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 꿈 해몽 (칭찬받는 꿈 칭찬하는 꿈)

칭찬 꿈 해몽 (칭찬받는 꿈 칭찬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람의 옷을 칭찬 할 수 있는 꿈, 일하는 태도를 평가하는 꿈 등 뭔가 상을 받고 칭찬을 받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꿈에서도 마찬가지로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칭찬하거나 칭찬을 받거나 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높은 평가를 나타냅니다. 이번에는 '칭찬 꿈 · 칭찬받는 꿈 칭찬하는 꿈" 의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자신이 칭찬하는 꿈 해몽
자신이 누군가를 칭찬하는 꿈은 그 칭찬한 사람과 좋은 관계를 쌓아 올리려고 하는 암시입니다. 꿈속에서 상대를 칭찬하는 행위라는 것은 상대방과 더 접근하고 더 참여하고 싶다는 마음의 증가입니다.

이때 칭찬받은 상대가 기뻐하고 있고, 수줍은 모습을 하고 있거나 하면 상대방과 더 좋은 관계를 쌓아 갈 수 있으며, 서로 인연이 깊어지는 사건이 일어날 것입니다. 

 

2. 누군가에게 칭찬받는 꿈해몽
누군가에게 칭찬받는 꿈은 누구로부터 무엇을 칭찬받을 수 있었는지, 거기에 꿈의 의미를 푸는 메시지가 숨겨져 있습니다. 칭찬한 인물, 혹은 그 인물을 상징하는 사람이 실제로 당신을 평가하고 칭찬하는 마음을 갖고 있고, 실제로 칭찬하는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평소 일하는 태도를 칭찬할 수있는 꿈이라면 실제로 당신의 일하는 태도를 높이 평가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가르칩니다. 어쨌든 누군가로부터 칭찬받을 수 있는 꿈은 당신에게 반가운 소식이 날아 올 가능성이 있는 길몽입니다. 

 


3. 상사나 직장 동료로부터 칭찬받는 꿈
상사나 직장 동료로부터 칭찬받을 수 꿈은 칭찬한 인물이 당신을 평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무엇을 칭찬하고 있었는지에 평가 내용을 알 수 있으므로 잘 기억하세요. 예를 들어, 당신이 입고 있는 옷을 칭찬하고 있으면, 일의 평가가 올라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4. 좋아하는 이성에게 칭찬받는 꿈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칭찬받을 수 있는 꿈은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의 성격과 내면을 칭찬하고 있으며, 실제로 상대는 당신의 성격과 내면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또한 얼굴이나 외모, 신체 부분을 칭찬하고 있으면, 상대는 당신의 그 부분에 더 매력을 느끼고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입고있는 옷을 칭찬하고 있으면,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꿈에서 당신이 놓여져 있는 사회적인 입장이나 상황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사람에게 "옷"을 칭찬받을 수 꿈은 당신이 사회적으로 활약하고 있는 모습과 노력하는 모습이 상대방에게 매력적으로 비쳐 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5. 여러 사람으로부터 칭찬받는 꿈 해몽
여러 사람으로부터 칭찬받을 수 있는 꿈과 뭔가를 칭찬하는 꿈은 그만큼 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는 등 명예나 인기 행운을 얻을 사인입니다. 

이 때, 일에 관해서 칭찬받는 꿈이라면 일에 대한 평가가 올라가고 있는 것을 가르치고, 당신의 평소의 일하는 태도가 앞으로 매우 극명하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혹은 벌써 당신의 지금까지의 활약과 노력이 많은 분들에게 널리 알려져 평가를 받고 있음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6. 이름을 불리고 많은 앞에서 칭찬하는 꿈
이름을 불리고 많은 사람 앞에 나와 칭찬을 받는 꿈이나, 많은 사람으로부터 박수를 받는 꿈은 앞으로 당신이 주목과 명예를 얻는 일이 일어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는 꿈은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호의적으로 보고 있는 것을 말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좋은 대인 관계를 구축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7. 선생님으로부터 칭찬받는 꿈
학교 선생님으로부터 칭찬 받는 꿈은 선생님과 선생님을 상징하는 인물(상사 또는 당신이 평소 존경하는 인물)에게서 평가를 받고 있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때 선생님이 당신의 "끈질긴 노력과 근성" 등의 내면을 칭찬하는 꿈은 당신의 내면성을 높이 평가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칭찬받는꿈의 경우 현실적으로 평가를 받는 경우도 있지만, 상대가 말은 안 하지만, 현실의 당신의 일을 제대로 보고 평가를 하고 있는 심경을 가르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 정리 ###
다른 사람으로부터 칭찬받는 꿈을 꾼 경우 무엇을 칭찬받았는지, 거기에 꿈의 의미와 풀이의 포인트가 숨겨져 있습니다. 잘 기억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