅에 발을 붙이고 생각해 봅시다

체크!!! 연예인의 꿈의 의미 더 알아보기

 

이건 어떤 의미?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스타, 유명인, 연애인, 아이돌, 배우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랑을 하면 연인의 본심이나 짝사랑중인 상대의 기분을 알고 싶은 것은 세계 공통의..

baupapa.tistory.com

 

9. 모르는 사람과 파티를 하는 꿈

그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에 모르는 사람이 나와 함께 파티를 하고 있는, 혹은 모르는 사람의 집에 자신이 파티에 초대되어 참여하는 경우, 그 사람의 특징을 기억하는 경우 깨어나자마자 메모해 두도록 합시다.

현실도 그 사람이나 그 사람과 비슷한 입장의 사람이, 일적인 면에서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의 집에 초대되지 않았는데 파티에 참가하고있는 경우 직장이나 엄마 친구 등의 그룹에서 자신이 불청객는 입장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의 의미 더 알아보기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baupapa.tistory.com

 

10. 정장을 입고 파티에 갈 꿈(턱시도, 드레스 꿈)
잔뜩 차려입고 참여하는 파티의 꿈을 꿨을 때 자신이 어떤 복장인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초라한 옷이나 잠옷을 입고있어 주위로부터 자신을 숨기려고 당황하고 있으면, 자신이 하고 있는 것을 노력이 부적절하거나 표류하고 있진 않을까 불안해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정장, 드레스, 턱시도 등 차려입거나 화려한 복장을 하고 파티 가서 있으면 화려하고 주목 받고있는만큼  현실에서도 외모가 세련되어 주위에서 주목 받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주변에서 당신을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고 몰래 지켜보는 사람이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자신감을 가지고 심신을 닦는 노력을 계속 해 나갑시다.

체크!!! 드레스 꿈의 의미

 

 

웨딩드레스 꿈 해몽(하얀 드레스 꿈)

웨딩드레스 꿈 해몽(하얀, 검은 드레스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순백의 새하얀 웨딩 드레스를 입은 "신부" 를 꿈꾸는 어린 시절이 있지 않았나요? 결혼은 큰 이벤트이며 인생의 '전환점'..

baupapa.tistory.com


11. 좋아하는 사람과 파티에 가는 꿈해몽 풀이
"사랑의 성취가 곧 이뤄진다" 라는 대길 꿈 입니다. 좋아하는 이성과 파티에 가는 꿈에서 깨면 최고로 행복한 기분이 될 것입니다.

그런 꿈을 꾸었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생각이 너무 강해서 이런 꿈을 꾸기도 하므로, 좋아하는 사람과 파티에 가서 있으면 솔직하게 곧 사랑이 결실을 맺는 것을 암시하고, 적극적으로 나서봅시다.
연애가 잘 어울리고 좋은 흐름이라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용기를 내어 접근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12. 파티에 지각하는 꿈
현실에도 모처럼의 기회를 놓칠 우려가 있다고 알려줍니다. 기대하고 있던 파티에 지각하는 꿈을 꾸얼을 경우 현실에 짝사랑중인 상대와 친해질 기회를 놓치고 인생에서 곧 큰 실수를 하고 기회를  놓치는 전조의 우려가 있습니다.

혹은 기회가 있다고 알고 있는데, 자신감이 없어 도망쳐 버리고 싶다라는 부정적인 감정이 있음을 경고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신의 입장이 바뀌거나 인간 관계가 변함에 따라 자신이 없어도 우선은 한걸음 내딛는 용기를 내어 보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지각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지각하는 꿈 해몽 풀이 (회사, 학교, 약속, 시험, 결혼식에 늦는 꿈)

지각하는 꿈 해몽 풀이 (회사, 학교, 약속, 결혼식에 늦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지각하는 꿈" 은 현실적으로 초조함과 불안을 안고 있을 때 꾸기 쉬운 꿈이라는 것을 알고 있..

baupapa.tistory.com

 

13. 파티의 뒷정리를 하는 꿈
대인 관계에 지쳐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암시입니다. 파티에 참여하고 즐기는 꿈은 이제 친구 관계 나 연인에게 만족을 하고 있다는 길몽입니다.

이와 반대로 파티 장소 뒷정리를 하고 있거나 지저분한 식기를 닦는 꿈은 반대로 불만을 안고 있으며 피곤해 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의 인간 관계도 복잡하게 되어 있어 조금 침착하게 정리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지저분한 것이나 버려야 할 것을 버리지 못하는 것을 자각하고 있지 않아서, 꿈이 "이제 정말 지금의 교우 관계를 정리 하는 것이 어떠냐" 고 경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정리 ###

파티에 참여하는 것을 즐겁고 기쁜 일입니다. 그 파티에서 당신이 주인공이 되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주목받고 사랑받는 것을 의미하며,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하지만 파티에서 외롭게 있으며, 소외받고, 청소 또는 뒷정리는 하는 것은 당신의 현재 인간 관계에 문제가 있거나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당신이 처한 상황을 잘 기억하고 꿈의 해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