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꿈 해몽(하얀 드레스 꿈)

웨딩드레스 꿈 해몽(하얀, 검은 드레스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순백의 새하얀 웨딩 드레스를 입은 "신부" 를 꿈꾸는 어린 시절이 있지 않았나요? 

결혼은 큰 이벤트이며 인생의 '전환점'입니다. 꿈의 드레스가 어떤 상태에 있는지, 어떤 상황인지, 또한 현재의 당신이 미혼인지 기혼인지 그 의미는 크게 다릅니다.

웨딩 드레스는 여성의 연애 감정의 상징이기도 연애운이 매우 호조인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에는 "웨딩드레스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웨딩 드레스를 입은 신부 모습 꿈해몽(길몽)

 미혼인 여성이 꿈꾸는 경우 웨딩 드레스의 꿈을 보는 것은 매우 길몽으로 되어 있습니다. 결혼 연애운도 대폭 향상합니다. 또한 연애뿐만 아니라 작업 및 기타 노력해 온 것이 일단락, 정리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복해 하는 꿈이라면 안심입니다.

 

 기혼자 쪽이 웨딩 드레스를 착용하는 꿈은 그 드레스가 "딱 맞는 경우에만" 대길 꿈입니다. 현재의 생활에 만족하고 행복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앞으로의 운기 상승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웨딩 드레스를 입은 신부 모습 꿈해몽(흉몽)

 기혼자가 웨딩 드레스를 입었는데 드레스가 몸에 맞지 않는 경우에는 현재 결혼에도 불구하고 잠재 의식 속에서 "다시 시작하려면" 이라고 지금의 현상에 불안과 불만을 품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드레스가 더럽다면 지금의 연애와 결혼 생활에 타산을 느끼고 있는 것도. 앞으로의 긴 인생에 대해 "이것으로 좋은 것인지" 라고 자신의 물어 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자신의 웨딩 드레스를 누군가가 입고 있는 꿈 해몽

중요한 웨딩 드레스를 빼앗기는 꿈은 소중한 사람과의 이별을 의미합니다. 이별의 형태는 다양하지만 후회가 남지 않는 대응이 필요합니다. 

 

 

4. 웨딩 드레스를 입어 보고 선택하는 꿈 해몽

결혼보다 일, 혼기가 멀어지며,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혼은 아직 시기가 아닌 것 같습니다만 일 등 자신의 미래에 연결되는 큰 성과를 남길 것입니다. 또한 결혼 욕구가 별로 없고, 결혼에서는 의외로 행복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5. 웨딩 드레스를 입은 신부가 나타난 꿈

좋은 혼담 예고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사람이 누군지는 모르지만 웨딩 드레스를 입은 신부가 꿈에 등장하는 경우는 곧 결혼으로 이어지는 좋은 혼담이 생기는 대길 꿈입니다. 만약이 "이 사람이?" 라는 사람이 나타나면 첫인상이 좋은 관계를 쌓아 갈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보십시오. 

 

 


6. 신부 행렬의 꿈

신부 행렬에 참석하고 있으면 당신의 혼기가 가까운 것, 연애운 상승을 의미합니다. 신부 행결을 보고 동경하는 눈빛으로 바라본다면, 당신은 좋은 연애, 결혼 생활에 대한 선망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7. 친구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꿈

그 친구와 어떤 관계인지는 상관없이 당신이 꿈 속에서 축복 할 수 있었던 것이면, 곧 큰 행운 발생하는 길몽입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단단히 잡도록 합시다. 꿈에 나온 친구 본인에게 만남과 결혼, 임신 등 행운의 사건이 일어날 예지몽의 경우도 있습니다. 

 


8. 모르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운명적인 만남의 암시합니다. 본 적이 없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이상적인 결혼상" 이 무의식적으로 꿈 속에 나타나거나 '운명의 상대' 에 가깝다고 생각하는 예지 꿈 같은 케이스도 있습니다. 운명을 느끼는 만남이 있었을 경우, 당신은 '이 사람이다' 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만남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근처에 있던 사람과의 거리가 급격히 가까워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9. 유명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해몽(영화배우, 스타, 탤런트, 가수, 아이돌 등)

현실 도피의 감정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만난 적이 없는 유명인이나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은 현재 당신이 결혼시기에 멀리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이상이 있는 등 "좀 더 현실적으로 바라보라" 는 꿈의 메시지이기도합니다.

 

10. 검은(블랙) 웨딩 드레스를 입는 꿈

당신의 연애면에서의 모순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검은 웨딩 드레스를 본 경우 당신이 연애 감정 '모순' 을 안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지금 교제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 불륜과 같이 안 좋은 상황일 수 있습니다. 또는 애인을 마음 속에서 찾고 있는데, 지금은 필요 없다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조금 자신과 마주 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11. 핑크(분홍) 웨딩 드레스를 입는 꿈

연애 감정의 고조를 나타냅니다. 핑크 웨딩 드레스를 꿈에서 본 경우 당신의 연애 감정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애운은 호조입니다.

12. 순백의 하얀 드레스를 입는 꿈 해몽

결혼 욕구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새하얀 드레스를 입는 모습이, 결혼에 대한 부러움과 동시에 결혼에 대한 각오도 상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웨딩 드레스의 꿈보다 현실적인 결혼에 대한 동경 / 각오가 높아지고 있음을 상징합니다.
 

 

 

### 정리 ###

꿈에서 웨딩 드레스의 의미는 크게 나누어 "연애운 상승" "결혼 욕구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웨딩 드레스가 나오는 꿈이나 입는 꿈을 꿨다면 당신은 적극적으로 이시기에 만남을 원하는, 또는 연애에 관한 다음의 동작을 하는 경우 확실히 좋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이 연애는 결혼까지 연결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상대 선택을 신중하게 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